저는 왕창 한꺼번에 올립니다.
벤치와 테이블은 일전에 소개했던 것이구요. 이번에는 접이식 의자입니다.
4개를 한꺼번에 만들었습니다. 재미있는 디자인입니다. 재료는 레드오크이며 프리스테인 우드컨디셔너에 텅오일 마감입니다.

체리와 에쉬로 만든 침대입니다. 우리공방에서 많이 만든 디자인이지요. 사이즈는 슈퍼싱글이며. 텅오일 마감입니다. 친구아들녀석이 사용하고 있는데, 가끔들러서 살펴보고 있습니다.



책꽃이와 책상입니다. 집이좁아 여유공간에 맞춰넣다보니 사이즈가 좀 작습니다. 폭이 950밖에 안됩니다. 제가보기에 아주 유치한데 사용하는 초딩1학년 딸아이는 이쁘다고 하네요. 레드오크에 던에드워드 밀크페인트를 바르고 바니쉬코팅했습니다. 고맙게도 스크롤쏘 작업은 목림삼님이 해주셨습니다. 근데 불도장은 안찍어 주셨습니다.



책장입니다. 사진에서 보시듯 표지면이 앞으로 향하게 책을 진열하여 두면 아이들의 흥미를 유발한다나 어쩐다나 하여튼 의뢰인이 이러한 용도로 요구하기에 만들어 보았습니다. 저는 오일마감하려고 했는 데 집에있는 가구가 모든 화이트톤이라고 흰색으로 칠해달라고 해서 칠했는 데 영 마음에 들지 않습니다. 아직은 우리집에 있지만 곧 5살짜리 조카가 사용하게 될겁니다.



본부공방에 볼펜 쓰나미가 덮쳐서 다른 작업은 거의 않더군요. 그 쓰나미에 휩쓸려 저도 짬짬이 깍아 보았습니다.


거실에 돌아다니는 리모콘을 한곳에 모으려고 만들어 보았습니다.


화단덮게 2번째입니다. 이번에는 유압수대를 달아서 열렸을때 고정되게 만들었습니다. 대청마루 느낌이 나는지 모르겠습니다. 한쪽 귀퉁이에 발코니에서 길러 수확한 고추를 말리고 있습니다.




첫댓글 넘많아서 ....ㅎㅎ...멋진작품들 잘봤습니다..딸래미 책상이 이렇게 이뿌게 완성이 되었군요....아빠표 책상에서 공부가 솔솔~~~
허걱!! 전직이 뭐였는지 궁금해지네요~~혹시 목수? 책상보며 초딩1학년딸이 껑충껑충 뛰어겠네요..리모콘대도 넘유용할거 같습니다~~
모든 제품이 실용성있어 보입니다.
솜씨가 대단하시네요...너무 부럽습니다...
이렇게 멋지게 만들어 놓으니 반상회가 안되지요.
작품마다 어쩜 이렇게 깔끔하고 멋진지 ....따님에 대한 아빠의 사랑이 듬뿍 느껴지는 작품 정말 에쁩니다.
정말 깔끔하네요. 100년에 10년은 더 쓰도 되겠네요.요사이 가구만드는분이 별로 없는것 같은데 산목님만 열심히 만드는것 같네요.
정말 감탄사가 절로 나옴니다.....훌륭한 작품사진들을 보는것 같아요...^^
!!!!!!!........왕창 느꼈습니다. 달과별, 하트가 초딩의 감성을........볼펜 쓰나미가 제게도 덮쳤답니다.
이젠 더이상 이사 못하겠군요.
저 집은 프리미엄이 엄청 올라갑니다!!
넘 멋져요!!....전 특히나 화단덮개가 맘에 드네요....공간활용이 넘 잘될것 같아요~~
화단덮개의 유압수대 한표 ^^
정말 대단하십니다./난 언제 저정도로 만들지~~
대단하십니다....디자인도 굳이구요
진짜 대단하다!!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