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개발원, ‘중증장애인생산품 2024년 설 명절 선물세트’ 출시식품, 생활용품, 공예품, 판촉물 등 다양한 품목으로 구성....각 제품 소개하는 e-카탈로그도 발행
조시훈 기자 | 승인 2023.12.08 11:13
한국장애인개발원(원장 이경혜, 이하 개발원)은 내년도 설 명절을 앞두고, 중증장애인생산품 설 명절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또한 구매자의 편의를 위해 각 제품을 소개하는‘2024년 설 명절 꿈드래 카탈로그(이하 설 꿈드래 카탈로그)’도 온라인으로 발행했다.
이번 설 명절선물세트는 해조류, 건포류, 누룽지, 쌀과자, 향초 등 총 31개의 다양한 품목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가격대는 4,800원부터 10만 원대까지로 대부분 5만 원 이내의 실속 있는 제품들이다.
또한, 일부 품목에 한 해 10+1 증정, 5~20% 할인, 무료 배송 등의 혜택을 제공하여 중증장애인의 일자리를 창출하는 가치소비뿐만 아니라 알뜰 소비를 통해 즐거운 설 명절을 준비할 수 있다.
설 꿈드래 카탈로그는 E-book 형식으로 제작되어 원하는 제품을 클릭하면 중증장애인생산품 판매 사이트인 꿈드래 쇼핑몰의 해당 페이지로 연결되어 편리하게 온라인으로 주문할 수 있다.
설 꿈드래 카탈로그는 개발원 공식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네이버 블로그)와 홈페이지(www.koddi.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개발원 이경혜 원장은“중증장애인이 만든 제품으로 평소 감사한 분들과 정을 나누는 뜻깊은 명절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조시훈 기자 bokji@bokjinews.com
<저작권자 © 복지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