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싼마이로해볼까하는데
징검다리식으로하는게
좋을꺼같긴한데 징검다리식으로하구
마무리는 밧데리 (-)에 직결할까하는데
마이너스단자에 물리는게 맞는거죠??
첫댓글 네 배터리 마이너스에 물리시면 됩니다. 배터리센서가 있는차량이면 매터리 마이너스에서 차대쪽 접지된 부위에 연결하시면 됩니다.제가 여러차에 징검다리도 해보고 직결도 해봤는데요직결이 성능 최고입니다.참고로 저는 배터리 센서 떼고 배터리 마이너스에 직결합니다.
디젤도 가능한가요?
@밀양[강은열]깐돌이 당연합니다. 디젤에 마이너스 접지 제대로 해주면 성능 엄청 좋아집니다.예전에 제가 트랙스 디젤에 접지했던 글 한 번 보세요~
@분당[서형일]미러웍스 넵~^^
그럼 4가닥 밧데리로 물리는거보다 그냥 해드볼트에 각각 하는게 좋겠네요
@인천[이현종]콩밭메는아나콘다 헤드볼트 같은 부위는 별 소용 없는 간접 접지고요디젤 - 커먼레일~인젝터가솔린 - 점화코일요게 핵심입니다당연히 순정 마이너스 접지포인트에 접지는 필수고요알터 마이너스 다이렉트 접지하세요
@분당[서형일]미러웍스 넵 자세한 설명 감사합니당~~일단 접지선부터 부품센타에 수배때려봐야겠어요 ㅎㅎ
@인천[이현종]콩밭메는아나콘다 접지케이블은 직접 제작하셔야합니다.
@분당[서형일]미러웍스 인터넷 보니까 순정은 너무 얇긴한거같아요
@분당[서형일]미러웍스 요스터일도 접지 괜춘하겠죠??
@인천[이현종]콩밭메는아나콘다 배터리 마이너스로 연결하신거죠?
@분당[서형일]미러웍스 접지선은 알리에서 주문했는데 아직안왔어요어떻게하는게 좋은가하구 검색중에 저방법괜찮은듯해서요 ㅎㅎ
@인천[이현종]콩밭메는아나콘다 웍스님 답글보고 지금 문득 생각났는데요점은 징검다리로하던 저사진상이던밧데리에 물려있는게 중요하단말씀이신거죠??
접지 전문가이신 미러윅스님의 말씀이 정답~~ 입니다~
안그래두 댓글 다신거봤는데 왠지모르게 믿음이가더라구요 ㅎㅎ
@인천[이현종]콩밭메는아나콘다 접지선은 아크용접선 으로 하셔요 공간이 허용하는 최대의 굵기~~
@부산[황진부]지미 넵넵 ㅎㅎㅎ
첫댓글 네 배터리 마이너스에 물리시면 됩니다.
배터리센서가 있는차량이면 매터리 마이너스에서 차대쪽 접지된 부위에 연결하시면 됩니다.
제가 여러차에 징검다리도 해보고 직결도 해봤는데요
직결이 성능 최고입니다.
참고로 저는 배터리 센서 떼고 배터리 마이너스에 직결합니다.
디젤도 가능한가요?
@밀양[강은열]깐돌이 당연합니다. 디젤에 마이너스 접지 제대로 해주면 성능 엄청 좋아집니다.
예전에 제가 트랙스 디젤에 접지했던 글 한 번 보세요~
@분당[서형일]미러웍스 넵~^^
그럼 4가닥 밧데리로 물리는거보다 그냥 해드볼트에 각각 하는게 좋겠네요
@인천[이현종]콩밭메는아나콘다 헤드볼트 같은 부위는 별 소용 없는 간접 접지고요
디젤 - 커먼레일~인젝터
가솔린 - 점화코일
요게 핵심입니다
당연히 순정 마이너스 접지포인트에 접지는 필수고요
알터 마이너스 다이렉트 접지하세요
@분당[서형일]미러웍스 넵 자세한 설명 감사합니당~~
일단 접지선부터 부품센타에 수배때려봐야겠어요 ㅎㅎ
@인천[이현종]콩밭메는아나콘다 접지케이블은 직접 제작하셔야합니다.
@분당[서형일]미러웍스 인터넷 보니까 순정은 너무 얇긴한거같아요
@분당[서형일]미러웍스 요스터일도 접지 괜춘하겠죠??
@인천[이현종]콩밭메는아나콘다 배터리 마이너스로 연결하신거죠?
@분당[서형일]미러웍스 접지선은 알리에서 주문했는데 아직안왔어요
어떻게하는게 좋은가하구 검색중에 저방법괜찮은듯해서요 ㅎㅎ
@인천[이현종]콩밭메는아나콘다 웍스님 답글보고 지금 문득 생각났는데
요점은 징검다리로하던 저사진상이던
밧데리에 물려있는게
중요하단말씀이신거죠??
접지 전문가이신 미러윅스님의 말씀이 정답~~ 입니다~
안그래두 댓글 다신거봤는데 왠지모르게 믿음이가더라구요 ㅎㅎ
@인천[이현종]콩밭메는아나콘다 접지선은 아크용접선 으로 하셔요 공간이 허용하는 최대의 굵기~~
@부산[황진부]지미 넵넵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