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본 성명서>
자유대한민국을 사랑하는 국민 여러분!
현재 대한민국은 입법ㆍ사법ㆍ 행정ㆍ 검찰ㆍ경찰ㆍ언론ㆍ종교ㆍ노조 등을 장악한 종북ㆍ친중 세력의 공산 반란 쿠데타 상황이며, 대통령을 탄핵 소추시키자 마자 개헌을 제의하는 여당 원내대표의 얼빠진 언행, 이재명의 국정협의체 제의에 함께하는 국민의힘, 헌재 탄핵 전 대통령 불법 체포, 대통령 구금에 저항하지 않은 국민의힘, 대통령이 불법적인 구속을 당했는데도 적극적으로 방어와 변호하지 않고 도리어 이재명 더불어민주당의 내란 특검에 동조하여 내란특검법을 발의한 국민의힘은 이재명 더불어민주당의 2중대인지 아니면 하수인인지 심히 우려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결과적으로 이재명과 문재인에 대한 들끓는 형사 처벌 이슈를 한방에 잠재우고 내란으로 되치기 당하면서 권력을 뻬앗겼는지 아니면 의도적이었는지, 정상적인 사고와 상식적으로 도저히 이해가 되지 않는, 매우 의심스러운 12.3 비상계엄령은 허탈과 아쉬움 충격 그 자체였습니다.
권력이 살아있는 대통령 자리에서 부정선거를 충분히 규명하거나 막을 수 있었는데도 하지 않았으며, 주위에 종북 세력으로 인하여 대통령의 역할을 제대로 하지 못하였다고 한 담화문을 액면 그대로 믿는다고 하더라도, 부정선거를 막고 규명하면서 종북 세력 척결과 자유민주주의 체제를 수호하고자 하는 의지만 있었다면 그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었을 것입니다. 그중에 하나는 미국 트럼프 대통령 취임 후 일정 시기에 내외신 기자가 모두 모인 자리에서 생방송으로 전 세계에 대한민국의 부정선거를 알리는 긴급 기자회견을 할 수 있었을 것입니다. 만약 이렇게만 하였다고 하면 대한민국의 절대다수 자유 보수 우파 모든 국민이 거리로 몰려나와 대통령을 지키고 종북 친중 세력을 몰아내어 자유민주주의 체제를 수호하는 자유 혁명을 이루었을 것입니다.
그러나 계엄령을 사전에 알고 있었는지 모르지만, 국회의원들의 일사불란한 국회 등원과 정체불명의 다수 시위자가 미리 준비하였는지 계엄 반대 피겟을 들고 거리로 몰려나온 상황과 허술한 비상계엄령 등은 사려가 깊은 사람들에게 많은 의구심을 갖게 하였습니다.
이러한 문제가 대두되다 보니 부정 선거를 규명하려고 계엄을 하였다는 주장의 논리와 이를 뒷받침하려는 특정 유튜브 및 부정선거 가두리 세력과 특정 언론사의 기사? 그리고 주한미군, 주일미군, 미 국방성의 다른 반응 등은 무엇을 의미하는 것이고, 12.3 - 12.5 사이 주한 미 대사 전화, 미 국무부 전화, 미 백악관 안보 보좌관의 전화를 받지 않은 외교부 장관과 용산의 행위는 무엇으로 설명해야 하는가? 또한 취임식 뒤풀이 행사에서 트럼프 대통령의 주한 미군 사령관과의 화상 통화 내용의 의미는 무엇이며 우리에게 무엇을 시사하는가?
종북ㆍ친중 세력은 현재 언론과 특정 세력을 통하여 고도의 가두리 심리전을 전개하고 있으며, 탄핵을 기정사실화 시키면서 개헌ㆍ대선 정국으로의 국면 전환을 유도하고 있습니다.
부정선거로 200석에 가까운 의석을 불법으로 확보한 이재명 더불어민주당과 함께하는 종북ㆍ친중 세력은 비상계엄령을 내란으로 되치기하면서 무소불위로 국헌 문란, 국정 혼란, 국군 무력화 등 대한민국을 파괴하고 있으며, 9부 능선을 넘었다고 자화자찬하고 있습니다.
마지막 능선은 무엇이겠습니까?
