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본의 예술가 처음으로 개인전 6월 4일 개막한다.
艺术家雨夜来在日本的首次个展6月4日开幕
2021년 05월 30일 20:20 시나컬렉션 소스:이페어케이
1999년 일본에서 태어난 예술가 . 우야래 YuyeLai ) 的 个 展 " Human in Animal"6월 4일. MUTSU GALLERY 개막.
인류종의 동물성은 비오는 밤에 오는 탐구의 핵심 관념이다그는 나는 항상 인간의 존재에 의문을 갖고 있다.이성을 사람이라고 정의하면인간은 참으로 충만하고동물성의 순간.인류에 존재하는 동물성, 인성이 무엇인지를 묻다인간의 내재된 작품동물적 본성을 위해서"라고 말했다.
The solo exhibition " Human in Animal " of the artist YuYue Lai , born in Japan in 1999 , opened in MUTSU GALLERY , Japan on June 4th 。
The animality of the human species is the core concept of Yuyelai' s exploration 。 She said , " I have always questioned the existence of human beings 。 If we define rationality as humans , humans are full of animalistic moments 。 Explore the animals that exist in humans 。 Sex , ask what human nature is , the inherent nature of human beings as an animal 。“
우야래 작품 (Human in Animal)》 2020 Yuyue Lai works 《 Human in Animal' 2020
인간 개념
원래 인간은 동물이다.언제나 자유로운 동물이다.그리고 언제부터인가 인간은 인간이라는 개념으로 사람을 요약하기 시작했습니다.종류.
인간성은 어디에서 오는가?그림자처럼 날 뒤쫓다마치 시대마다 우리 앞에 서 있는 난제 같다.우리가 생각하는 인간성은진실은 무엇인가. 인간성에 따라이 개념은 자신에게도분류와 평론을 진행하기 시작하다값.
동물 속의 인간
우리는 오랫동안 인간을 '인간성'의 관점에서 보았다.이제는 동물의 관점에서 볼 차례다.인간을 긍정적으로 보는 동물성"다. 도전이었다.지금까지 존재했던 이미지자신을 개방하고 참된 것을 모색하다플러스, 미래의 이미지.
Humanity concept
Humans are originally animals 。 It has always been a free animal 。 Then I don't know when , humans began to use the concept of " humanity " to generalize humans 。
Where does humanity come from ? Being inseparable and chasing us in a distorted form , it seems to be a problem that stands before us in every age 。 What is the human nature we think about ? According to the concept of human nature , they have also begun to classify and evaluate themselves 。
Humans in animals
We have looked at humans from the perspective of " human nature " for a long time , but now it is time to look at humans from the perspective of animals 。 Look at the " animality " of human beings with a positive eye 。 This is a challenge to open yourself up to the image that has existed so far , and explore the real , future image 。
작품 속에서 일본 예술가들이 종종 와서 비 오는 밤 우산을 들고 있다.우산 비 오는 밤에 와서 다음과 같이 말했다.
"비 오는 밤은 태양빛 싫어하고, 비 오는 밤은 비 오는 밤에 살고,그래서 우산을 써야 하는데 아무래도 우산을 좋아한다"고 말했다.
"4000년 전, 한 아이가 머리에 연잎을 이고 있었어요.비를 맞으며 걷는다.
빗방울이 돌출면의 연잎 가장자리에서 굴러 내려오는 것이 사람을 일깨운다우산을 발명했다"고 말했다.
우산의 발명에 관하여 민간에는 여러 가지 전설이 있다.역시 신통력이 큰 '노반(魯半) 선생'이라는 기록이 널리 전해진다.듣자하니 노반은 시골에 있는 것이 백이라고 한다.성이 일하면 며느리 운씨가 매일같이 일을 한다.왕복으로 밥을 배달하다 우기를 만나다., 자주 맞았다. 루반은 연도에 있었다.몇몇 정자를 설계하여 지었다비가 오면 된다정자 안에서 잠시 피하다.정자가 좋기는 하지만 늘 설치하기 불편하고, 봄철에는 아이들의 얼굴이 하루에 세 번씩 변하고, 여름에는 소나기가 온다고 해서 '신뢰와 귀를 가리지 못한다'는 것이다.운씨는 "작은 정자가 있었으면 좋겠다"는 기발한 생각이 들었다.노반은 며느리의 말을 듣고 마음이 탁 트였다.재주가 뛰어나 못하는 것이 없는 이 중국 발명왕은 정자의 모양에 따라 천을 자르고, 활동적인 뼈대를 달아 손잡이를 달았다.그래서 세계 최초의 '우산'이 나왔다.'옥설'에 따르면 우산은 노반의 며느리가 하루 종일 관심을 갖고 밖에서 일하던 남편이다.발명품은 특허를 출원하려면 역시 루뱅 부부가 공유하는 것이 합리적이고, 이 우산의 발명은 부부간의 애정과 관심의 산물인 것 같다.
