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과 변경된 점:환상의 마법부분이 변경되었으며 성우또한 결정되었습니다..
출처:http://www.magicalremi.co.kr
======================
3.모모코
성우분은 현재 영어도 가능하신 분으로 오디션중이구요.
모모코의 영어 부분은 고민중인 부분인데 가능하면 원작에 가장 근접하게 할 수 있게 고민 중입니다.
그리고 모모코의 이름은 "나모모"로 결정되었습니다.
변신주문은 "모모 모모 나모모" "페르탄 페튼 향기롭게"
마법주문은 "페르탄 페튼 파라리라 퐁"
모모코의 성우분은 2탄에서 하나의 목소리를 담당하셨던 박신희님으로 결정되셨다고 하네요. 그럼, 많이 기대해 주세요.
======================
솔직히 불가능합니다. 2기떄는 아기울음소리만 냈지만 3기때는 하나는 말도 합니다.,,,,모모코와 하나가 같이 말하는 장면도 있는데. 만약에 4기때에는 하나가 마법을 써서 도레미들이랑 같이 학교다니는데 하나와 모모코를 박신희님이 하면 만담이 되어버립니다..(솔직히 하나는 다른성우분으로 교체될것 같네요.)
1인 다역인 경우는 따로 녹음했다가 엔지니어가 믹싱을 해 준답니다 그러니까 같은 성우가 맡은 두 캐릭터가 대화를 해도 전혀 무리가 없다는 셈이죠.. 그러기에 테니스의 왕자만 봐도 정현경님이 소찬비 친구와 여기자를 함께 했지만 무리없이 소화하셨죠.. 변신할 때 주문외는 것도 따로 녹음하는 경우도 많은걸요
저도 주연 맡으시는 성우분이 1인 다역 하시는 건 절대적으로 반대하지만 일단 녹음들어가고 어떻게 될 지 지켜봐야 할 것 같아요...하지만 우리나라 현실에선 충분히 가능성이 높은지라 박신희님이 신인이 아니라면 모를까 신인이라서 다역 마구 시키거든요 ㅠ.ㅠ 슬램덩크, 드래곤볼 같은 경우는 1인 다역 정말 심각했죠
첫댓글 그럼 하나목소리도 박신희님이 하신다는 말입니까? 신인성우가 바로 주연급을 맡으시다니 정말 대단하는 생각을... 대체 하나는 누가 하는지..
아기울음소리 같은 경우는 따로 녹음했다가 믹싱하는 것이니까 하나 역은 그대로 박신희님이 하실 겁니다.. 드디어 박신희님 목소리와 연기를 제대로 감상할 기회가 생기는 것 같군요 ^^
솔직히 불가능합니다. 2기떄는 아기울음소리만 냈지만 3기때는 하나는 말도 합니다.,,,,모모코와 하나가 같이 말하는 장면도 있는데. 만약에 4기때에는 하나가 마법을 써서 도레미들이랑 같이 학교다니는데 하나와 모모코를 박신희님이 하면 만담이 되어버립니다..(솔직히 하나는 다른성우분으로 교체될것 같네요.)
1인 다역인 경우는 따로 녹음했다가 엔지니어가 믹싱을 해 준답니다 그러니까 같은 성우가 맡은 두 캐릭터가 대화를 해도 전혀 무리가 없다는 셈이죠.. 그러기에 테니스의 왕자만 봐도 정현경님이 소찬비 친구와 여기자를 함께 했지만 무리없이 소화하셨죠.. 변신할 때 주문외는 것도 따로 녹음하는 경우도 많은걸요
캐릭터도 캐릭터나름이죠. 솔직히 조연이 다역맡으면 누가 뭐라고 합니까.. 저도 성우에 대한 이야기 많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주연급캐릭터가1인다역 맡은건 본적이 없습니다... 예를 들어보죠. 레미와 메이와 같은성우라면.....
저도 주연 맡으시는 성우분이 1인 다역 하시는 건 절대적으로 반대하지만 일단 녹음들어가고 어떻게 될 지 지켜봐야 할 것 같아요...하지만 우리나라 현실에선 충분히 가능성이 높은지라 박신희님이 신인이 아니라면 모를까 신인이라서 다역 마구 시키거든요 ㅠ.ㅠ 슬램덩크, 드래곤볼 같은 경우는 1인 다역 정말 심각했죠
아, 그럼 4기때 커진 하나는 누가 해요? 겹칠텐데.
성우배역은 그쪽 PD님이 알아서 잘할 겁니다.. 그러고 보니 이번엔 3기 하나 성우가 궁금해지는군요.. 아~! 이번 3기에서는 새로운 캐릭터들(모모코 포함 대략 14~16명)이 등장하는데 성우들이 그 부분을 소화할 수 있는지요? ㅡㅡ;
전 꼬마마법사레미 1기때가 가장 좋았습니다... mbc에 있던 성우분들 거의 다 이 애니에 출연하셨죠..... 1기때가 가장 좋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