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4차 연풍면 산수원애국회는 10월27일(금) 경북 경주 불국사 와포항 죽도어시장에 23명으로 다녀왔습니다.
날짜에 여유가 없었지만 일부 회원님하고 상의하고 날짜를 정하고 장소는 이번은 바로 정할 수 있어서 안내장을 준비해서 활동을 했습니다.
토요일은 차로 3명으로 다니고 아는분들에게 알려주고 동내마다 우편함에도 두고 왔습니다. 일요일은 2명으로 시내를 걸어 다니고 만나는분에게는 안내를 드렸습니다.오래간만내 찾아갔던 집에는 따뜻하게 맞이해 주시고 들어오게 해주시고 남편분께서는 본인은 가고싶어도 못 가시는데 "좋은데가네"라고 하셔서 사모님께 다녀오라고 협조 해주셨습니다. 그때 그말씀이 아주 감사하고 힘을 받았습니다.
이번은 동내 여행도 있고 사정있는 분들이 많아서 인원이 어려윘는데 회원분들도 나름대로 내용을 공유 해 주셔서 "같이가자고" 말씀 해주셨다고 나중에 알았습니다.
당일 날씨도 좋아서 다리가 아프신 분들께서도 버스안에서 했던 설명을 잘 들으시고 조금이라도 걸어 다니시고 잘 구경을 하셨습니다.
마지막 연풍에 도착 하고나서 회원님들과 함께 저녁식사도 할 수 있어서 감사했습니다.
앞으로 조금이라도 많은 분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방법으로 활동을하고 버스가 안 가는 동내는 차랑문제를 해결 해 나가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