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로 인해 요새 주변 모임도 주춤하고 축소,취소되는 상황이지만,오랜만에 친구들과 한잔 기울였네요.장정 6명이서 6인분 시켰는데 2+1이라추가 주문없이 배부르게 잘먹었습니다.숨겨진 맛집인데, 코로나로 인해 손님이생각보다 없어서 안타까웠습니다.음주에 후식까지 곁들여도 인당 2만원대초반으로 즐길수 있습니다.어서 빨리 코로나 물러가서 음식점 등생업에 지장없으시길 바랍니다.
첫댓글 저도 여기 잘 다니는데...예전에 비해서 양이 줄어들은것 같음 ㅠㅠ2+1의 느낌이 있었는데, 요즘은 그냥 2인분 느낌이랄까 ㅎㅎㅎ담양식 돼지갈비 맛 그대롭니다. 맛은 인정~~~
적잖은 양이 아닌데, 이게 줄은거라니.. 맙소사네요..ㅋㅋ 전 맛도 양도 만족했어요..^^
어디든 COVID19로 폭탄 맞은듯해요...홍콩이든 도쿄든... 옴싹달싹 못하고 있네요...ㅠㅠ
지금은 홍콩에 계시나요? 못뵌지 5년도 넘은듯 하네요. 건강하시죠?
@우수한★ 5년까지는 아니고 4년 된것 같은뎅^^
@경기도지사 ㅋㅋㅋ 5년째 아닌가요? 암튼 오래 되었네요.^^;;;
술한잔 하고싶어요~~
마침 불금이고 주말 돌아오니 한잔 하세요~~
꼭가봐아겠내요 담양식 먹기편하고 엄청좋은데
네, 리딩솔루션님 입맛에도 맛있으면 좋겠습니다.^^
지금도 2+1 하는구만맛난집인데 ㅎ
간판 자체가 2+1이라 바뀌지 않는한 계속하겠죠.ㅋㅋ
먹음직 스럽네요.^^
맛있는 집입니다. 하하님도 드셔보세요~^^
좋네요
여긴 정말 가성비갑입니다.^^
첫댓글 저도 여기 잘 다니는데...
예전에 비해서 양이 줄어들은것 같음 ㅠㅠ
2+1의 느낌이 있었는데, 요즘은 그냥 2인분 느낌이랄까 ㅎㅎㅎ
담양식 돼지갈비 맛 그대롭니다. 맛은 인정~~~
적잖은 양이 아닌데, 이게 줄은거라니.. 맙소사네요..ㅋㅋ 전 맛도 양도 만족했어요..^^
어디든 COVID19로 폭탄 맞은듯해요...
홍콩이든 도쿄든... 옴싹달싹 못하고 있네요...ㅠㅠ
지금은 홍콩에 계시나요? 못뵌지 5년도 넘은듯 하네요. 건강하시죠?
@우수한★ 5년까지는 아니고 4년 된것 같은뎅^^
@경기도지사 ㅋㅋㅋ 5년째 아닌가요? 암튼 오래 되었네요.^^;;;
술한잔 하고싶어요~~
마침 불금이고 주말 돌아오니 한잔 하세요~~
꼭가봐아겠내요 담양식 먹기편하고 엄청좋은데
네, 리딩솔루션님 입맛에도 맛있으면 좋겠습니다.^^
지금도 2+1 하는구만
맛난집인데 ㅎ
간판 자체가 2+1이라 바뀌지 않는한 계속하겠죠.ㅋㅋ
먹음직 스럽네요.^^
맛있는 집입니다. 하하님도 드셔보세요~^^
좋네요
여긴 정말 가성비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