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또 다시 UBE가 돌아왔습니다. 드디어 20화군요. 이제 20화가 끝나면 저지먼트데이가 방영되니까 기대해주세요~!
First Match
R트루스 vs 쉘턴벤자민
인터내셔날 챔피언쉽 4강에서 아쉽게 레이에게 패배를 거두면서 유러피안 챔피언에 도전하게 된 트루스인데요...
과연 벤자민을 이기고 좋은 기세로 J.D(저지먼트 데이)까지 갈까요?
그의 상대인 ' 금맥 ' 쉘턴벤자민이 등장합니다.
오늘 그에게 행운을 빕니다!
Dang ~ Dang ~ Dang ~
시작 종과 함께 벤자민에게 헤머링, 킥을 연타로 갈기는 트루스... 그리고 벤자민을 코너로 보내고 달려가서 크로스라인? 코너에서 다리를 올려 버티는 벤자민, 트루스의 복부에 엘보우를 갈긴 후에 스피닝 휠 킥! 이어서 탑 로프로 올라가는 벤자민, 그대로 플라잉 넥브레이커 작렬! 재빨리 커버하는 벤자민, 카운트 One, Two.... 어깨를 드는 트루스! 그의 얼굴에 헤머링을 연타로 날리는 벤자민, 이어서 그를 일으킵니다. 로프 반동을 시도하는 벤자민, 크로스라인? 가볍게 피하는 트루스, 이번에는 트루스의 크로스라인? 벤자민이 재빨리 그의 팔을 잡고 발로 다른 팔을 잡으면서 크루스픽스 롤업? 하지만 트루스가 사모안 드랍으로 반격을 합니다. 그 상태로 벤자미늘 커버 카운트 One, Two, T.... 크루시픽스 롤업 자세로 바꾸며 반격을 시도하는 벤자민, 카운트 One..... 풀어내는 트루스, 일어나자마자 벤자민에게 스톰핑을 여러번 갈굽니다. 벤자민을 잡고 로프에 걸쳐 놓는 트루스, 무릎으로 벤자민을 힘껏 누릅니다. 심판이 DQ 카운트가 세어지고, 4에서 트루스를 잡아 벤자민 곁에서 띄어놓고 경고를 줍니다.
아, 이 때 유러피안 챔프인 오스틴이 등장합니다. 오스틴이 갑자기 등장해서 심판이 보지 않는 사이에 트루스에게 로우블로우를 작렬하고 다시 링 밖으로 나갑니다. 재빨리 트루스를 커버하는 벤자민... 카운트 One, Two, Thr... 로우블로우에도 끄덕 없는 트루스! 벤자민이 다시 그를 잡아 링 중앙으로 옵니다. 이제 트루스가 일어나기만을 기다리는 벤자민.... 그러나 트루스가 재빨리 DDT로 벤자민을 공격합니다. 일어나려는 벤자민에게 코크스크류 시저스 킥이 작렬됩니다! 다시 일으켜서 트루스 오어 퀀시컨시스까지 작렬시키는 군요. 커버 One, Two, THree.... 결국 트루스가 오프닝 매치에서 승리를 거두고 좋은 기세로 J.D까지 갈 수 있게 되었군요.
Winner : R트루스
- 트루스의 승리로 경기가 끝나게 되엇습니다. 트루스는 퇴장하고 오스틴이 갑자기 링 안으로 들어가는군요. 벤자민을 보고는 비웃으며 스터너를 작렬시키려고 일으킵니다. 그러나 벤자민의 반격! 페이더트가 작렬됩니다. 이거 유러피안 챔피언의 신세가 말이 아니군요. 벤자민이 악역인데도 불구하고 환호를 받으며 퇴장합니다. 원래 오스틴이 선역인데 말이죠 ㅋㅋㅋㅋ
Backstage Interview......
인터뷰어 : 오늘 제 게스트는 숀마이클스입니다. 숀, 당신은 현 UBE 챔피언 트리플H와 Y2J 크리스 제리코, 야수 바티스타와 J.D에서 챔피언쉽을 치룹니다.
단단한 준비를 하고 나가야 할텐데요...
숀마이클스 : 뭐라고? 단단한 준비? 아니, 아니 난 그런 것 필요 없어. 난 그들에게 실력이 안되니 패배를 햇다고 하는데 그건 사실이 아냐.
그 때는 내가 트리플H가 너무 불쌍해 보여서 봐준 것 뿐이었지.... 내가 이 애기를 하는 이유는 J.D에서는 내가 최선을 다할 것이기 때문이야.
J.D에서 당연히 승자는 .....
인터뷰어 : 트리플H ! 맞죠?
숀마이클스 : 아니, 그 경기의 승자는 바로 나, 하트 브레이크 키드 숀 마이클스!!!!이다..
- 퇴장하는 숀.... 어리둥절한 인터뷰어?
