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Video Cilp
- 비오는밤...오두막집이 있다...사람의 발자국 소리가 들려온다... "" 뚜벅 뚜벅 뚜벅 "" 그리고는 유리가 꺠지는 소리가 들린다 " 쨍그랑.."
그리고 칠판을 긁는듯한 듣기싫은 소리가 들려온다... " 끼이이이이이익 "
??? :: 음...이제.. 우리가 모습을 보여줘야 할거같군..
???2. :: 기다려라 애송이들아 우리가 간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 Backstage
- The Miz 가방을 싸면서 재빨리 여자친구와 함께 경기장을 빠져나가려고 하고있습니다
The Miz :: 얼른 가자 아무래도 이곳에 귀신이 있는거같아 계속해서 사람이 사라지고 있어 이런 황...
- W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
- The Miz 앞에 Wade Barrett 이 한심하게 그를 보고있다.
Wade Barrett :: 이봐 귀신? 어처구니가 없는데 말도 안돼는 소리나 하고 있고 정신이 좀 어떡해 되었나봐?
The Miz :: 내 눈앞에서 사라져줄래? 애송아 넌 얼른 나가서 경기나 하지그래? 듣자하닌 Tag Team Championship이라고 하던데?
Wade Barrett :: 나가려고 하는데 파트너를 구하는중이라서 너가 좀해주지?
Torri :: 무슨말이야? 오빠는 지금경기를 하고 왔어 근데 또하라고?
Wade Barrett :: 넌 좀 꺼질래? 난 Miz 하고 말을 하고있는데? 어차피 서로 원하는데 같잖아 Belt
The Miz :: 미안한데 내가좀 몸이 피곤해서..
Wade Barrett :: 이건좋은 기회야 애송아 지금당장 나가자고 내가 보장하지 너의 미래를 난 널 믿어 회장을 공격하지 않았다는것을 어떤방법이라도 증명한다며 Champion이 되었는데 누가 널 건들겠나?
The Miz :: 그런가? 그렇다면 경기를 하지.
Wade Barret :: 그래 얼른 가자고~
3rd K.W.W Tag Team Championship
Randy Orton & ??? Vs. The Miz & Wade Barrett
" 총 381 cm 325 kg "
- W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
- 관중들은 야유를 보내주고 있습니다 건방진 두명의 선수가 입장을 하고 있습니다.
" 193 cm 111 kg "
- W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
- 엄청난 선수가 입장을 하고 있습니다 그의 카리스마의 모두가 압도 당하고 있습니다.
Randy Orton :: 나에게 파트너는 그저 쓰레기 일뿐이다 난 나혼자서 싸우겠다 고위관계자도 허락한 일이다.
- W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
- 혼자 싸울것을 결심합니다.! 역시 대단한 선수입니다.
- The Miz & Wade Barrett 서로 테그를 하면서 Randy Orton을 다굴을 합니다 하지만 굴하지않고 Orton이 The Miz에게 엘리베이터 DDT.!
그리고 Wade에게는 붕 번쩍뛰면서 드롭킥을 작렬합니다 Miz를 밖으로 내보네는 Orton 그리고 베이스슬라이딩으로 Miz를 공격을 합니다
Wade 달려오는데요 숙여서 피하는 Orton 그리고 벡 브레이커! 그리고 바닥을 쿵쿵하면서 자신의 피니쉬 RKO를 준비합니다 그러자 Miz여자친구가 경기장으로 들어와서 방해를 합니다 심판은 말리고 있는데요 뒤에서 Miz가 달려옵니다 Orton이 심판을 이용해서 Miz와 심판이 충돌을 합니다 그리고 Orton이 Miz 여자친구에게 Kiss를 합니다 여자친구가 웁니다 관중들은 좋아합니다 그떄 Wade가 Orton에게 빅풋?
