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교육지원청(교육장 이병삼)은 지난 22일 강진교육지원청 수인德실에서 학교폭력대책심의위원 15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 학교폭력대책심의위원회 역량강화 연수를 실시했다.
이번 연수는 전남경찰청 한지연 송무관을 강사로 초청해 심의위원의 역할과 자세, 학교폭력 사안 처리 및 주요 개정 사항 등 심의위원의 공정성과 전문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연수에 참석한 학부모 위원은 “이번 연수는 학생들과 학부모, 학교에 신뢰를 줄 수 있도록 위원으로서 전문성과 공정성을 더욱 갖출 수 있는 계기가 됐다.”고 말했다.
이병삼 교육장은 “인권을 존중하고 회복적 정의에 바탕을 둔 평화로운 학교 문화가 조성돼 학교폭력이 더 이상 심각한 사회 문제가 되지 않도록 우리청도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강진교육지원청은 학생의 인권을 보호하고 학생을 건전한 사회구성원으로 육성하는 것에 목표를 두고 앞으로도 학교폭력 예방과 사안 처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기사더보기:
http://www.miraenews.co.kr/news_gisa/gisa_view.htm?gisa_category=04010000&gisa_idx=50216
강진교육지원청 학교폭력대책심의위원회 역량강화 연수 실시
강진교육지원청(교육장 이병삼)은 지난 22일 강진교육지원청 수인德실에서 학교폭력대책심의위원 15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 학교폭력대책심의위원회 역량강화 연수를 실시했다. 이번 연수는
www.miraenews.co.kr
#강진교육청 #이병삼교육장 #학교폭력 #학교폭력대책심의위원회 #학생인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