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직동에 동기결혼식 갔다가 우리끼리 뒷풀이로 오랜만에 양곱창 먹으러 출동했다.
6명이나 되는데 테이블은 하나밖에 없어서 고민하다가 그냥 끼어 앉아 먹기로 했다.
일단 밥먹고싶다는 아줌마들이 있어서 2인분 같지않은 2인기준 10,000원하는 볶음밥 하나랑 곱창 4인분(1인분 8,000원) 주문해본다.
소주는 당연히 ㅇㅇ
요거 색소라도 들어가는건가요? 어쩜 이리 색이 곱나연~
이거 어찌 계속 얼음 동동 떠있게 시원하게 먹는 방법 없나....
양곱창은 요거 없으면 못먹지요
특별소스가 2가지 더 있어서 부위별로 취향따라 소스에 찍어 먹으면됨
잘 모르겠으면 사장님이 구워주면서 베스트 초이스를 알려주시니 따라 먹으면 됨
이것이 바로 모범답안 ㅇㅇ
잘하는구먼....
지글지글지글지글~~
개인적으로 가장 굽는 내공을 필요로 하는 고기가 아닐까 생각한다.
아무나 구웠다가는 이런걸 왜 좋아하지 하는 생각이 들 수 있다.
사장님께서 구워주시니 조용히 불쇼나 감상하면서 기다리자.
요렇게 불쇼좀 해주면 기름도 적당히 빠지고 맛나는 대창이 된다. 하악~
곱창전골도 몇번 포스팅했었지만 진국이다.
전골을 먹고 거기다 바로 볶아먹으면 더 맛나겠지만 요것도 괜찮았음.
바닥까지 박박 긁어먹더라능.... ㄷㄷㄷ
여자동기들이 양곱창의 새로운 맛을 알았다며 특양(1인분 12,000원)주문하고 난리였던 날이였음.
연구중이시라는 우설도 무지하게 기대가 됨ㅋ
첫댓글 사진 사리즈가 너무 커서 마우스를 드래그해야 합니다. 회원들을 위해 픽셀을 좀 낮추는 것이 좋지 않을까요?
흣 저도 똑같은 생각을 했슴당....하지만 불쇼와 지글지글의 생동감은인데요 그리고 전골 사진도 있었더라면 더 우왕이었을 거 같은데 말이죠...맛있으셨겠어요
요즘 일반적인 최소한의 모니터 해상도(17" LCD기준 1280*1024)기준으로 전혀 문제없는 사진 크기라 생각합니다.
커서 좋은 분들도 계실테니 카페 규정에 어긋나는 것이 아니라면 이대로 올리고 싶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사진의 크기는 호불호가 있겠네요...실한 건 아닌데... 사용 용량에 따라 카페운영에 상응하는 머니가 필요하다는 이야기를 어디선가 들은 적이 있네요... 이것이 사실이 아니더라도... 어쨌던 카페 규정이라기 보다는 카페지기님의 권장 사항인 것 같고요... 일단 "전혀 문제가 없는 사진 크기"는 아닌 것 같다는... 묵고지비...
사용용량이랑은 상관이 없습니다~ 제 글은 거의 텍스트정도만 용량을 차지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제 블로그에서 가져온거라서요 ㅎㅎㅎ
전혀 문제 없는 크기는 아니라는 것은 인정합니다만 거의 10년전 해상도인 1024*768을 쓰는게 아니라면 이정도 사진을 보시는데 문제가 없습니다.
작은 사진으로 전달 할 수 있는 느낌과 큰 사진으로 전달 할 수 있는 느낌은 확실한 차이가 있다고생각합니다. ^^;;
그리고 참고로 말씀드리자면 LCD는 권장해상도(최대해상도)로 써야지 가독성이 최고가 됩니다.
그 이하의 해상도로 사용할 경우에는 글자나 사진이 뿌옇게 되는 현상이 생긴답니다~ ^^
넷북 유저분들에게는 죄송합니다 ㅠㅠ
아..맛나보이네여..저번에 5월초인가..롯데야구보고 먹으러갔는데..자리가 없어서 걍나왔다는...조만간 다시 날잡아서 맛보러 가야겠네여~^^
네.. 자리가 없는 경우가 많죠~ 좀 일찍가보세요 ㅋㅋ
맛은 있는데 ㅡㅜ 다른 집보다 저렴한 편이지만 역시 금액이 감당이 안되는 음식 중 하나입니다ㅋㅋ
안주로 드신다면 그리 크게 부담스럽지 않습니다 ㅋㅋ
군침만 질질 흘리다 갑니다...^^
군침만 흘리지 마시고 가보세요~
한번 가보고 싶은곳이네요,,,, 그런데 지글지글한 사진은 어떻게 하는지요 ?
카메라 연사모드로 여러장 찍으시고 여러 animation gif만드는 프로그램이 있으니 그런 프로그램을 이용하시면 간단하게 만드실 수 있습니다.
저는 photoscape를 사용했습니다.
아아.. 여기 맛나지요?? 으흐흐~!! 조만간 가야지^-^*
맛나는데 자리가 잘 엄서요 ㅠㅠ
그래도 요즘은 그리 많이는 안기다려도 되는 듯 하네요~
지글지글에 눈돌아갑니다..........으..........
달리세요!!
지글지글... 안가본지 꽤 된것 같네요... 가보고 싶다...
지글지글 반응이 좋군요 ㅎㅎㅎ
안가본지 1년은 넘은듯...더 더워지기전에 가야겠습니다. 수요일 확정!!
평일은 줄 안서고 드실수 있겠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