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님 산행기 백두대간 제5구간(육십령-동엽령-향적봉)
토요일 추천 0 조회 232 09.11.11 00:37 댓글 14

• 09.11.11 09:51

첫댓글 본전 뽑았네요 수고했어요 나중에 날씨좋은 날 영각사~구천동 하고싶네요 /그놈의 본전생각때문에~~어두워서 조망을 즐기지 못함이 아쉽긴하지만요

• 작성자 09.11.12 13:09

할미봉에서 보는 서봉-남덕유가 아주 환상이라던데.. 시커먼 어둠만 바라보고 왔으니..ㅋㅋ

• 09.11.11 09:53

덕유 주능선 잘 봤습니다. 역시 장쾌하고 멋지네요. 백련사로 내려가도 삼공리까지는 지루한 시멘트길입니다. 까마귀님은 다음주에 또 덕유태극 가신다던데요...

• 작성자 09.11.12 13:10

그래도 삼공리로 내려가고 싶었는데 말입니다. 아쉽게시리..^^.. 까마귀님이랑 십오야님도 한다 그러더라구요. 대단하신분들입니다.

• 09.11.11 10:44

덕유산 사진은 언제나 멋집니다.다같이 걸어가시나 봅니다.화기애애하게 다들 즐거워 보이십니다.

• 작성자 09.11.12 13:11

첨 가본 덕유산. 진짜 멋지던데요. ^^

• 09.11.11 11:40

육십령서 빼재 가는 처자....대단함다 수고하셨습니다 ㅎ

• 작성자 09.11.12 13:12

프로(?) 같지는 않고 좀 아마추어틱하던데.. 무쟈게 기특해(?) 보이더라구여.. ㅎㅎ

• 09.11.11 14:01

언제봐도 덕유는 멋집니다. 무주 앞섬의 어죽이 맜있는데....암튼 무진장의 음식들은 괜쟎습니다. 수고하셨구여..즐감하고 갑니다.

• 작성자 09.11.12 13:13

인터넷 뒤져보니 금강식당이 원조라 해서 말입니다. 거기 젊은 주인 맘 쓰는 게 아주 맘에 듭니다. 감동 서비스..ㅎㅎ

• 09.11.11 19:55

저도 지난달에 간만에 장쾌한 덕유주릉을 다녀왔습니다.삿갓골재대피소는 사진상으로 처음보네요.예전에는 샘물떠다가 라면끓여먹고 지나가던 고개안부였는데~~~토욜님... 즐감입니다.^^

• 작성자 09.11.12 13:14

아 삿갓골재 대피소가 생긴지 얼마안됐군요. 들어가 볼걸 그랬네요. 안엔 들어가보지도 않았는데.. ^^&..

• 09.11.12 13:21

정대장이 덕유 간지가 오래되었다는 야그 ㅎ

• 09.11.12 19:53

선배님 개인적인 질문입니다 지도스캔까지는 알겠는데요.. 지도붙이고 클릭하면 확대되는것에 대에 한수가르쳐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