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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저의소리〃 [건의] 이터널 케이브, 이터널 플로어를 비롯한 개발 및 운영방식 전반에 대한 불만사항입니다.
네냐플)불타는번개 추천 1 조회 1,356 23.07.22 13:44 댓글 20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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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첫댓글 역시 테일즈위버를 오래하신 분이라 많은 문제점을 알고 계시네요 ㅠㅠ 저도 이클립스 가기위해 어비스셋 맞출려고 3계정 힘들게 키우고 열심히 시드 수급 하면서 플레이 하는데 이제는 그 길도 막혀서 많이 막막해요.. 그래서 새로 나온 던전 기대했는데 180이라니.. 정말 숨이 탁 막히는 숫자더라고요... 제가 255시절에도 너무 지루해서 접었었는데 문제점 많은 콘텐츠들을 자꾸 왜 끌고 오는지 모르겠어요..
    그리고 강화 천장은 진짜 매우 찬성합니다!!!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23.07.22 14:38

    그것이 말입니다... 일반적으로는 그것도 아예 말이 안되는 소리는 아닌데, 몸 부위에 쟁탈날개 이런걸 착용하고 남은 4부위중 3세트를 세트템으로 차버리는 방식으로 템 구성해버리면, 또 쟁탈클이랑 비쟁탈클 사이의 차별이 발생해 버리는 문제점이 발생합니다. 그게 심화되면 쟁탈클로만 사람이 몰려버리겠죠..

  • 작성자 23.07.22 14:40

    제가 알기로 25%일거에요..!

  • 23.07.22 14:44

    가나폴리 망토가 뎀증25퍼 피감10퍼라서
    이걸로 대체하심이 좋아요 옵션도 좋고

  • 23.07.22 14:48

    @온레 발굴지 하러가는곳에보면 3번째에 가나폴리 방어전이라는게 있습니다
    자세한공략은 이곳 매위에
    가나폴리 치시면 상세한 공략 적혀있네요

  • 작성자 23.07.22 14:51

    @온레 아이디어 괜찮네요. 하위 세트가 상위 세트를 포함하는 식으로 가면 양쪽 세트효과에서 모두 카운트되는 피스때문에 문제가 발생하는데, 그런식으로 하면 좀 나을꺼같아여

  • 작성자 23.07.22 14:52

    @온레 문제는... 저거 가나폴리 방어전 저거 캐릭별 서버 1등만 날개 줘요..

  • 작성자 23.07.22 14:55

    @온레 불행인지 다행인지, 어비스 풀셋이신 분들은 건드리지 않는 컨텐이라서 그 1등이 눈치싸움이 필요하긴 해도 막 막연히 어렵진 않아요. 세트옵션은 건의 보내보셔도 괜찮을꺼같네요

  • 23.07.22 14:41

    1.기운 완전 공감 합니다.
    저는 테일즈위버 제대로 해본 적이 이번이 처음인 뉴비입니다.
    테일즈 파티플 가보니까 기운을 드냐 못드냐로 딜 차이가 무지하게 차이나던데
    저 기운을 감당할 수 있는 캐릭 편차가 존재하더라구요.
    가뜩이나 밸런스도 안맞는데 기운까지 들려니까 캐릭 간에 성능 차이가 더 두드러지는거 같네요.
    2.속성시스템도 바꼈으면 좋겠어요.
    굵직한 보상은 명의당 1번이 다라서 캐릭 여러개 양산해도 크게 메리트도 없는데
    저 속성 시스템 때문에 장비를 엄청 힘들게 사고도 같은 계열끼리 돌려쓰기가 너무 불편한거 같아요.
    5각, 연강마 같은 굵직한 내실 때문에 어차피 제대로 키울 수 있는건 하나인데 속성이라도 좀 개편해서 여러 캐릭 즐길 수 라도 있게 해줬으면 좋겠네요.
    3.인퍼널 셋 기준으로 숙제 이후 컨텐츠가 진짜 절망적인거 같습니다.
    테일즈가 20주년까지 오면서 그간 업데이트한 수많은 필드, 던전들
    매크로 감당을 못해서 그 수 많은 컨텐츠들 다 조져놨던데
    그 덕에 테일즈에 존재하는 수 많은 BGM, 여러 테마의 필드 사냥터들, 듣고 구경할 일도 없고
    숙제 이후 컨텐츠가 데장강 노가다, 허상 닥사, 어비스 100층 등반 정도 밖에 없네요.

