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고성토지/737 영현면 개울이 있는 저렴한 자연인 토지 매매입니다.. 636평
시골에 비가 내리면.. 그 분위기가 참 좋습니다.. 들판에 내리는 빗소리랑.. 숲속에 내리는 빗소리가 다르다는거.. 아시는지요.. 가만가만 귀 기울여보면.. 얼마나 평화로운지.. 흔히 들을수 없는 귀한 소리라는거..
사락사락 비가 내리는 시골길을 다녀왔습니다.. 상리면 부포 사거리에서.. 구불렁구불렁 고갯길을 넘어 영현면으로.. 초록들판 더 푸르고푸르고..
자그마한 시골마을.. 논과 논사이로 조금은 조심스럽게.. 마을에서 뚝 떨어진 숲속.. 이곳은 공기마저도 초록색인듯.. 눈앞에 펼쳐지는 초록의 아름다움.. 가만가만 내리는 초록의 비와.. 비에 젖은 초록의 잎과 잎들.. 온통 초록입니다..
그냥.. 참 좋습니다..
토지의 경계를 따라 개울이 흐르고.. 요렇게 개울이 있는 토지도 흔하지 않다는거.. 아시지요.. 이쁜 개울이 있습니다.. 요렇게..
이 숲속에 들어서면.. 세상의 바쁜 마음 다 내려놓아질거 같고.. 세상의 나쁜 마음 다 잊어질거 같습니다.. 여기가 무릉도원이 아닌가 싶네요..
자연인 하기 좋은 토지.. 욕심내지 마세요.. 욕심내는 그 마음은.. 이미 자연인 하기 자격이 없다는거..
토지는 길게길게 생겼습니다.. 시멘트 포장의 현황도로를 접하고.. 개울을 따라 길~~게.. 길어도 그 평수 그 안에 다~ 있고.. 길면 어떻습니다.. 길어도 쓰임새 다~ 있는데.. 그냥 자연이 좋으면 다~ 되는데.. 그래서 자연인 하는거 아닌가요..
부정보다는 긍정을 좋아라 합니다.. 그런분만 오세요.. 그런분은 다~ 할수 있습니다.. 무엇이든.. !!
저렴한 금액에 적당한 평수에.. 괜찮지 않으신가요.. ??
차량진입 가능.. 전기.. 없어요.. 전봇대는 있습니다.. 물.. 개울물 있어요..
면적 ; 답.. 636평.. 용도지역; 보전관리지역.. 매매가 ; 4,000만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