이들의 목적은 대한민국 적화의 무혈 공산 혁명일 것입니다. 그 방법은 대통령을 탄핵하고 부정선거 범죄 조직 선관위를 통하여 북한 살인 독재 고려연방제 목적의 5•18 광주 내각제 개헌과 대선을 동시 실시할 것이며, 이재명이가 대통령이 되어 북한 살인 독재 고려연방제의 모든 기틀을 마무리할 가능성이 높다 하겠습니다.
종북ㆍ친중 세력 뒤에는 이들을 움직이는 컨트롤 타워가 있을 가능성은 거의 99.99%입니다. 이들은 대한민국 대통령을 용도 폐기할 정도로 무소불위의 권력으로 대한민국을 좌지우지하고 있다고 보아도 지나침이 없다 하겠습니다.
현재 자유민주주의 체제의 주요 자정 기능인 선거 • 사법 • 정치 • 언론 모두가 북한을 조국으로 섬기거나 중국공산당과 함께하는 종북 • 친중세력에게 장악 당한 우리의 자유대한민국은 김일성 남침의 6ㆍ25 사변 때 보다도 더 위태롭고 더 위중하며 누란의 위기에 처해 있습니다.
종북 ㆍ친중 세력에게 모두 장악당한 상황 속에서 우리의 자유 대한민국을 바로 세울 수 있는 방안은 무엇이 있겠습니까?
첫 번째는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헌법재판소 이적 세력 재판관, 사법부 이적세력 판사, 범죄 조직 선관위 직원 등 종북 친중 세력을 전 국민이 고발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자유대한민국을 바로 세우고자 하는 자유대한민국을 사랑하는 전 국민의 역사적 사명이며 함께하는 동참과 연대 의식의 발로입니다.
두 번째는 사람을 따르지 않고 자유민주주의 체제의 가치를 따르는 것입니다. 국무총리, 국회의원, 장관, 군 출신, 판사, 검사, 변호사, 목사 등이라 하더라도 사상과 정체성에 문제가 있는 사람은 언제든지 표변할 수 있기에 사람을 따르면 큰 낭패를 당한다는 지난 10년의 상황이 모든 것을 증명하고 있습니다.
세 번째로는 정체성 확립 및 사상 무장입니다. 자유민주주의의 가치와 이승만 대통령, 박정희 대통령, 전두환 대통령을 공부하고 특히 대한민국의 역사는 북한의 대남 공작의 역사라는 대한민국 건국 전후와 현재까지의 대한민국 역사를 배우는 것입니다. 조선시대의 역사가 아니라 대한민국의 건국사, 정당사, 남로당, 김대중•김영삼•노태우 •노무현• 문재인•윤석열로 이어지는 국군 해체, 및 국가 파괴 이적 행위, 국군의 역사와 청죽회, 육영수 여사 저격 사건, 박정희 대통령 시해10.26사건, 5•18 광주사태 등 민주화라는 사건들, 대구 지하철 방화 사건, 530 GP 사건, 세월호 사건, 박근혜 대통령 탄핵 사건, 이태원 사건, 무안공항 사건 등 대한민국의 주요 사건의 실체 등을 알아야 현 정국의 상황과 앞으로 전개될 상황을 예측할 수 있다 하겠습니다..
네 번째로는 거짓말로 국민 기만 선동하는 TV를 끄는 것입니다. TV를 끄면 가족이 보이고 자유대한민국이 보입니다.
다섯 번째로는 기독교와 불교가 자유대한민국 세력과 함께하는 것입니다. 기독교와 불교가 자유대한민국 세력과 함께하면 대한민국 바로 세울 수 있습니다.
여섯 번째로는 자유대한민국 세력 모두가 자유민주주의 체제 수호 하나로 뭉치고 단결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국가 파괴 부정선거 세력 척결, 체제 전복 종북ㆍ 친중 공산 내란 저지, 북한 복속 5•18 광주 개헌 대선 저지를 완수하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자유는 공짜가 아닙니다. 하늘은 스스로 돕는 자를 돕는다고 합니다.
2025년 을사년 새해에도 항상 건강하시고 댁내 하느님의 은총이 함께하시기를 기도합니다
2025.02.01
자유민주주의체제수호비상대책위원회 자유대한민국애국단체협의회 국가비상대책국민위원회(국대위) 태극기혁명국민운동본부(국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