  • 23.07.22 16:24

    뼈를 때리는 말씀 잘봤씁니당 저는 추가로 버프좀 간소화 시켰으면 좋겠어요 마을에 있는동안은 물약 버프류는 시간이라도 멈춰주던지..
    이겜 수다떠는분들 많은데 버프값이 적지않다보니 숙제만하고 나가서 버프시간 킵하고 이런것도 되게 웃긴거같아요 게임사가 그렇게 만들고있고

  • 23.07.23 12:14

    동감합니다 버프아까워서 언능꺼버리는 경우가 많아요..... 버프가 한두푼하는게아닌데... 그리고 똑같은 버프를 왜 다른 모양 이름으로 내는지도 노이해임....

  • 작성자 23.07.23 15:16

    본캐 룩질 열과 성을 다해서 해놓고 정작 채팅이나 이런건 부캐로 하고 앉아 있는게.. 참 이상한 게임이죠

  • 23.07.22 16:45

    내실은진짜 공유좀해라 다른캐릭해보고싶어도 엄두가안남 병신겜

  • 23.07.22 21:47

    성물 코어정돈 공유해도 되지않나 싶어요 룬렙처럼

  • 작성자 23.07.23 15:19

    솔직히 돈이나 시간 둘중 하나로 해결이 가능한 4~5각/커프/연강/고방/고체 이런건 캐릭별로 냅둬도 불만없는데,

    돈과 시간 모두를 갈아넣는 에타(5각끼리 공유)나 끝없는 확률의 벽을 겪으면서 올려야 하는 신조렐릭이나 코어는 공유해줬음 좋겠다는게, 본문에 적지 않은 제 생각이긴 합니다 ㅎㅎ

  • 게다가 메이플같은 경우에는 유저에 맞춰서 버프 시간도 조정해주고 유저 친화정책 펼치는데 테일즈위버는 1시간짜리 버프를 캐시로 팔아먹는 이상한 짓을 하고... ㅠㅠ 그런 점도 매우 슬퍼요... 유저가 정말 원하는 패치를 해줬으면 좋겠습니다..

  • 작성자 23.07.23 15:11

    해달라는건 안하고 하지 말라는건 하는 청개구리메타 폼 미쳤죠 ㄷㄷ

  • @네냐플)불타는번개 요즘 잘나가는 게임 (메이플/로아)는 어떻게든 유저들 챙겨주려고 라이브며 이벤트며 열심히던데... 디렉터 차이가 이렇게 클 줄 상상도 못했어요... 테일즈위버는 원래는 그렇게까지 심하지 않았는데 요즘 보면 어떻게든 유저들 피뽑아먹고 정지먹이고 싶어서 안달인 것 같아요.. 라이브는 기대하지도 않는데 유저들한테 조금 상냥하게 대해줬으면 좋겠네요..ㅠㅠㅠ

    그럼에도 착한 테일즈위버 유저들은 게임 하나만 보고 열심히 하고 있는데 가끔 힘이 떨어져요.. 사기꾼도 빨리 활동 못하도록 조치를 취했으면 좋겠어요

  • 23.07.31 16:55

    기운좀 없애라 ㅡㅡ ㅉㅉ 뇌가 아무리 없다지만 딱봐도 밸런스 침해 요소 아니냐? 아님 진짜 뇌대신 우동사리 들었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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