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청난 외향과 괴물같은 건설기계중장비였는데 현대나 타타보단 탁월한 것은 확실합니다
특히 노찌 기능은 완전 레전드급에 프로펠러샤프트 오일브레이크라는 리타더 기능은 오십톤이 넘어가도
내리막 경사에서 초특급 성능을 발휘합니다 단점이 거의 없지요 제조사에서 홍보하기로는 우주인들이
지구인들에게 선사한 제품이라는 풍을 칠만도 합니다 단점은 국산차보단 편의 장치가 형편도 없지요
가격은 삼억원에 육박하고 엄청난 부품값은 벌어서 다 꼴아박는 형국 작은 부품한개가 8만원에서 수십만원이 넘지요
이건 약과이고 수백만원은 기본입니다 부품값으로 엄청나게 바가지를 씌우지요 한번 수리 들어가면 입장료가 기본 일백에서 시작
이것 저것 고치면 300~500은 너끈하고 엔진이나 미션을 보링하거나 바라시 하려면 천단위도 넘습니다
사장은 수리비에 신경이 곤두서서 모든 고장은 비품을 쓰는 일반공장으로 보내되 못고치는 중대 고장과 고난도 수리만
지정공장이나 직영에이에스 공장으로 보냅니다 그러다 보니 경고등이 끊임없이 뜨고 기사는 목숨을 걸고 달립니다
독일차 고장 장난아닙니다 노후되면 영락없이 하루도 고장이 안난 날이 거의 없을 정도이고 수리를 해야해도 그냥 끌고 다닙니다
하루 쉬면 백만원도 더 확 날라가니까요 차량중기를 자체 생산하지 못하는 나라는 증동같은 부자나라가 아닌한 거지꼴을
못면합니다 동남아가 그렇죠 독일차 잘못사면 완전 호구가 됩니다 가능한 현대나 타타가 좋습니다
꼭 필요한 기종이 아닌한 독일차 넘 좋아하지 않는게 좋지요 외제차의 가장 단점은 수리비입니다
독일차 고장 장난아닙니다 독일차는 보증기간 끝나면 애물단지가 되고 시간이 흐를수록 돈먹는 하마 결국 쓰레기기 됩니다
우리나라 사람들이 독일차에 열광하는 것을 보면 우상숭배한다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우리나라 현대차도 좋습니다
현대차 헌대중기 세계적 수준입니다 고장도 적고 부품값도 쌉니다 신속조달되고요 무지몽매하고 과시하려는 어리석은
한국인들이 깨어나길 바랍니다 외제차 타면 뽀대나는줄로만 착각하는 풍조는 없어져야합니다
우리나라는 제트전투기도 만드는 나라가 됐습니다 삼국시대 고려시대 조선시대에 비하면 꿈같은 세상이 됐습니다
요즘 고려거란전쟁을 보면서 나라가 부강하지 못하고 타락하면 외세에 당하고 내란이 일어나듯이 우리나라도 남북으로 갈리고
좌우로 갈려서 뒤숭숭한 세상입니다 국민들이 타락했고 정치인들도 썩은게 우리나라 현실입니다 우리나라가 어디로 갈지 걱정입니다
첫댓글 그러게요
국산장비도 잘나오지요 결국에는 노후되었을때가 중요하지 신차야 고장이잘없지요 ᆢㅎᆢㅎ
정치인도 세대교체좀 해야하는데 65세이상 출마금지법 만들기 ᆢㅎᆢㅎ
햐~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