·백성의 우산을 쓰다듬다
중국은 세계 최초로 우산을 발명한 나라로, 종단부터 발명했다그날로부터 적어도 3500여 년의 역사가 있다.
우산은 중국 노동 인민들의 중요한 창조요, 상지황이다황제가 행차한 황색 나산은 백성들의 비 피하기 위한 도구로서, 우산과 사람들의 삶이라 할 수 있다관계가 밀접하다.
우산이 처음 발명되었을 때의 주요 목적은 양지를 막는 데 쓰였다빛. 당시 사람들은 ' "'이라고 불렸다.후위 시기에 이르러 우산은 관의(官儀)로 사용되었다.백성들은 그것을 '羅'라고 부른다'우산'. 관등과 대소의 높낮이.달라요, 라우산의 크기색상과도 조금 다릅니다.황제가 행차할 때는 황색을 써야 한다우산으로 "그늘"을 비호하다백성"이라고 말했다.
우야래 작품 (Human in Animal)》 2020 Yuyue Lai works 《 Human in Animal' 2020
·중국에서 외국으로
중국 문화의 영향을 받아 아시아의 많은 국가들이 일찍부터 사용하였다우산을 쓰는 전통, 유럽은 16세기에 이르러서야 중국산을 풍미하기 시작했다.
일본은 중국 당나라 때에 19차례 파견해."기생으로당사(唐使), 의사·화사·음악가 등 500여 명학자여, 그들은 중국에 가서 전문을 한다.문어 견학하고 중국어를 배우다중국 것뿐만 아니라역법, 천문, 음악,미술 등 문화를 일본에 가져왔다벤, 우산공도 포함되어 있다.생산 기술을 포함한 다양한 연예인, 일본으로 보내 제조 공정이다.
우산은 그리스·이탈리아·터키를 거쳐 유럽으로 들어온다.
1620년 프랑스에서 보급되기 시작했다.
이웃나라 프랑스에서,여사 아가씨들은 이미 우산을 우아하게 사용하였다.지극히 비 오는 날에는 우산을 쓰고 맑은 날에는 햇빛을 차단한다.바로 햇빛을 가리는 이 부분기능, 우산을 가볍게아름다움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다.
이웃나라 프랑스에서,여사 아가씨들은 이미 우산을 우아하게 사용하였다.지극히 비 오는 날에는 우산을 쓰고 맑은 날에는 햇빛을 차단한다.바로 햇빛을 가리는 이 부분기능, 우산을 가볍게아름다움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다.
우야래 작품 《Hum》an in Animal 》 2020 Yuyue Lai works 《 Human in Animal 》 2020
·우산에 대한 동양과 서양의 태도
기원전 1100년에 중국인들은 이미 우산을 사용하였다.이미 우산으로 신분을 표시하고 있었다.우산뼈는 대나무나 단향목으로 만들고 그 위에 나뭇잎을 덮거나깃털로 만든 우산면.
당대의 제지업은 매우 발달하여 사회 용지가 광범위하다.어떤 장인은 종이 위에 동유를 발라 비를 막을 수 있는 기름종이로 만든 우산(능라)을 만들었다.겉감 우산)의 1가지 보충인기가 많을 줄이야.한때 비가 오면 사람마다 일어난다.종이우산의 광경은 장안에 있다.각지에서 쉽게 볼 수 있다. 명대.황제 주원장은 명문이다.서민들은 파라솔 대신 종이우산만 쓰도록 했다.청대의 민간에서는 광동, 푸젠 등지에서 검은 우산을 대량으로 제조하여 해외에 판매하였다.
세계의 다른 나라에서도 우산은 일찍이 장엄함과 황제였다왕의 트레이드마크. 태국 국왕은 문외한이고, 금빛 라우산은 뒤에 세워져 있다.미얀마 군주의 존호는 거이다일본 천황의 왕이다. 우산. 매번여행을 떠나면 언제나 우산을 든 사람이 있다.공손히 모시고 가십시오. 이 우산들은 모두 제각기입니다.본국의 특색이 있다.
중국 당나라 때는 우산에는 일본 전래.서기 781년 경성에 있다장안(지금의 산시성 시안시)의 큰길에 어느 날 갑자기 떨어졌다빗방울. 거리를 오가는 사람들모두 우산을 쓰고 지나가지만한 사람이 중국에 유학 왔다일본의 우산 없다. 중이그는 자신이 흠뻑 젖어 있는 것을 만져보았다.까까머리, 알 것 같아일을 겪었다. 그는 귀국할 때 우산을 샀는데 많은 일본으로 데려가 백방으로 친 인척이나 지인에게 선물했다.이때부터 일본에서 유행하자 우산이다.