파하는 Orton 그리고 RKO.! 작렬합니다 심판이 누워있는것을 본 Orton 싸커킥을 준비합니다 링구석으로 갑니다 관중들은 엄청난 환호를 보내주고있습니다 그리고 달려가는데요? 다시한번 조명이 꺼집니! 그리고 Miz의 여자친구가 비명을 질르는데요? 조명이 켜지자 그녀는 사라졌습니다 심판도 사려졌는데요 Orton이 당황해하는사이 Miz가 들어와서 리얼리티 체크? 하지만 밀면서 다시 나가 떨어지는 Miz 하지만 Wade 기습으로 자신의 피니쉬 웨이스트랜드 작렬합니다 새로운 심판이 뛰어오구요 커버1..2..3. 경기종료합니다 새로운 챔프가 탄생합니다.
Winner :: " New K.W.W Tag Team Champion " Wade Barrett & The Miz
- The Miz 는 여자친구가 사라졌는데도 웃고있습니다 하지만 Wade Barrett는 표정이 좋지않습니다,
- W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
# Backstage
Interview :: 안녕하십니까? John Ce Na ?
John Ce Na :: 오 그래요 안녕하십니까?
Interview :: 잠시후 열리는 K.W.W Championship에 각오에 대해 말씀해 주세요.
John Ce Na :: 뭐 당연히 제가 이길건데요 뭐 승리한후에 파티가 있을 예정이니 기다려서 같이 즐기자구요.!
- W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
- 그때 Edge 등장을 합니다,
- W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
Edge :: Ce Na 뭘즐겨? 어이가 없다 경기에서 승리하는것은 내가 될꺼야 지금 K.W.W 는 정신이 없어 하지만 이것만은 정신차리고..
John Morrison :: 봐야할것이 있지 바로 내가 Champion이 되는거? 이봐 잘보라고 나의 화끈한 경기력을
Willam Rigal :: 웃기지마 애송이들아 내가 노련미가 뭔지 보여주마
John Ce Na :: 말이 너무 많은데? 그냥 나가서 경기나 준비하자고 물론 내가 이길꺼지만
- W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
- Ce Na 가 나가자 모두가 어이없다는 듯이 쳐다보고 있습니다.
4th K.W.W Championship
John Ce Na Vs. John Morrison Vs. Willam Rigal Vs. Edge
" 185 cm 110 kg "
" 196 cm 113 kg "
" 185 cm 100 kg "
" 영국신사 "
- 4명의선수 떄문에 링이 꽉차보이는 느낌을 주었습니다 경기중반 모든선수가 밖에 나가떨어져있습니다 그때 Morrison이 달려가서 링밖으로 뛰어내립니다 Mossion의 멋진 화려한 공중기술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Edge를 링안으로 들어보내는데요 하지만 반격으로
에지쿠션.! 작렬합니다 그때 Rigal 이 링안으로 들어와서 Edge의 머리끄댕이를 잡고 질질끌어당깁니다 그리고는 바디슬램 작렬합니다 그때 Ce Na가 탑로프에서 레그드롭 작렬합니다 그리고 Rigal 에게 파이브 너클 샷 작렬합니다 그리고 경기를 끝내겠다는 표시를 합니다 Rigal에게 You can't see me 그리고 AA를 위해 Rigal을 번쩍들었는데요 Rigal이 발버둥을 치면서 빠져나옵니다 그리고 Ce Na를 밖으로 던져버립니다 그때 뒤에서 Edge 스피어 작렬합니다 그리고 커버1...2. 하지만 Morrison이 커버를 하고 있는 Edge위에 스타쉽페인 작렬합니다 커버를 하려고 준비하는데요 아! Ce Na Morrison의 다리를 잡고 STFU 작렬합니다 위험한데요 Morrison 하지만 기권을 하지않으려고 노력을 합니다 하지만 끝내 기권을 합니다 K.W.W의 새로운 왕자가 태어났습니다 Ce Na는 경기가 끝났는데도 경계를 늦추지않습니다
아무래도 오늘 어수선해서 인가요? 조명이 꺼지는데요? 조명이 켜지자 Ring안에는 Ce Na 밖에 없습니다 Ce Na는 어리둥절하더니 좋아합니다.!
