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 산불이 청송 영양 영덕 안동까지 번져 막대한 인명 재산피해를 내고 있습니다. 춘분 절기에 강풍을 타고 화마가 전국을 덮쳐 참극을 내고 있습니다. 인심이 소란하면 자연재해가 빈발하게 됩니다. 사람의 마음이 어지러우면 천지기운도 어지러워 기상이변이 속출하게 됩니다. 여야의 극한적인 정쟁에 대한민국 국정은 마비되어, 전 세계 무한경쟁의 격랑에 내몰린 국민은 선장없는 난파선의 신세가 되었습니다. 화마가 덮친 대참극은 군산발 급살병을 경고하고 있습니다. 군산발 급살병은 자다 죽고 먹다 죽고 왕래하다 죽는 초급성 괴질입니다. 군산발 급살병은 화마가 강풍을 타고 덮치듯 순식간에 퍼집니다. 오늘도 익명의 태을도 후원자님에 의해 MSN 긴급광고를 통해 급살병 소식을 알리고 있습니다. 하루 속히 산불이 진화되어 더이상 인명과 재산피해가 없기를 간절히 축원합니다.
첫댓글
화마로 인한 인명 피해가 없기를 기원합니다...
그리고, 늘 고맙고 감사한 광고 홍보입니다~~!!
.
화면으로만 보아도 놀랍고 안타까운 상황인데 현지에 계신분들의 심정을 생각하면 마음이 아프네요.
이렇게 동시다발적으로 전국에서 산불이 난 것은 처음인 것 같습니다.
내일 비 예보가 있습니다.
더 이상 인명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빨리 진화되기를 기원합니다.
더 이상의 인명과 재산 피해를 막고 해당지역 주민들이 일상에 속히 복귀하시기를 바랍니다.
내일 예보된 비 소식에 한 자락 희망을 걸어봅니다.
밤하늘을 벌겋게 물들인 붉은 산 붉은 불길을 보며 급살병 운수가 시시각가 조여옴을 느낍니다.
보다 많은 사람들이 급살병과 태을주 소식을 알게 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랍니다.
기록적인 산불이 지금을 살고 있는 대한민국 국민에게 뭔가를 시사하는 듯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