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천국에 들어갈까요?
마태복음 7장 21절 나더러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천국에 다 들어갈 것이 아니요 다만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 그 날에 많은 사람이 나더러 이르되 주여 주여 우리가 주의 이름으로 선지자 노릇하며 주의 이름으로 귀신을 쫓아내며 주의 이름으로 많은 권능을 행치 아니하였나이까 하리니 그때에 내가 저희에게 밝히 말하되 내가 너희를 도무지 알지 못하니 불법을 행하는 자들아 내게서 떠나가라 하리라
두 부류의 사람이 있습니다. 모두 예수님을 믿는 자들입니다. 분명 "주여, 주여하는 자"라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천국에 들어가는 자들은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입니다.
반면, 천국에 들어가지 못하는 자들은 "불법을 행하는 자"입니다.
하늘에 계신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가 천국에 들어갑니다.
아버지께서 주신 계명 중에 딱 하나만 살펴볼까요? 바로 "안식일을 기억하여 거룩히 지키라"입니다.
안식일을 지키는 자가 천국에 들어갑니다. 왜냐하면 안식일을 지키는 것은 명백하고도 확실한 아버지의 뜻이요, 아버지의 계명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오늘날 교회들은 성경에도 없는 일요일 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온갖 변명을 하고 있습니다. 부활과 성령강림이 일요일이라는 억지 해석까지 쏟아내고 있습니다.
불법을 행하는 자들은 천국에 결코 들어갈 수 없습니다. 일요일 예배를 드리는 자들은 결코 구원을 받을 수 없습니다.
하나님의교회에 오셔서, 구원의 진리에 대해 꼭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교회는 오직 하나님의교회뿐입니다.
출처:https://cafe.naver.com/hope1009/603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