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6년동안 광화문 아스팔트에서 눈이오나 비가오나 박근혜대통령 탄핵무효와 무죄석방을 외치시던 애국동지들과 대통령을 사랑하는 애국시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님들의 간절한 바램과 선열들의 도움으로 박근혜대통령께서 사면 복권이 되어 대구광역시 달성군 유가면 쌍계2리로 귀향하게 되었습니다.
흉칙한 좌파들의 거짓선동과 왜곡으로 대통령께서 불법탄핵 되었다가 사면복권되어 귀향하게 되셨으나, 귀향의 안도감보다 도망친 부하들과 믿었던 사람들에 대한 실망과 분노는 아직도 님의 깊은 상처로 남아 있을 것입니다. 이에 지역민과 애국시민들은 귀향하시는 대통령을 따뜻하게 맞이하며 위로코자 합니다.
본 행사에 박정권의 관료들도 참석하여 대통령님을 지키지 못 한 아쉬움과 그동안 대통령을 지지하고 지켜주신 애국 동지들과 애국시민들께 감사를 표 할 예정입니다. 행사가 대통령님을 위로하고, 역사를 바로잡아 대통령님의 명예가회복되고, 대한민국의 정통성과 자유민주주의를 수호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랍니다.
행사 일시 2022년 3월19일 오후 2시 장소 대구 달성군 유가읍 쌍계리 대통령 사저 앞
버스 시청앞 2번 출구
개인 ㆍ동대구역 하차 지하철1호선 대곡역 8번 직행버스 타고 쌍계 5거리 하자
* 열열한 환영을 통하여 많은 국민들이 박근혜 대통령님을 여전히 사랑하고 존경하고 있음을 보여 주기를 희망합니다.
감사합니다
박근혜대통령 귀향환영 위원회 일동
~~~~~~~~~~~~~~~~~~
박근혜대통령 귀향환영 위원회
위원장 정재호 민족중흥회장 이용택 전 국회의원 황교안(전 국무총리)
고문 권영해 전 국방장관 손진우 성균관장 김태형 재경구미향우회장 김문수 전 경기지사 이철우 경북도지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