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미사모-미국이민 갈 사람 다 모여라!
 
 
 
카페 게시글
미국중남부 모임 Plano에 대하여....
이실직고 추천 0 조회 1,684 07.01.10 06:32 댓글 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7.01.10 10:01

    첫댓글 좋은 글 감사합니다. 오는 3월초에 오스틴으로 가는 데 이 글처럼 그곳 사정도 알려 주셨으면 합니다.

  • 07.01.10 19:11

    저도 오스틴가요 삼월쯤에 오스틴정보 부탁드려요 워낙 아는게 없어서요

  • 07.01.10 23:10

    달라스가면 꼭 한번 만나뵙고 싶습니다. zoom2699@naver.com 날짜 잡히면 연락드리겠습니다. 꼭 한번 만나주세요..... 늘 님의 좋은글이 저에겐 힘과 용기를 줍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 07.01.11 03:20

    예 그러세요. 오시기 전에 연락주시면 시간을 내도록 하겠습니다. 근데 제가 도움이 될런지 모르겠습니다. 건승하시길....

  • 07.01.13 16:53

    이실직고님... 워낙 유용한 정보 많이 주셔서 스카웃?^^.. 제의 들어오시겠어요.. 복받으실겁니다~~ 이렇게 여러분을 구제해주시니,,,아 ,,,,정말 감사합니다 전 2월에 텍사스로 이사갑니다,,물론 관광으로,,ㅜㅜ 이사가면 컴퓨터는 어떻게 연결해서 쓰나요?? 가까운 전파사? 아님 어디다 말해야 합니까?? 전 글구 어디 영어공부 싸게 하면서 학생변경 가능한곳 학교있나요? 복받으세요.ㅎㅎ

  • 07.01.14 17:00

    Plano 는 유명하긴 하지만 이실직고님 말씀대로 한인타운(Royal Ln) 에서 멀기때문에(약40~50분) 초기이민자들이 정착하기엔 조금 힘든면이 있고 또 Plano로 들어가는 Business 121 도로는 오랜 공사중이라 교통이 불편하고 Toll 121이나 기타 다른 도로들은 통과시마다 비용이 들고 앞으로 오를 예정이라고 합니다. 꼭 Plano 라는 이름이 필요하지 않고 우리나라의 강남과 같이 지역명에 따른 투자의 개념이 아니라면 121도로 위쪽에 위치한 Lewisville 이나 Flower Mound 가 교육, 치안이나 생활의 편의성등을 볼때 초기이민자에게 괜찮은 지역이라고 생각합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