Second Match
제리코 & 존모리슨 & 마리즈 & 테리 vs 크리스티 & 캔디스 미쉘 & 마릴린 맨슨 & 바티스타
- 팀 건틀렛 매치
선역팀에서는 마리즈부터 나오는 군요.... 과연 상대팀에서는 여자 선수가 나올까요?
악역팀에서는 크리스티 헤미가 들어오는군요. 바로 경기가 시작됩니다.
Dang ~ Dang ~ Dang ~
경기시작종이 울리자 마리즈에게 바싹 달라붙어 시비를 걸기 시작하는 크리스티, 마리즈의 가슴을 손가락으로 쿡 쿡 찌르며 모욕적인 말을 퍼붇는데요. 빡친 마리즈의 펀치? 아 눈 한번 깜빡 안 하면서 잡아채는 크리스티! 그대로 스프링 보드 암 드래그! 크리스티의 숙련된 테크닉에 당황해하는 마리즈. 크리스티가 실실 쪼개면서 다가오자 기습 레그스윕! 커버 One...... 바로 풀려나는 크리스티, 바로 일어나지만 마리즈의 토 킥! 바이시클 킥이 작렬됩니다. 이어서 크로스라인까지! WWE에서의 마리즈와는 완전 달라졌군요. 곱게 누워있는 크리스티를 내려다보며 로프반동 후에 센턴까지 보여줍니다. 이거 완전 기술 천국이로군요. 커버 One, Two.... 카운트 2에서 풀려나는 크리스티... 곧장 크리스티를 일으키는 마리즈, 힘껏 로프반동 시키지만? 돌아오는 크리스티의 반격 핸드스프링 백 엘보우! 연달아 터지는 라운드 하우스 킥! 커버 One, Two... 카운트 2에서 풀려나는 마리즈. 크리스티가 광분하며 쓰러진 마리즈를 자근자근 밟아댑니다. 계속해서 마리즈의 머리를 잡아뜯으며 코너쪽으로 질질 끌어오는 크리스티, 턴버클에 확 밀어박은 후에 슈플렉스로 넘깁니다. 마지막으로 탑로프에 올라가서 FFG까지 작렬시키는군요. 커버 One, Two, Three.... 일단 선역팀의 마리즈가 아웃됩니다. 다음 선수는 아마 테리겠죠?
테리가 등장합니다. 테리가 관중의 호응을 유도하는군요. 그런데 갑자기 크리스티의 롤업... 커버 One, Two, Three.... 어이없게 테리가 탈락하게 됩니다....
다음선수는 제리코!!!! 이 때 갑자기 단장인 세이블이 등장합니다.
세이블 : 크리스티가 제리코와는 상대가 되지 않으므로, 2:1로 싸웁니다. 캔디스미쉘과 크리스티 헤미와 제리코가 싸웁니다. 그 대신 제리코가 아무나 한 명 을
커버한다면 두 선수 모두 아웃됩니다. 경기 다시 시작하세요!
크리스티 헤미와 캔디스가 제리코를 둘러싸는군요. 다시 경기 종이 울리자마자 제리코의 뺨을 후려갈기는 캔디스 ! 화가 난 제리코, 캔디스를 죽일 듯한 표정을 짓는데? 아, 뒤에 있던 크리스티 !! 제리코의 뒷통수에 슬랩!! 철퍼덕 쓰러지는 제리코.... 비아냥거리며 썩소를 짓는 캔디스, 제리코를 일으켜 그대로 바디슬램? 아, 들지 못하는 캔디스!! 식은땀을 뻘뻘 흘리며 당황해하는 그 때!! 기습적으로 캔디스의 다리를 잡고 엎어트리는 제리코, 그대로 월스 오브 제리코!! 무지막지하게 고통스러워하는 캔디스, 완전 당황하여 어쩔줄을 모르는 크리스티... 결국 제리코의 면상에 슈퍼 킥!!! 코피를 흘리는 제리코, 흥분하여 크리스티에게 달려가지만? 아, 크리스티의 반격 드랍 토 홀드!! 1단 코너 턴버클에 면상을 또 처박은 제리코, 쌍코피를 흘리며 실신합니다. 다리를 절뚝거리며 제리코에게 다가가는 캔디스. "개같은 X놈XX" 라고 욕설을 퍼붇더니 심판이 크리스티의 상태를 살피는 사이에 로우 블로우! 이제 마지막을 크리스티에게 맡기고 잠시 링 밖으로 나가서 철제의자를 준비하는군요. 크리스티가 다가오는데... 제리코의 코드 브레이커가 작렬됩니다. 커버 One, Two, Three...제리코가 크리스티와 캔디스를 둘 다 제거합니다.
