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원주 청약(분양가, 전매, 중도금) 홈페이지!!
최근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원주에 청약이 진행되는 단지입니다. 바로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원주 청약 안내를 해드리려 하는데요, 총 14개동 1,167세대의 대단지 아파트입니다. 이중에 무려 952세대를 일반 분양으로 진행한다고 합니다. 이전에 진행된 원주 무실 현장이 대박 친것처럼 이번 현장도 요즘 썰렁한 부동산 시장과는 달리 엄청난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바로 비규제 지역 혜택으로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원주 전매와 거주의무 재당첨 제한이 모두 없기 때문에 청약 자격을 갖춘 분이라면 아직까지 좋은 가격으로 진입이 가능하며, 당첨후 초피로 바로 전매도 가능하기 때문에 더더욱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듯합니다. 기본적으로 안전마진도 있는 아파트이니 선당후곰 하셔도 좋은 곳이라 하겠습니다. 그럼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원주 청약자격, 분양가, 중도금 등 좀 더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아래 참고하세요
ㅇ 청약접수 : 특별공급 08.22(월), 1순위 08.23(화), 2순위 08.24(수)
ㅇ 당첨자 발표 : 08.30(화), (청약 홈에서 개별 조회)
ㅇ 당첨자 서류제출 : 08.31(수)~09.08(목), 총 9일간
ㅇ 당첨자 계약 : 09.13(화) ~ 09.16(금), 총 4일간
ㅇ 청약자격 : 원주거주 6개월이상 우선, 원주 6개월이하 및 강원도 거주자
ㅇ 전용면적 85이하세대 : 가점제 40%, 추첨제 60%
ㅇ 비규제 지역 : 전매제한 無, 거주의무 無, 재당첨 제한 無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원주 청약 되시면 무조건 진행하셔야할단지 입니다.
👉🏼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원주 청약 안내!!
최근 분양 시장에서는 건설사들의 외관 특화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원주 청약 아파트 수요층의 주거 선택 기준이 높아짐에 따라 고급스러움과 상징성을 높여주는 외관 설계로 차별성을 강화하기 위해서다. 이러한 설계는 집값 상승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주며, 수요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과거 아파트 외관 디자인은 외벽에 브랜드 로고를 강조하는데 그쳤다. 하지만 최근 선보이는 단지에는 커튼월룩이나 색채와 패턴, 스카이 브릿지 등 다양한 외부 설계 요소를 적용하고 있다. 이는 분양 시장에서 경쟁 단지와의 차별성을 확보하며, 높은 청약 경쟁률로 이어지고 있다.
올해 1월 인천 연수구 송도동 일원에서 웨이브 회오리형 외관 특화를 적용해 눈길을 끌었던 ‘더샵 송도아크베이’는 1순위 평균 47.01대 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 또 경북 포항시에서 124.02대 1의 경쟁률로 1순위 마감된 ‘포항자이 디오션’의 외관에는 커튼월룩이 적용, 바다의 형상을 모티브로 외관을 디자인해 상징성을 높였다. 이처럼 외관 특화 설계가 분양 시장에서는 청약 인기의 한 요인으로 작용하고 있다면, 매매 시장에서는 단지의 인지도 상승에 따른 랜드마크 효과로 지역 시세를 리딩하는 단지가 되기도 한다.
이런 가운데, 강원도 원주시 원동에서 분양 중인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원주 청약 '는 특별한 외관 설계로 수요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원주 분양가는 유리난간창호를 적용한 고품격 외관 디자인이 적용될 예정이다. 여기에 넉넉한 동간 거리를 확보해 입주민 프라이버시는 물론 일조권과 조망권 확보했다. 단지 중앙에는 대규모 중앙광장이 들어서며 야외 운동시설, 편의시설 등이 예정돼 입주민의 주거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보인다.
또한 전 세대 남향 위주 배치로 채광과 개방감을 극대화했다. 여기에 4-Bay 판상형 위주의 평면 설계로 채광, 환기 우수성을 높이고, 넉넉한 수납공간을 확보한 점이 돋보인다. 또한 전용면적 59㎡, 74㎡, 84㎡ 등의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원주 청약 다양한 면적을 구성하여 수요자의 선택 폭도 넓혔다. 입주민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과 높은 삶의 질을 위한 피트니스센터, GX룸, 카페형 독서실, 라운지 등 약 4,364㎡의 대규모 커뮤니티 시설과 독립동으로 구성된 어린이집, 경로당 등의 시설도 적용될 예정이다.
