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본 메세지] ---------------------
내가 이런글으을 올린다고 우리 모군(해군)이 날 탓하진 않아.
그리고 못배운 아가리 좀 닫아 주었으면 좋겠네. 여기 미성년도 들어와서 보니깐.
그리고 너희 동기가 얼마나 되는지 알고 싶지도 않은데....
기껏 생각한게 동기들 불러 모아 잡으러 오실려구? 유치하고 가잖군!
겁은 안 나는데 너희들의 그 잘난 부대에 부탁해서 정보를 캐 나 잡으러 와봐. 너희 식대로라면 최고잖아?
그리고 그 잘난 해병대가 왜 대통령도 하나 배출 못해서 그렇게 대우를 못 받냐? 인제가 없나보지? 하긴 일개 군이라고 생각 하는데 사관학교도 하나 없으니 대통령이 나오기나 하겠나! 너희가 대통령 배출해서 육군. 해군. 공군 다 몰아 내면 되겠네! 그럼 내가 인정하지!
--------------------- [원본 메세지] ---------------------
리베로!
전형적인 쪼다 물개 시키군! 그렇게 해병을 까내리고 싶습니까?
할말이 좀 있는데...그 전에 앞서 글남기신 선임 해병님께 인사드립니다! 필승! 857기입니다! 열등감 가진 타군에게 열받지 마소서! 필승!
해군이라고요?
나 9월 6일 전역한 따끈따끈한 해병 857기 거든요! 나 미해병대랑 KITP
작년 11월에받았고 또 2001년 6월에 미 해군(seabee)소속 애들이랑 구룡포 일대 합동 훈련으로(우리가 아닌 한국육군,해군) 어리버리하지말고 비싼 훈련동안 계네들 한데 욕먹지 말고 제발 한번에 끝내라고 대신 경계 서줬어요!
참고로 난 1사단 소속이고 보병이며 2대대여! 연대/중대까지는 갈쳐주면 않되고! 자네가 1사단에 혹시 의무병이나 의무대대, 혹은 포항병원에 있었으면 나름대로 우리들 때문에 맘고생은 심했겠지만 그렇다면 의무병 지원을 하지 말던가 ....군생활 잡을려고 의무병 지원한거 아닌가? 또 아니라 쳐도 우리랑 미군이랑 연합 훈련하는거 직접 보지도 몼했을꺼 아니야? 삼군 중에서 타국이랑 연합훈련 뛰면 장성급의 작전회의 제외하고 직접 같이 편성되어 장기간 훈련 받는 군은 해병뿐이에요 이 좃도 모르는 나가리 어설픈 물개부대야! 혹시 1사단에 6전단에 있었었나요? 6전단 있었으면 완전히 놀다 나왔네......자네의 그 어린 눈에는 그져 우리가 부러워 이렇게 시기하고 동경하다 못해 이따구 말장난(여자냐?)으로 살살 비위거스리는데....그것밖에 못 배워 쳐먹었나? 자네가 해군에 근무했음 알거 아니야! 고따구로 우리 건들면 좋은 소리 못들을꺼란거! 아!~~~~~~~~
~~~~~사이버 공간이라 이거지.............그치?.............그러지 말고 우리만나자! 저번에 이런일이 있었어! 그것도 해군 노무 시키였어!(너 같은 놈 때문에 해군이 똥이 되는거야) 1차 휴가때 쳇팅을 하는데 지가 특전사래...그래서 "아! 고생하십니다!"라고 먼저 인사하니까 대뜸 내 아이디 보고(kmc857) "어! 해병이가?" 이지랄하길래 "해병으 맞는데 왜 반말이냐"라며 한판 붙었는데 내가 쳇팅으로 싸우는게 하도 우스워 내가 우리집 전화번호 남기고 전화하랬다! 근데 안오더니! 한참뒤에 지들이(3놈)전화번호남기며 전화하래! 그래서 집에 부모님계서서 공중전화로 가서 전화하니 지가 사실은 UDT래......내가 114에 전화해 위치나 주소나 위치 추적해서 휴가 반납하고 찾아갈려고 했더만 그런건114는 않된다며 글썽이더군! 봐라! 니같은 좆빠진놈이 UDT,공수여단애들까지 똥칠한거야! 계들이 얼많큼 고생하는지 알기나 해? 긴말하지말자!
그러니 나한테 연락해! 괜히 우리 선임 귀찮게 하지말고(이런건 원래 역기수빨이야)
5191981@hanmail.net 로 시간 장소 남겨라! 넌 내가 죽여버릴꺼야! 개쌔끼! 나 지금 처음부터 터져나오는 욕 꾹꾹 참고 있다! 내가 아직 전역한지 얼마 않되 핸드폰이 없는데 일단 멜로 남겨라!
단,
니가 반성한다면 여기서 끝내마! 그렇다면 제일 먼저 너때문에 열받으신 선임해병님께 사과하고 나를 비롯한 모든해병 그리고 니가 욕먹인 너네 부대(해군)에게 사과해라 ! 너에게 이런걸 주문하는것은 니가 너 나름대로 너네 부대에 대한 자부심이 존제한다는 범위 내에서이다!
니가 사과를 하는것은 당연한것이지 자존심과는 무관하다!
너도 남자면 맞서라! 사과든 육박이든!
앞선 선임해병님께서는 아직 따끈따끈하고 쫒도 후달리는 850자 후임 재롱만 멀리짬치에서 소주에 북어포나 뜯으며 즐기십시요! 필씅(기합빠진 857기)!
어이 꼭 연락하든가 방빼든가 니가 방장이지? 조회나 해볼까! 이쓰발노무시키...이히! 너 뒈진거야! 넌 잘못걸린거라고 하네! 에구 ? 어쩔지? 헤헤 전국에 내 동기가 약 400명되! 57기 총집한하면 당장 얼마는 나와! 그러니 니가 아는놈 많이 불러놔라! 니 나와바리 안에 아는놈도 좋다! 아무나 좋다! 해병빼고 다 불러라!
--------------------- [원본 메세지] ---------------------
특수부대 예비역모임이라는 카폐를 우연히 발견하고 들어왔는데..실망이군요. 해병대이건 육군,해군,특전사이건..그건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자신이 속한 조직에 자부심과 긍지를 느끼고 열심히 생활한다면, 그게 최고죠!.. 리베로님.누가 자신의 친한친구나 부모님을 욕하면..참을수 있겠습니까? 못참죠? 저도 못참습니다..전 해병대1사단 수색대대 수색중대 ..수색교육41차 받았고. 군대에서 정말로 고생많이했죠..그만큼 자부심도 강하구요.. 군대에 있는 얘길 전역해서 하면..마치 자신이 속한 부대가 최고인양 생각하는건 당연한것 아닐런지..
리베로님..! 같은 부산이니, 시간있으면 한번 만날 기회를 주십시오..해군하고 해병대하고 뭐가 틀린지..제가 자세하게 가르쳐 드리죠..!
이런 시시한 글로 더이상 싸우기 싫습니다. 저한테 메일 주십쇼.
그럼..이만 필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