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가 원래 글을 잘 안올리는데 요즘 어떤 분께서 올리시는 드라마 캡쳐를 보고 저도 한 작품을 소개드리려고 올립니다.
소개차원이기에 최대한 캡쳐를 줄였어요.
배신당한 소녀의 눈물나는 성장기와 사랑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이 인물은 우리의 주인공 모가미 쿄코입니다. 위에서 본 여자주인공과 다른 헤어스타일인것에 못알아 보신 분도 있을 것 같네요.
쿄코는 쿄토출신으로 도쿄로 가출한 소녀입니다. 현재 고등학교를 다녀야할 일본나이로 16살이지만 학업을 중단하고 아르바이트를 하며 생활을 꾸려나가고 있어요. 가출했다고 해서 불량소녀가 아니라 정말 성실하고 일에 있어서 유능한 소녀에요.
다들 쿄코의 성실함을 칭찬한답니다.
그러나 그런 바른생활 소녀인 쿄코에게도 단 하나 놓칠 수 없는것 바로 요즘 잘나가는 아이돌 후와 쇼우덕질!
쿄코는 아침부터 줄을서서 쇼우의 앨범을 살 정도로 절실한 팬이에요. 그런데 맨 먼저 산 쿄코는 포스터를 받지 못했다고 하네요.
저같으면 화나서 따지러갈거 같아요. 엑소 앨범을 샀는데 나한테만 포스터를 안준다면...ㅂㄷㅂㄷ
쿄코역시 참을 수 없었던지 엄청난 속도로 포스터를 받으러 가요. 주변사람들은 쿄코가 그런 연예인 덕질이나 할것 처럼 않보였는데 의외라는 반응들을 하죠. 제대로 캡쳐하지 못했지만 쿄코의 쇼우에 대한 덕력은 매우 상당하답니다. 점원이 무서워서 쇼윈도에 게시되어있던 포스터라도 떼줄 정도였어요!
쿄코는 정말 순수한 소녀입니다. 아직도 동화속의 왕자님을 꿈꾸죠. 언제나 공주님이되고 싶어하는 쿄코.
사실 모든 여성의 꿈 아닐까요? 하지만 쿄코는 확실히 때가 덜묻은 순수함을 간직하고있어요.
물론 비밀도 함께 말이죠. 무슨비밀이냐구요?
이미 쿄코는 자신의 왕자님과 동거하는 사이거든요! 물론 자주 들어오진 않지만...
쇼우가 많이 바쁘니까 쿄코는 언제나 자신의 왕자님을 기다리면서 비싼 월세를 유지하기위해 뼈빠지게 일한답니다.
쇼우가 더 싼집을 싫어 할거란걸 알거든요.
사실 둘은 소꿉친구(?)입니다. 쇼우의 집은 교토에서 유명한 여인장을 운영하고 있고
쿄코는 어릴 때부터 쇼우네 집의 일을 종종 돕곤 했었어요.
그러나 쇼우는 가업을 물려받는 것이 따분하다고 생각했고, 자신의 외모를 빛낼 수 있는 연예인이 되고싶다는 마음으로
도쿄로 가출하기로 결심했어요.
그때 쇼우의 같이 떠나자는 제안을 쿄코는 수락하고 같이 가출하게 되었답니다.
실제로 쇼우는 도쿄로 와서 인기있는 스타가 되었어요. 그런 만큼 바쁜지 점점 집에 들어오는 날이 줄어들어만 갔죠.
오늘도 상당히 오랜만에 만난것 같아요. 쿄코는 쇼우가 가버리는걸 너무나 아쉬워 합니다.
하지만 쿄코가 누군가요. 쇼우덕질의 대가아닙니까
쇼우를 잡는 법따윈 100가지도 넘게 알고있을 법한 쿄코. 어릴 적부터 쇼우와 지내왔기에 쇼우의 식습관 생활습관 모든것을 다 알죠.
이번에는 쇼우가 자신의 이미지와 달라서 평소에 사먹지 못하는 푸딩으로 붙잡는데 성공했네요. 순수하지만 영악한 면도 있는 쿄코.
좀 더 즐기게 된 쇼우와의 시간이 마냥 행복하기만 한것 같아요.
티비를 틀자 나오는건 츠루가 렌. 쇼우가 가장 적대시하는 남자에요. 배우계의 황태자급
우리로치면 원빈급이죠! 쇼우의 목표는 렌보다 더 인기있어지는 거랍니다.
렌의 인기도가 자신보다 높다는 내용의 방송이 나오자 심기가 불편해져서 나가버리는 쇼우
쿄코는 그런 쇼우를 붙잡지 못하고 마는데요.
자신에게 화를 내더라도 쇼우가 자신을 선택해주었다는것 하나만으로도 언제나 쇼우에 대한 애정을 놓지 않네요.
