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모든 사람들은 목적 달성을 위해서 살아갑니다. 기독 신자든 누구든 인생에 꿈들이 있습니다. 근데 마음대로 잘 이루어지지가 않는 것이 현실이기도 하고 지금 현재의 삶에 꿈을 실현이 된다고 하여도 첩첩산중으로 뛰어넘어야 할 인생의 산들은 괜잖히 많은 숙제들로 다가 온다는 것입니다.
저의 기준은 은혜를 받은 모범적인 기독인 가정 식구 자녀들과 형제들 주변이나 교회들을 본다면 어떤 신앙 교육의 목적 달성으로 신자들이 현시대를 살아가는 모습에서 만족을 하느냐입니다. 진정으로 그리스도 예수님께 복종을 하는 삶으로 우리들이 훈련받는 것을 원하고 있는지입니다...?
취업을 앞둔 자녀들 결혼을 위한 성인 남녀들 그리고 한 번에 실패로 재혼을 위한 싱글 남녀들 저출산 고령화 사회를 바라보는 인구감축 4차 혁명 시대에 AI와 로봇 고물가 고금리로 인한 경기 악화 부동산 경기 불황 모든 경제 흐름이 힘든 이 시기에 생활고까지 겹치는 이 현실의 장벽을 어떻게 이겨 나아가느냐입니다.
엘리트들이나 중산층들 여유있는 사람들 공무원들 빼고는 대부분 빠듯하게 살아가는 모습이 현실 일 것입니다. 암울한 시장 경기가 말을 해주는 입장이니깐요. 그리고 선거를 앞둔 투표 결과 후 정치 인들 칼날에 휘둘려지는 나라 살림의 부채 이 현실은 참담하기만 합니다. 그다가 죽을 병이나 고통스런 질병까지 겹쳐 있다면.....
🔥오직 믿음의 대상은 이 모든 인간사 문제 해결은 예수그리스도 그분 만이 이끄시는 묘책 해결 방안이 있습니다(예수님이 인간사를 진두지휘를 하시니깐요)(막9:23,눅1:37).
🔥해결 능력이 없는 것 같으나 믿고 의지하면서 참고 인내 할 때 방향 제시를 하시며 위로 하시는 분은 예수님이십니다. 그럼 어떤 해결 방법으로 다가오시는가요? 인간의 정과 욕심을 십자가에 못박아야지만(갈5:24) 해결이 되는 말로 다 형용 할수 없는 하늘의 기쁨과 평안을 주십니다(요14:27).
🔥사람의 정에 목마르지가 않습니다. 오직 주님께서 해결해 주시는 영원히 목 마르지 않는 생수를 마시게 하십니다(우물가 여인처럼>>요4:14). 생수는 한번 마시고 끝나는 것이 아니라 지속적으로 공급하시는 예수 그리스도를 찾고 만나는 것입니다.
🔥세상이 감당치 못하는 믿음으로 강하고 담대하게 세상을 이겼노라 하고 고백을 하면서 항상 이겨야 합니다(요16:33). 외롭고 무기력하고 두려움과 공포를 물리치는데 믿음의 강한 용사가 되어서 싸웠다 하면 승리를 하게 만드시 분은 예수님이십니다.
🔥때론 무기력하게 다가올 수도 있지만 이건 마귀가 방해 공작 시험에 빠지게 하는 전조 현상이니 말려들 이유는 없습니다.
베드로전서 5:7-9 KRV [7] 🔥너희 염려를 다 주께 맡겨 버리라 이는 저가 너희를 권고하심이니라 [8] 🔥근신하라 깨어라 너희 대적 마귀가 우는 사자 같이 두루 다니며 삼킬 자를 찾나니 [9] 너희는 믿음을 굳게 하여 🔥저를 대적하라 이는 세상에 있는 너희 형제들도 동일한 고난을 당하는 줄을 앎이니라 https://bible.com/bible/88/1pe.5.7-9.KRV
🔥영적 전쟁 싸움의 기술은 성경공부와 세상 이치를 파악하는 것입니다. 죽도록 목숨 바쳐서 예수님께 복종을 하면(빌2:12) 모든 문제는 해결되고도 남습니다. 저도 이것 때문에 예수님만 있으면 됩니다.
세상은 풀리지 않는 숙제들이지만 그 경기 시대적 흐름은 이 시대를 예수님께서 그렇게 이끄시는 난리의 소문이 나타나도록(마24:6) 인도를 하시는 것이니 우리들은 예수님께 붙잡혀서 그분이 인도하실 새 하늘과 새 땅의 소망을 두고서 믿음을 굳세게 지킬 때 주님은 믿음의 신자들과 함께 하십니다.
어쩌면 우리들은 불평, 불만을 할 틈과 시간들이 남아 돌지가 않습니다. 예수님만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가슴 벅찬 모습으로 한 평생을 살아도 온전하게 못 사니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