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전주 맛집
카페 가입하기
 
 
 
 

친구 카페

 
 
카페 게시글
 다녀왔어요 (전주) 삼천동 담양식돼지갈비 그대로 다녀왔어요!!!
우수한★ 추천 0 조회 2,370 20.03.12 13:30 댓글 1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0.03.12 17:21

    첫댓글 저도 여기 잘 다니는데...

    예전에 비해서 양이 줄어들은것 같음 ㅠㅠ

    2+1의 느낌이 있었는데, 요즘은 그냥 2인분 느낌이랄까 ㅎㅎㅎ

    담양식 돼지갈비 맛 그대롭니다. 맛은 인정~~~

  • 작성자 20.03.12 17:42

    적잖은 양이 아닌데, 이게 줄은거라니.. 맙소사네요..ㅋㅋ 전 맛도 양도 만족했어요..^^

  • 20.03.12 17:57

    어디든 COVID19로 폭탄 맞은듯해요...
    홍콩이든 도쿄든... 옴싹달싹 못하고 있네요...ㅠㅠ

  • 작성자 20.03.12 18:00

    지금은 홍콩에 계시나요? 못뵌지 5년도 넘은듯 하네요. 건강하시죠?

  • 20.03.12 18:01

    @우수한★ 5년까지는 아니고 4년 된것 같은뎅^^

  • 작성자 20.03.12 18:02

    @경기도지사 ㅋㅋㅋ 5년째 아닌가요? 암튼 오래 되었네요.^^;;;

  • 20.03.13 10:22

    술한잔 하고싶어요~~

  • 작성자 20.03.13 10:50

    마침 불금이고 주말 돌아오니 한잔 하세요~~

  • 20.03.13 10:38

    꼭가봐아겠내요 담양식 먹기편하고 엄청좋은데

  • 작성자 20.03.13 10:51

    네, 리딩솔루션님 입맛에도 맛있으면 좋겠습니다.^^

  • 20.03.13 11:34

    지금도 2+1 하는구만
    맛난집인데 ㅎ

  • 작성자 20.03.13 11:36

    간판 자체가 2+1이라 바뀌지 않는한 계속하겠죠.ㅋㅋ

  • 20.03.14 14:28

    먹음직 스럽네요.^^

  • 작성자 20.03.14 15:12

    맛있는 집입니다. 하하님도 드셔보세요~^^

  • 20.04.07 10:38

    좋네요

  • 작성자 20.04.08 18:06

    여긴 정말 가성비갑입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