Winner :: " New K.W.W Champion " John Ce Na
- Ce Na 팬들에게 악수를 해주면서 퇴장을 합니다 Ce Na 의 모습으로 오늘의 K.W.W 문을 닫습니다.
첫댓글 뉴스 & 루머 는 내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재밌게 봐주세요~
아쉬운 점은 경기내용이 좀 적다는 점이네요. 조금만 늘려주시면 좋을 듯 ㅋ
존모리슨 : 아쉽게도 이번 메인이벤트에서는 존시나가 이기면서 새로운 챔피언이 되었군.... 뭐, 같은 선역이니까 인정해주지. 그러나 곧 타이틀은 내 것이 될 것이니 기대하라구. 나의 스타 쉽 페인을 맞고 뻗지나 마.... The Future New Champ 존모리슨!
오~기대하도록하지~ㅋㅋ [[네~알겠습니다ㅋ~]]
헉..미즈랑 웨이드바렛 둘다 제가 택한 선수라 누구를 마웍 해야지 ..고민ㅋㅋㅋㅋㅋ
ㅋㅋㅋ그럴땐 댓글을 두개달면 되죠~~ㅋㅋㅋㅋㅋㅇ
존시나:모리슨 헛소리 작작하라고~! 레슬매니아에서도 내가 챔피언이 되어있을테니까~!!
왜냐하면 나는 무적chaingang 시나니까
그나저나 왜 자꾸 이상한일들이 일어나는거지??
이몸이 한번 알아봐야겠군! 왜냐하면 내가 챔피언이니까!!
the champ is here!!!
오~ 용기백배? 멋있군 Ce Na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랜디오턴:젠장!어떤놈이 조명장난을 쳐하는거야!!
그 조명만 안꺼졌으면 그딴 쓰레기같은놈들한테 타이틀을 뺐기지 않았다고!!
두고보자 바렛,미즈!!
독사는 한번 물면 목표물을 놓치지않는듯이 이바이퍼 랜디오턴이 타이틀을 차지해주마!!
그리고 타이틀을 차지하면 조명장난한놈을 찾아 RKO와 싸커킥을 날려주겠어!!
ㅋㅋㅋ아쉽네 복수를 위해 노력을 해야하겠군ㅋㅋㅋ
윌리엄 리갈: 대체 어떤놈이 유치한 조명장난을....... 아, 난 이런말할 자격 없군요. 나도 wwe에서 단장 하던 시절에 조명장난 좀 쳤으니까............ 그나저 내가 챔피언이 될 수 있는 기회를 잡았는데 별 활약도 못했군요...... 시나, 챔피언 됐다고 무조건 좋아하지 마세요. 나 말고도 다른 경쟁자가 있으니까요. 저도 말만 하지 않고 실력으로 보여드리겠습니다. (저기, 제가 말할 때 마다, 존댓말로 써주시면 안될까요? 싫으시면 말고요 ㅎ 그리고 'Rigal'이 아니고 'Regal'입니다.)
오타 감사합니다~ 아니에요ㅋㅋ 존댓말로 해드릴께요~
에지: 으.. 존모리슨 그거 하나 못참고 그래.. 에이 근데 누가 자꾸 조명장난을 하는 거야? 누가 조명장난을 하든 난 꼭 챔피언이 되겠어 존 시나에게 덤비기 전에 먼저 모리슨을 치워버리겠어
모리슨 기달려 이몸이 스피어로 너를 치워버려주마
기대하겠으~ 에지ㅋㅋ
님아 근데 에지는 존재감이 별로..없는거 같아요
경기결과를 너무 간략하게 해서 그런거에요~ㅋㅋㅋ 에지 존재감 많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