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hr**** 1시간 전
결국 이재명은 김용에게 모든 죄를 뒤집어 씌우려고 할 것이다. 그래서 지난번 재판정에서 김용의 등을 두드려준 것 아니겠나? "너가 다 뒤집어 써라" 면서... 물론, 단순히 의리 하나로만 김용이 뒤집어 쓰지는 않을 것이다. 대장동 저수지의 수백억원중 일부 혹은 대부분을 김용이 먹는 조건 아닐까? 김용 입장에서는 어짜피 사형은 아닐테고, 형을 살고 나와서 그 돈으로 호의호식 하며 여생을 살수 있을테니까. 이재명 입장에서는 애시당초 더러운 짓으로 만든 돈이니, 없는 셈 치고 자신과 마누라 혜경궁김씨 등이 감옥에 가지 않으려고 그 돈을 버리는 거지. 이재명을 감옥에 쳐넣어야 잔정한 정의실현 아니겠나?
답글 작성
좋아요16화나요0
댓글 옵션 버튼 펼치기/닫기
5804**** 1시간 전
판사 조병구가 희한한 판결을 했다. 김용은 유동규가 돈을 줬다니 중형, 유동규는 돈을 줬다는 증거가 없으니 무죄, 그래서 여리와 후니, 국짐과 조중동찌라시에게 잠깐 힘을 실어줬고 그에 발맞줘 더준깽의 어떤 이름 모를 길엑논설위원이 이런 사설을 썼다만, 너네들 정신승리는 잠깐이니라. 세상사가 너네들 뜻대로 되던 시절은 서울의 봄 무렵이었지만 이젠 그리 녹록치 않느니라.
답글 작성답글 1
좋아요3화나요14
댓글 옵션 버튼 펼치기/닫기
youn**** 3시간 전
아제 대장동 관련 김용 유죄판결에 묻는기자에게 이재명 왈 김용 유죄와 나와 무근 관계가있나 ? 태연자약하게 지나가더라 ! 과연 손바닥으로 하늘이 가려질까 ?
답글 작성
좋아요27화나요1
댓글 옵션 버튼 펼치기/닫기
mis0**** 5시간 전
어디 얘만 문제인가 불법 농지용도변경하고 궁궐짓고 기어들어가 지책팔이.빵셔틀하는 남로당 수괴는? 빨리빨리 역적폐청산하고 떨거지 곁가지 치세요. 곁가지들만 치고있지 말고.
답글 작성
좋아요19화나요1
댓글 옵션 버튼 펼치기/닫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