서기 12세기에야 영어에 '우산'이라는 단어가 등장했다.유럽에는 양산만 있었는데 1733년 파리 사람들이 유포로 우산면을 만들면서부터다.우산을 만들다.
1747년, 영국의 상인 한웨이가 중국 광저우에 가서 경영하였다물건. 그는 사람들이 검은 우산을 쓰고 빗속을 걷는 것을 보고 아주 좋다고 생각했다.귀국하기 전에 우산을 가지고 돌아왔다런던. 1750년, 땡그는 런던의 시계탑 아래에서 폈다.우산이 비를 가릴 때, 지나가는 사람을 맞는다.괴물로 보고 비웃는다:"하, 남자들은 존중하지 않는다.하늘의 뜻, 괴물 밑에 숨어 나오지 않으니 말도 안 된다"고 말했다.하느님에 대한 불공평한 것이니 벌을 받아야 한다는 지적도 나왔다.핸웨이는 아랑곳하지 않고 매일 거리에 나가 우산을 들고 다니며 우산 사용의 이점을 선전한다.
우산이 미국 뉴욕에서 처음 등장한 것은 18세기 말입니다.거리는 발칵 뒤집혔다.여자들은 큰소리로 소리지르며 이것이 펴질 수도 있다고 생각했다축소할 수 있는 괴물, 그야말로사람을 덜컥 놀라게 할 수 있다.개구쟁이 아이가 뒤를 따르다끝도 없이 우산을 쓰는 사람을 향하여사람이 돌을 던지다.
· 당대의 우산의 임무
처음 발명할 때의 주요 목적은 햇빛을 차단하기 위한 것이었다.하지만 지금은 비 오는 날을 막아주는 비구처럼 여겨진다.
지금은 주요 국가들의 습관으로 일본만이 양산이다.
서기 19세기 프랑스에서 한동안 유행했으나 이후쇠퇴해 자외선 차단에 별 관심이 없던 유럽은 이제 사용하지 않는다.또 한국에서는 우산이 일반적으로 인식한다.노인을 위한 물건。
지금까지도 아시아 이외의 나라에서는 우산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 인정받고 있다소수파를 위해서.
비 오는 밤에 온 우산은 영국의 상인 핸웨이의 우산과 같다.
발명품 하나는 사회적 인정을 받아야 하고, 예술 하나는 인정받아야 한다.사람들이 받아들이는 것은 결코 간단하고, 쉽고, 쉬운 일이 아니며, 때때로 적지 않은 경험을 한다오해, 우여곡절.
나의 창작과 우산의 처지는 같다
불가사의한 일본은 중국도 눈으로 보고 있다. 나를진기, 다른 지역도 나를 이상한 사람으로 보는 건 변하지 않아요.
기이한 시선으로 바라봐도 끄떡없고,세상에서 우산을 쓰고 있다.
양산도 하고.아시아권 밖에서도 우산을 가지고 다닌다.
작품에서도 우산을 썼다.
황제의 노란 우산처럼
비오는 밤에 온 우산은 비호의 증명이다.
비가 오는 밤에 작업을 하는 동안 Yuyue Lai waspainting
雨夜来 Yuyelai
1999년생으로 현재 중앙미술대학에서 활동 중이다.
.
2020 외무대신 표창장 동방국제예술전시하다
일본 도쿄 아트 페어'2021 《 ACT.아트센터
2021개전 'Human in An'미술관. 일본 MUTSU imal 》
" Human in Animal - 雨밤에 전시회가 열린다"고 말했다.
일본 전시회다. 장소:MUTSU GALLERY
전시기간 : 2021년 6월 4일-6월 16일
개막식;2021년 6월 4일
" Human in Animal - Yuyue Lai solo show "
Exhibition place:MUTSU GALLERY(JAPAN )
Exhibition Date:2021년 6월 4일-6월 16일
Opening;2021년 6월 4일
雨夜来 Yuyelai
出生于1999 年,目前在中央美术学院留学
展览精选
2020 外务大臣表彰奖 东方国际艺术展
2021 《ACT艺术展》 日本 东京艺术中心
2021 个展《Human in Animal》日本 MUTSU美术馆
“Human in Animal -雨夜来个展”
展览地点:日本MUTSU GALLERY
展览时间:2021年6月4日-6月16日
开幕式;2021年6月4日
“Human in Animal -Yuyue Lai solo show”
Exhibition place:MUTSU GALLERY(JAPAN)
Exhibition Date:2021年6月4日-6月16日
Opening;2021年6月4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