단지는 인근에 중앙시장, 중앙로 문화의 거리 등이 있고 AK플라자, 롯데마트 등의 대형 쇼핑시설과 메가박스, 원주세브란스 기독병원, 원주시청 등의 시설이 가깝다. 뿐만 아니라 도보통학 가능한 거리에 명륜초, 원주여중, 원주중·고 등이 있고 연세대 원주의과대학, 원주시립중앙도서관 등의 시설도 인접해 있다.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원주 청약 단지는 무실로·서원대로 등 주요도로 인접해 지역 내 이동이 용이하다. 특히, 대중교통 인프라가 형성돼 원주 전지역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여기에 제2영동고속도로, 중앙고속도로 등의 고속도로 진출입도 수월해 수도권 접근성도 우수하다. 인근에 KTX 원주역도 있어 지역 외 이동도 쉽다.
인근 철도 개발호재도 예정돼 있다. 올해 하반기 착공이 예정된 경강선 여주~원주 복선전철이 2027년에 개통될 예정이다. 여주와 원주를 잇는 해당 철도가 개통되면 원주에서 서울 강남권까지 1시간대 이동이 가능해져 원주시의 교통 환경은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원주 청약 일정은 오는 8월 22일(월)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3일(화) 1순위, 24일(수) 2순위 청약접수를 받는다. 당첨자는 8월 30일(화) 발표되며, 정당계약은 9월 13일(화)부터 16일(금)까지 4일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원주 청약 자격’는 견본주택을 운영 중이다. 강원도 원주시 일대에 들어서는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원주는 지하 2층~지상 최고 24층, 14개 동, 전용면적 29~84㎡, 총 1167가구로 이 중 952가구가 일반분양될 예정이다. 단지 생활권 내에는 AK플라자, 롯데마트 등 쇼핑시설을 비롯해 메가박스 등 시설이 있다. 중앙시장, 중앙로 문화의 거리 등 상권도 이용할 수 있다. 교육시설로는 원주초와 교동초, 명륜초, 원주여중, 원주중·고 등이 도보로 통학 가능하다. 연세대 원주의과대학, 원주시립중앙도서관 등 시설도 인접해있다.
최근 빠른 시간 내에 직장 출퇴근이 가능한 직주근접 단지가 관심을 모으는 가운데 지방 도시까지 수요가 이어지고 있다.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원주 청약 한국관광공사, 국민건강보험공단 등이 있는 원주혁신도시가 가깝고 인근에 원주시청, 원주세브란스 기독병원 등이 있어 직주근접성 측면에서 장점이 있다. 두산건설 관계자는 “직주근접 단지는 출퇴근 시간에 의한 스트레스 감소로 거주자 만족도가 높다”며 “특히 지방 주요 업무지구 인근은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어 지역에서 높은 인기를 구가하는 만큼 가격 상승폭이 크고 매매 거래도 활발해 수요자들에게 더 큰 관심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이번 주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원주 중도금 속초헤리엇THE228 등 전국적으로 총 6000여 가구가 공급된다.
21일 부동산R114에 따르면 8월 넷째주에는 전국 9개 단지(민간 사전청약 포함) 총 6040가구(일반분양 5560가구)에 대한 분양이 시작된다. 경기 안성시 공도읍 ‘라포르테공도’, 인천 중구 중산동 ‘영종한신더휴A41블록’(사전청약), 강원 원주시 원동 ‘두산위브더제니스센트럴원주 청약을 진행한다. 경기도 안성시 공도읍 만정지구 도시개발구역 A1블록에 들어서는 라포르테공도는 지하 2층∼지상 최고 25층, 12개 동, 전용 59∼76㎡, 총 986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단지는 평택제천고속도로와 인접하고 경부고속도로도 가깝다. 공도일반산업단지, 공도기업단지 등이 가까워 배후 주거 단지의 기능을 하고, 만정초·중교 등도 도보로 통학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소개했다.