오히려 쇼우의 팬들 사이를 지나가더라도 자신만은 쇼우의 여자라며 당당하게 지나갑니다.
쇼우에게 먹을것을 가져다 주러온 쿄코. 우연히 쇼우와 매니저의 이야기를 듣게됩니다. 쿄코는 그저 이용하기위한 여자였다 라며
이제 지겹다는 이야기를 합니다.
쿄코의 믿음이 깨지는 순간이죠.
그리고는 자신의 매니저에게 추파를 던집니다. 그 순간 쿄코안의 무언가가 풀려지기 시작합니다.
순진하고 예의바르며 착한 쿄코에게 무슨일이 일어난걸까요.
쿄코가 악마로 변했습니다. 쿄코의 옆에 떠다니는 것은 쿄코의 사념? 정도로 이해하시면 될것 같아요. 앞으로도 종종나오고
어떤 이야기의 소재로도 쓰이니까 기억정도는 해주시면 될것 같네요.
쇼우에 대한 복수심에 불타는 쿄코. 사랑에 대한 절망감과 배신감. 소녀의 순정을 짓밟히고 청춘을 쏟아부었던 시간들에 대한 분노.
이 모든 감정들이 후와 쇼우에 대한 적대감으로 자리잡습니다.
그리고 복수하겠다는 쿄코에게 연예계로 들어와라고 합니다. 물론 들어올 수도 없을거라며 코웃음치며 그녀를 내쫓고 말지만요.
하지만 앞에서도 말했다싶이 쿄코는 의지가 강한 소녀입니다. 포스터 사건만 봐도 짐작이 가죠.
쿄코는 자신의 돈을 몽땅털어 헤어스타일을 바꾸고 옷도 삽니다. 이렇게 1화가 끝이 납니다.
그리고 2화, 쿄코는 쇼우와의 집을 나와 일하던 식당의 사장님네 집에서 얹혀살게 됩니다.
겉보기엔 무뚝뚝해보여도 쿄코를 대견히 여기며 앞으로도 응원해주시는 쿄코에게 몇안되는 의지되는 사람들 이죠.
쿄코는 연예계에 들어가리라 다짐하며 길을 나섭니다. 쇼우의 그 날카로웠던 말들을 되새기면서 말이죠.
하지만 연예인이라곤 쇼우란 존재밖에 몰랐던 그녀. 그외의 것들엔 관심조차도 없었기에 무작정 큰 소속사에 찾아가서 외칩니다.
'저 연예인이 되고싶어요!'
어떤 소속사가 저렇게 무작정 찾아와서 저런 말을 하는 여자애를 넣어줄지...
우연히 마주치게된 고위직의 사람과 상담을 하게됩니다. 쿄코는 운이 좋네요.
하지만 쿄코에게 있어서 연예계는 복수의 수단. 뭘 하고싶은지 어느쪽으로 나아갈건지
아무런 계획없이 왔으니 아무런 대답도 하지 못합니다. 결국 까이기만 하는데요.
우연히 츠루가렌이 지나가면서 이야기를 듣고는 쿄코를 쫓아냅니다. 첫 마주침 치고는 상당한 악연이네요.
앞으로도 그 악연이 계속될지...
쿄코는 쫓겨났지만 포기하지 않습니다. 저렇게 하루종일 회사앞에 무릎을 꿇고 앉아 기다립니다.
그리고 계속 쫓아다닙니다. ㅁㅊ ㅅㅌㅋㅊㄹ....
역시 쿄코의 집념은 무섭습니다. 사실 이정도는 아직 다 보여준게 아닐 정도죠!
결국 쿄코의 무서움에 진 사와라씨는 오디션은 보게 해주겠지만 정말 어려울 거라고 예고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당한 쿄코. 무슨 계획이 있는 걸까요?
쿄코가 과연 이 대형 기획사 LME에 들어올 수 있을지...
1화+2화는 이렇게 끝이 납니다.
저작권문제로 많이 다룰순 없을것같고 개인적으로 재밌었던 부분이나 중요한 부분만 캡쳐하고
그렇지 않은 스토리는 간단하게 정리해드리고 넘어가려해요. 이번 화는 첫부분인 만큼 그리고 쿄코와 쇼우의 관계를 정립하기 위해서
올 캡쳐로 갔지만 다음 부터는 캡쳐는 훨씬 적어질것 같네요.
스킵비트는 애니도 있어요. 그러나 제가 만화로 가지고 온 이유는 이 만화가 상당히 오래 되었음을 말해드리기 위해서 입니다.
2002년도부터 연재된 만화인데요. 벌써 13년째..ㄷㄷㄷ 권수도 30권을 넘겼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정말 재밌어요.
