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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카이다이빙 모드에 사용된 스크립트 코드와 간단한 설명입니다.
스크립트를 수정하려는 분은 참고하세요.
참고 강좌
{$VERSION 3.1.0027} {$CLEO .cs}// cleo 스크립트 파일이라는 정의 thread 'JUMPMOD'// 스크립트 이름 :jumpmod// 라벨, 점프문에서 이동할 위치를 표시합니다. 0001: wait 0 ms// 대기시간 1000ms=1초 00D6: if// 조건문, 하나의 조건이 참인지 거짓인지를 확인합니다. 참이면 계속 진행, 거짓이면 처음으로 되돌아감. 0256: player $PLAYER_CHAR defined// 플레이어 모델이 있는지 확인 02AB: set_actor $PLAYER_ACTOR immunities BP 0 FP 0 EP 0 CP 1 MP 1 0006: 33@ = 0 //NOT optional// 로컬 변수 값, 33@에 0을 넣어 둔다, 이 값은 뒤에 사용하게 됩니다. :jumpmod_1 0001: wait 250 ms 00D6: if 2// 여기서부터 조건문입니다. 이 조건에 맞을 때만 cleo 모드가 실행됩니다. 09C8: menu_subtitles_switched_on// 조건 1, 디스플레이 옵션에서 자막(subtitles) 보임 매뉴가 사용(on)으로 되어 있을 것 0256: player $PLAYER_CHAR defined// 조건 2, 플레이어 모델을 사용할 수 있는 상태일 것 0AB0: key_pressed 74 004D: jump_if_false @jumpmod// 위 조건이 갖춰지지 않았다면 다시 처음으로 돌아가라, 다 갖춰진 상태라면 계속 진행... 00D6: if 0 80DF: NOT actor $PLAYER_ACTOR driving// 조건4, 플레이어 모델이 차에 탄 상태가 아닐 것 004D: jump_if_false @jumpmod// 차에 탄 상태라면 다시 처음으로 돌아가고, 아니면 계속 진행... 00D6: if 0 0019: 33@ > 3000 004D: jump_if_false @jumpmod_1 //이 아래 부분은 낙하산을 착용한 상태로 만들어주는 코드입니다. 0247: load_model #GUN_PARA// 낙하산 모델이 있는지 확인 01B2: give_actor $PLAYER_ACTOR weapon 46 ammo 1 // Load the weapon model before using this // 플레어에게 낙하산을 주고 착용한 상태가 되도록 함 0249: release_model #GUN_PARA// 낙하산 모델을 불러옴 038B: load_requested_models// 확정. 이 상태에서 플레이어에게 착용한 상태가 됩니다. 04C4: create_coordinate 1@ 2@ 3@ from_actor $PLAYER_ACTOR offset 0.0 1.0 0.0// 플레이어가 있는 위치를 1@ 2@ 3@ 변수 3개로 지정합니다. 00A1: put_actor $PLAYER_ACTOR at 1@ 2@ +1000.0 09D6: set_actor $PLAYER_ACTOR sound 38833 flags 1 1 0 // 점프한 뒤에 나오는 CJ 목소리 (oh~shit~!!!)를 지정합니다. 0006: 33@ = 0// 33@ 변수 값을 다시 0으로 만들고 0002: jump @jumpmod_1// 이 라벨 위치로 돌아가 처음 대기상태가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