다음 선수는... 마릴린 맨슨이군요. 경기가 시작되자마자, 락 업 자세로 힘대결에 들어가는 제리코와 맨슨! 바로 사이드 헤드락으로 선제 공격에 들어가는 제리코! 하지만 맨슨이 로프 반동을 통해 바로 풀어냅니다. 맨슨의 크로스라인? 피하면서 맨슨의 팔을 잡고 무릎을 꿇는 제리코! 백 슬라이드 핀, 하지만 바로 풀어내는 맨슨, 바로 일어나 제리코를 향해 돌진하는데.... 달려오는 맨슨의 팔을 잡는 제리코, 힙토스? 하지만 힙토스를 펀치 한 방으로 제압하는 맨슨.... 계속해서 일어나 달려오는 제리코의 팔을 잡고서 암 드래그! 암 드래그! 이번엔 힙토스, 계속해서 가슴에 더블 핸드 찹! 그가 일어나기 전에 로프를 향해 달려가는 맨슨, 일어난 제리코를 향해 하늘 높이 뛰어 오르더니 그대로 플라잉 포암! 맨슨에게 저런 면이 있었군요? 바로 쓰러진 제리코를 일으키더니 로프 반동을 시도합니다. 이어지는 쉐이머스의 바이시클 킥? 오~ 제리코가 피하는 바람에 맨슨의 공격이 실패되네요. 서둘러 맨슨의 다리를 잡는 제리코! 그 상태로 앞구르며 잭 나이프 브릿지, 카운트 One, Two, Thr..... 아, 맨슨이 풀어납니다. 계속해서 맨슨을 향해 돌진하는 제리코, 그러나 피하고 바이시클 킥이 작렬됩니다. 제리코가 아쉽게 패배할 것 같군요... 커버 One, Two, Three.... 아쉽게 제리코가 탈락하면서 이제 선역팀에서는 모리슨만 남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맨슨이 의료진을 불러내는군요. 어깨부분에 피가 나는군요. 결국 의료진에 의해 병원에 후송됩니다. 그렇게 되면 맨슨은 자동적으로 아웃이 되죠.
이제 남은 선수들은 바티스타와 존 모리슨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다시 경기 종을 울리게 되겠군요.
경기 종이 울림과 동시에 건틀렛 매치의 마지막! 바티스타와 존 모리슨의 경기가 시작이 됩니다. 서로 견제하며 링 가운데를 경계선으로 한바퀴를 돌다가 서로에게로 향합니다. 서로의 목덜미와 팔을 잡는 락업 자세를 취하다 모리슨이 빠르게 바티스타의 머리를 캐치하며 사이드 헤드락으로 기술을 이어 가다 무릎을 꿇고 바티스타를 넘기며 테이크 다운으로 이어갑니다. 계속해서 바티스타의 머리를 조이는 모리슨! 몸을 일으키려는 듯 몸을 움직이는 바티스타, 그 때 힘으로 바로 넘겨버리는 바티스타! 그러나 모리슨도 넘어지지 않고 일어섭니다. 바티스타가 모리슨을 로프반동 시키지만 헤드시져스 테이크 다운!!! 다시 일어나는 바티에게는 드롭킥까지!! 초반에는 모리슨이 경기를 주도해가는군요. 충격으로 링 밖으로 떨어지는 바티스타! 어이쿠, 떨어질 때 목이 링 바닥에 꽂히며 떨어졌는데요. 위험하게 떨어졌죠. 지금 바티스타의 부상이 우려될 정도인데... 못 본 심판에게 보라는 듯 리플레이 영상이 보여지고 영상을 본 심판이 링 밖으로 나가 바티스타의 상태를 확인합니다. 다행히도 움직임을 보이며 일어나는 바티스타인데요. 괜찮다는 뜻을 밝히고 경기를 재개합니다. 모리슨의 플란차 시도! 그러나 바티가 아나운서 테이블에 스파인 버스터!!! 제대로 강한 기술 하나로 경기를 반전시키는군요. 이건 큰일인데요. 빠르게 링 안으로 들어가는 바티스타. 승리를 예감한 듯 벌써부터 승리 제스쳐를 취하고 잇습니다. 카운트 9에 링 안으로 들어오는 모리슨!!! 이제 스피어를 작렬시키려는데.... 피하고 바로 플라잉 척을 작렬시키는 모리슨!! 이어서 바로 스타 쉽 페인... 커버 One, Two, Three.... 결국 이 건틀렛매치에서는 모리슨... 바로 선역팀이 승리를 거둡니다.
Winner : 제리코 & 존 모리슨 & 테리 & 마리즈
출처 : 네이버
Ps... 어휴 힘드러 ㅋㅋ
|
첫댓글 잘 봤습니다. 저도 이제 야자 땜시 힘들어요 ㅠㅠㅠ 야자 따위 폐지시켜버려 ㅠㅠ
오 오랜만에 보는 UBE 반갑습니다 ㅠ
힘드시겠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