게다가 애니는 중간에 끊겨서.... ㅠㅠ 그 뒤가 진짜 재밌는 이야기가 많거든요!
앞으로 하루에 한번씩은 찾아뵙게 될것같아요...
저작권문제가 안걸리면요 ㅠㅠㅠ 일부캡쳐 그것도 소개용인데 걸릴까봐 조마조마 하네요!
부디 꼭 읽어봐주세요. 근처 만화방가면 꼭 있을거에요.
그럼 다음에 또 찾아뵐게요!
출처-나카무라 요시키 스킵비트!
첫댓글 그림체 때문에 엄청 피식거렸던 작품인데,
보면 볼 수록 꿀잼
스킵비트 제가 제일 좋아하는 작품이져ㅠㅠㅠ 특히 쿠 나올때ㅠㅠㅠ 몇번이고 재탕중에 있습니다!!! 님들 스킵비트는 정말 꿀잼이에여!!
스킵비트 보세여ㅠㅠㅠㅠㅠㅠ꿀잼 ㅠㅠㅠㅠㅠㅠ스킵비트 존잼인데 하나 단점이있다면 러브라인 진도가 오질라게 안나가는것...ㅎ...도대체 언제 렌이랑 이어지냐!!!!!
고자렌ㅂㄷㅂㄷ
그나마 요즘엔 자기들 감정자각하고 쌍방 삽질하고있어요!!!!
스킵비트 ㅜㅜ 곤 ㅠㅠ 진ㅋ자진짜 재밌어요
이거 진짜 인생만화중 하나에요!
우와 스킵비트다.....
나카무라 요시키 ㅠㅠ 도쿄크레이지파라다이스도 꼭 보세요!!
정말 걸크러쉬 쩌는 만화를 잘그리는 작가님이에요ㅠㅜ
초반에 가볍다가 중반이후부터 몰입도쩔게 잘그리셔요ㅠㅠ 사랑
이거 진짜진짜 재밌어요ㅠㅠㅠㅠㅠ 순정 그닥 안좋아하는데 이건 진짜 인생작ㅠㅠ 제발 스토리 진행좀.... 연재좀....
아 이거웃긴데 근데 보다가말았죠...진행이안되ㅠ
와 13년째 연재라니..
개꿀잼 ㅋㅋㅋㅋㅋㅋ 진짜 지금까지 보눈 만화책 중 하나
저도 소장중...근데 고자렌 ㅂㄷㅂㄷ 고추서리를해야지 이노무자식
아직 완결이 안났다니....ㅠㅠㅠ 연재 첫 시작 할 때 보고 나중엔 못 봤는데 아직 13년째 연재라니.....;;
스킵비트 짱재밌는데 ㅠㅠ
주인공이 배우로서의 모습보면 겁나 멋진데 연애세포가 제로라서...흡ㅠㅠ 근데 정말 꿀잼
저도 정말좋아하는 만화에요
지금 다음권나오길 기다리고있어요ㅜㅠㅠㅠ
이작가 진짜재밌어요 ㅠㅠㅠㅠㅠ근데 속도가 너무느려요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발 완결좀해죠오 ㅠㅠ
진짜 재믹는데.. 고자렌..
이거 진짜 재미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빨리 다음권 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직 완결 안나왔나요? 나온지 오래된거 같은데..
제가 중학교때부터 봤던건데 이게 아직도 연재 중이라는게 참 ㅋㅋㅋㅋㅋ 빨리 다음 권이 보고싶습니다. ㅠㅠ 도대체 완결은 언제 나는건가요 ㅠㅠㅠ
스킵비트!!!!!!! 순정만화 덕후인 제가 2번째로 좋아하는 만화에요ㅠㅠㅠㅠㅠㅠㅠ 하 진짜 너무 좋아...
이거 아직도 연재중인데.. 러브라인 진행도 느려터지고 쿄코 일도 그닥 진행이없고ㅋㅋㅋㅋ 제생각엔 이런식으로 하면 앞으로 10년도 거뜬없을거 같아요... 오랫동안 봤던거라 습관적으로 연재보고있긴한데 참ㅋㅋㅋㅋㅋㅋ 처음은 진짜 재밌고 웃긴데 뒤로 갈수록 진전이 없어 지치는 만화ㅠㅠ
앗! 이거 본적은 없지만 대여점때부터 꽂혀있던건데ㅡㅜㅜ 아직도 완결이 안났다니ㅜㅜㅜ
저 이거 전권 소장중인데ㅋㅋ완결이 언제어떤식일지 감도안잡혀요
아직.. 완결이 안났나요,. 세상에나..ㅋㅋㅋㅋ 갑자기 이거 정주행 하고싶어지네여 ㅋㅋㅋㅋㅋㅋ
오오 기대돼요
중딩때부터 봤는데 아직도 미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재밌는데 진도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