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커에게 무슨 일이??! 자신을 페이커의 약혼자라고 자칭하며 이를 비난하는 글을 올린 여성 네티즌!
자신이 페이커의 약혼자라고 주장한 홍콩계 미국인이 페이커와의 관계를 입증하기 위해 장문의 영상을 보내 LCK 팬과 시청자 모두를 충격에 빠트렸다.
영상 초반 '약혼자'는 페이커와 T1에 의해 절망에 빠졌다고 주장해 온라인에 도움을 요청하는 글을 올렸다. 그녀는 2022년부터 쉬지 않고 페이커에게 110통의 장문의 편지를 썼고, 대부분 T1과 페이커로부터 답장을 받았다.
그리고 이 '약혼자'는 인터뷰 영상, 생방송 반응, 국내 네트워크 폭로 등 공개된 단서와 증거를 많이 인용했고, 요컨대 모든 단서를 자신의 것으로 돌리며 자신이 페이커의 약혼자임을 증명하려고 했습니다.
이 여성은 자신이 페이커에 버금가는 재산을 갖고 있으며 홍콩에 거주하는 중국계 미국인이라고 주장하고 있으며, T1 관계자들과 페이커가 긍정적인 반응을 보여 약혼자와 연락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영상을 게시하고 있다.
요약:
1. 페이커는 그녀를 위해 의도적으로 게임에서 졌다.
2. 진행자 윤수빈이 제3자(중국에서는 "애인"과 같은 의미) 행세를 하여 관계를 망쳤다.
3. 페이커와 결혼 이야기를 하는데 페이커의 연락처가 없다.
중국에서 미친년 취급하는 중 ㅋㅋㅋ
대충 중국 반응
"약혼자도 휴대폰 번호가 없다"
"결혼에 대해 이야기하는 약혼자도 페이커의 휴대번호가 없다니. 계속 번호를 따려고 노력해라 비디디."
"이 아줌마 정말로 정신적으로 문제가 있는 것 같다."
"약혼자라면서 한국어를 사용하지도 않고 중국어로 중국사이트에 글을 올린다."
출처: 도탁스 (DOTAX) 원문보기 글쓴이: 민주는 전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