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곱창육개장전골집은 종로에서 워낙 유명한 집으로 얼큰하면서도 시원한 국물의 맛이 참좋다고 한다. 더욱이 양도 많아 사람들이 더욱 좋아한다고 한다. 또한, 한우곱창의 사용으로 더욱 맛을 좋게 한다고 한다.”
이렇게 이번 고수의 부엌에는 곱창육개장전골이라는 뭔가 익숙하면서도 낯선음식이 나오지만 술을 좋아하거나 이런 전골류를 좋아하는 분들은 그 맛에 대한 궁금증이 커질 것 같기에 미리 이 식당을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생정보 곱창육개장전골
종로 곱창육개장전골집 종로곱육개장 방문 후기 정보
ja****
“양도 푸짐하고 (특히 고기) 감칠맛 나는 국물이 정말 맛있음. 김에 싸서 먹다 밥이 절반 남았을때 육개장 국물에 말아 부추랑 함께 먹으면 좋음.”
서**
“육개장도 좋아하는데 소곱창까지! 근데 국물에 소곱창 맛은 그닥 안나요. 소곱창이랑 같이 먹을때만 곱육개장 느낌입니다. 소주안주로 딱입니다. 중짜도 양이 어마어마해요. 9시까지만 해서 아쉽....(8시55분쯤 내보냅니다ㅠ)” |
이렇게 한번 맛을 본 사람들은 이 집에 대해서 육개장과 곱창의 조합이 참 좋다고 말하고, 술 안주로 정말 좋다고 하네요.
생생정보 곱창육개장전골
이**
“고기양도 많고 국물 쩔고 같이 나오는 밑반찬도 신선하고...제가 아는 육개장집에서 가장 맛있고 저렴합니다. 예전에 6000원일때는 진짜 미친가성비였는데.. 하지만 지금도 괜찮아요”
하***
“가성비 좋은 맛집이라고 여겨집니다. 소고기를 일일이 손수 찟어 넣는 정성에 맘이 더 가네요. 반찬으로 나오는 김도 아주 좋습니다. 감자전은 튀김에 가깝더군요. 그래서 더 특이했던것 같습니다. 근처에 가면 다시 맛 보고 싶네요.” |
그러면서 이 집을 말하는 다른 분들 역시 가성비 맛집이라는 말을 많이 하네요. 또한, 은근히 반찬 중에 김의 맛이 좋다 말하는 분들 역시 많네요.
생생정보 곱창육개장전골
코라*****
“맛은 둘째 치고 서비스가 엉망이다. 오전 11시 좀 넘어서 혼자 방문했고 손님은 나까지 합해 둘밖에 없었는데, 1인 손님 한 명 더 오니 무조건 둘이 한 테이블에 합석을 해야 한단다. 반찬이 몇 품 안되길래 옆 테이블에서 먹다가 테이블 다 차면 알아서 옮겨서 합석하면 안되겠냐 물어보니 무조건 안 된단다. 11시 반이 넘으니 혼자 온 여자 손님을 그냥 쫓아내더라. 순식간에 테이블이 찼다면 이해해보려 노력이라도 했겠으나, 결국 내가 식사 마칠 때까지 더 들어온 손님은 딱 한 팀이었다. 손님을 그릇수로 따지는 장삿속인지, 괜한 곤조인지, 아무튼 왜 본인의 서비스 품질을 무리하게 낮추는지 모르겠다. 무슨 맛인지 곱씹지도 못하고 그냥 불쾌하게 먹었다.” |
하지만 이런 맛집에서도 아쉬운 마음이 있다는 분이 있는데, 이 분은 맛은 모르지만 서비스와 응대가 아쉬움으로 남는다는 말을 하네요.
생생정보 곱창육개장전골
박**
“기대한 맛은 아니였어용. 곱창만 따로 먹음 맛있는데 국물이 뭔가.. 살짝 누리다구 해야하나?? 기대를 너무 하고 가서 그런걸 수 있어요! 맛은 있었거든여!!!”
연*
“속 뒤집히고 몸 안좋을때 먹으면 최고입니다. 서비스 얘기 많은데 단골이라서 변호 좀 하자면 그시간에 거기는 영어학원학생들+선생님들+일반회사원들의 점심회식장소로 자주 거론되는 가게라서 당연히 1인 손님한테 4인석 못주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혼자서 4인석 차지하려면 최소한 사장에 대한 배려로 장사 안될 시간에 가야죠. 저는 지금도 해장하러 글루 가는길인데ㅋㅋ 혼자 못가니까 두명이서 갑니다. 다 먹고살자고하는건데 그정도는 이해해보아요 우리ㅎㅎ” |
그래서일까? 이 집을 말할 때 최고의 맛이라고 말하는 분들과 보양식으로 먹는 다는 분들도 많네요. 참고로 혼밥은 안된다고 하네요.
|
첫댓글 감사합니다.
한번가봐야지
감사함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