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순절 34일차 부여,대전 CFC 연합기도회 "
2ㅇ23년4월1일(토) 07:00~
보문감리교회 본당에서 부여 크리스챤 파더스클럽(CFC)와 대전기도하는 아버지들 모임(CFC)가 코로나 19이후 3년 넘게만에 연합으로 사순절 34일차 조찬기도회를 드렸습니다.
시간이 되어 에바다 찬양의 사순절 찬양을 주님께 드리고
김석환 형제님의 대표기도와
최창현 초대회장,형제님의 사회로 진행되었습니다.
성경 본문은 역대상29장15절로 "희망을 찾아서"란 제목으로 초대 지도목사인 이 종이 말씀을 선포하였습니다.
성경봉독 후 찬미워쉽팀의 찬무가 일사불난하게 마음과 뜻으로 감동으로 ㅠㅠ 가 함께하며 찬무를 감사히 드리고 부여에서 바이올린과 젤로 그리고 피아노의 연주찬양으로 이어서 앵콜로 내주를 가까이 찬양은 영화 타이타닉의 한장면을 연상케 하였습니다.
이어서 부여 CFC연합 중창단의 찬양을 드렸습니다.
여호와께서 우리를 만드신 목적은 찬양받기위하여 라고 이사야43장21절로 말씀 순종었습니다.
이 종 또한 말씀 선포전 오늘 희망에 대한 말씀직전 희망에 관련된 찬양과 노래로 희망의 나라로, 희망가, 아리랑, 희망한단의 희망부분을 음정과 박자에 맞추어 희망 가사 부분을 드리고 말씀을 전하며 종려주일의 의미와 가상칠언과 성경의 7번 부활 역사를 함께 나누었습니다.
이어서
전병구 회장,장로님의 인사와 부여 이상원 회장,목사님의 인사를 하고 이 종의 축도로 마무리하고 단체사진을 찍었습니다.
오늘 조찬으로 커피와 꼬마김밥으로 설동호 교육감님 김진태 CFC지도목사님(보문감리교회 담임),
부여 군의원 장소미님, 형제님들과 아름다운 담소로 나누었습니다.
이를 위해 수고하신 CFC회장단 너무 너무 감사드립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우리의 주님 귀한 상급 기대합니다.
빠른 식사후 동광장 식사나눔 섬김팀은 대전역으로 출발하였습니다.
늘 강건하시고 승리하세요!
꾸우벅 💖
샬롬 💕
굿처치뉴스 - http://xn--mf0b17ghtqfmj98b.com/m/11/?idx=11523550
https://band.us/band/52017919/post/12687587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