내주 견본주택(모델하우스)은 서울시 구로구 가리봉동 ‘남구로역동일센타시아’, 경기 의왕시 내손동 ‘인덕원자이SK뷰’, 강원 원주시 관설동 ‘힐스테이트원주레스티지’ 등 열 곳에서 개관할 예정이다. 최근 분양 시장에서는 건설사들의 외관 특화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아파트 수요층의 주거 선택 기준이 높아짐에 따라 고급스러움과 상징성을 높여주는 외관 설계로 차별성을 강화하기 위해서다. 이러한 설계는 집값 상승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주며, 수요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과거 아파트 외관 디자인은 외벽에 브랜드 로고를 강조하는데 그쳤다.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원주 청약 하지만 최근 선보이는 단지에는 커튼월룩이나 색채와 패턴, 스카이 브릿지 등 다양한 외부 설계 요소를 적용하고 있다. 이는 분양 시장에서 경쟁 단지와의 차별성을 확보하며, 높은 청약 경쟁률로 이어지고 있다.
외관 특화 설계가 분양 시장에서는 청약 인기의 한 요인으로 작용하고 있다면, 매매 시장에서는 단지의 인지도 상승에 따른 랜드마크 효과로 지역 시세를 리딩하는 단지가 되기도 한다. 한 업계 관계자는 “이제 아파트 외벽의 브랜드 로고만을 강조하던 기존 디자인에서 더 나아가 고급스러운 외관 특화를 적용한 단지가 주택시장에서 높은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라며 “이에 올 하반기에도 주요 건설사들이 단지 외관에 공을 들이며 차별화에 나서 주목할 만 하다”고 전했다 이런 가운데, 강원도 원주시 원동에서 분양 중인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원주 청약'는 특별한 외관 설계로 수요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원주 청약 는 유리난간창호를 적용한 고품격 외관 디자인이 적용될 예정이다. 여기에 넉넉한 동간 거리를 확보해 입주민 프라이버시는 물론 일조권과 조망권 확보했다. 단지 중앙에는 대규모 중앙광장이 들어서며 야외 운동시설, 편의시설 등이 예정돼 입주민의 주거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보인다. 또한 전 세대 남향 위주 배치로 채광과 개방감을 극대화했다. 여기에 4-Bay 판상형 위주의 평면 설계로 채광, 환기 우수성을 높이고, 넉넉한 수납공간을 확보한 점이 돋보인다. 또한 전용면적 59㎡, 74㎡, 84㎡ 등의 다양한 면적을 구성하여 수요자의 선택 폭도 넓혔다.
입주민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과 높은 삶의 질을 위한 피트니스센터, GX룸, 카페형 독서실, 라운지 등 약 4,364㎡의 대규모 커뮤니티 시설과 독립동으로 구성된 어린이집, 경로당 등의 시설도 적용될 예정이다.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원주 청약 단지는 인근에 중앙시장, 중앙로 문화의 거리 등이 있고 AK플라자, 롯데마트 등의 대형 쇼핑시설과 메가박스, 원주세브란스 기독병원, 원주시청 등의 시설이 가깝다. 뿐만 아니라 도보통학 가능한 거리에 명륜초, 원주여중, 원주중·고 등이 있고 연세대 원주의과대학, 원주시립중앙도서관 등의 시설도 인접해 교육 환경도 우수하다.
편리한 교통 환경도 갖췄다. 단지는 무실로·서원대로 등 주요도로 인접해 지역 내 이동이 용이하다. 특히, 대중교통 인프라가 잘 형성되어 있어 원주 전지역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여기에 제2영동고속도로, 중앙고속도로 등의 고속도로 진출입도 수월해 수도권 접근성도 우수하다. 인근에 KTX 원주역도 있어 지역 외 이동도 쉽다.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원주 청약 인근 철도 개발호재도 예정돼 있다. 올해 하반기 착공이 예정된 경강선 여주~원주 복선전철이 2027년에 개통될 예정이다. 여주와 원주를 잇는 해당 철도가 개통되면 원주에서 서울 강남권까지 1시간대 이동이 가능해져 원주시의 교통 환경은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또한 단지와 연결되는 공원(약 1만 4,190㎡ 규모)이 함께 조성될 예정이고 인근에 약 2만 8,000㎡ 규모의 남산공원 등의 녹지가 가까이 위치해 있어 쾌적한 자연환경도 누릴 수 있다.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원주 청약 일정은 오는 8월 22일(월)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3일(화) 1순위, 24일(수) 2순위 청약접수를 받는다. 당첨자는 8월 30일(화) 발표되며, 정당계약은 9월 13일(화)부터 16일(금)까지 4일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강원도 원주시 단계동 일원에 위치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