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희숙 논란들
= 아버지때문에 호적을 파서 결혼했고, 이혼후 새로 호적을 만들어 혼자 살아온 윤희숙은, 그래서 친정 아버지하고는 담 쌓고, 소통없이 지내왔다는 것일까? .... 그래서 이번 논란이 된 농지와 관련이 없다는 것일까? .. 과연 그럴까????
(참조: 나무위키)
1. 2020년 9월 15일, 본인 페이스북에 확진자 수가 검사 수에 따라 달라지는 데도 분모에 대한 언급 없이 확진자 수만 발표하고 있다고 주장하면서 문재인 정부가 고의적으로 코로나19 검사 수를 조정해 정치적으로 이용하고 있다는 음모론을 제기했다.
2. 52시간제 유예는 중소기업 경영진의 입장을 대변한 것인데 이를 주장하면서 노동자의 권리를 위해 노력한 전태일의 이름을 들먹이는 게 앞뒤가 맞지 않는다는 요지의 지적이다. 당장 전태일 열사가 1970년 11월 13일, 분신하면서 외친 말이 "근로기준법을 준수하라."였다는 점을 생각하기만 해도 이런 발언은 할 수 없었다.
3. 2021년 7월 12일, 이준석 대표가 민주당 송영길 대표와의 회동에서 전국민 재난지원금 지급에 합의한 것에 대해 당 내 일각에서 당과의 합의도 없이 독단적으로 합의했다는 논란이 일자, 윤 의원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민주적 당 운영을 약속해놓고 당의 철학까지 맘대로 뒤집는 제왕이 되려느냐”고 공개 비판했다.
문제는 해당 페이스북 글에 달린 댓글들 중 이준석 대표를 비난하는 댓글에 ‘좋아요’를 누른 것이 드러나 논란이 되고 있다.
4. 남북 기본 합의서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