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슬라 주가는 예상보다 폭 넓은 손실을 기록한 이후 하락
테슬라는 3 분기에 모델 3 세단에서 "생산 병목 현상"으로 고전했다.
이 회사는 최근 수백명의 노동자를 해고 한 것으로 밝혀졌으며 유나이티드 자동차 노동자들의 불만을 직면하고있다.
테슬라 주가는 수요일에 하락했다. 예상보다 큰 폭의 손실을 기록한 것은 첫 번째 매스 마켓 전기 세단 인 모델 3의 생산을 크게 늘리는 데에 썼다.
테슬라의 제조 공정에 대한 합병증으로 인해 테슬라의 미래 성공의 핵심으로 간주되는 자동차 인 모델 3의 생산 속도가 느려졌습니다. 모델 3에 대한 희망은 올해까지 테슬라 주식을 추진하는 데 도움이되었다.
그러나 주주에게 보내는 편지에서 테슬라는 2018 년 1 분기 말에 주당 5,000 대의 3 차 모델을 생산할 것으로 예상했다. 이전에 회사는 올해 말까지이 수치를 달성하기를 원한다고 말했다.
테슬라 주가는 장시간 거래에서 5 % 하락했다.
회사가 월가가 예상 한 것과 비교 한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주당 손실 2.92 달러 대 톰슨 로이터의 예상 2.29 달러
Thomson Reuters에 따르면 29 억 8000 만 달러의 매출액
3 분기 동안 테슬라는 모델 S 및 모델 X의 순 주문량 및 납품 건수가 기록되어 있다고 밝혔다.이 회사는이 분기 동안 25,915 모델 S 및 모델 X 차량과 222 모델 3 차량을 전달하여 총 26,137 건의 인도를 제공함을 확인했다.
테슬라는 모델 3의 생산 속도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지만, 모델 3 생산 라인의 고도의 자동화는 어려운 것으로 판명되었다고 주주 편지에서 테슬라는 말했다.
테슬라는 편지에서 "우리는이 문제와 관련된 병목 현상을 조기에 해결하는 과정을 계속 진행하고 있으며 공급망이나 생산 과정에 근본적인 문제는 없다"고 말했다.
특히, Tesla의 Gigafactory 1의 배터리 제조 공정은 Model 3 생산을 되찾았으며 테슬라는 말했다. 테슬라는 공급 업체로부터 제조 공정의 일부를 인수 받아 프로세스를 재 설계해야한다고 회사는 전했다. 테슬라는 가까운 장래에 처리량이 크게 증가 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에드먼즈의 산업 분석 담당 이사 인 제시카 콜드웰 (Jessica Caldwell)은 모델 3 생산의 지연으로 인해 자동차 수요가 줄어들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모델 3 예약 소지자는 자신의 차량에 대해 생각한 것보다 오래 기다려야한다는 사실에 대해 기뻐할 수는 없지만 한꺼번에 주문을 취소하지는 않을 것입니다"라고 Caldwell은 말했습니다. "많은 모델 3 고객은 차량을보기 전에 1 년 전에 차량에 보증금을 두었습니다. 따라서 테슬라 구매자는 일반적인 로직 기반 차량 구매 프로세스를 따르지 않습니다."
모델 3에 자원 이동
테슬라는 2016 년에 비해 30 % 증가한 2017 년에 약 10 만 건의 인도에 대해 모델 S와 모델 X가 속도를 내고 있다고 전했다. 그러나 테슬라는 4 분기에 두 모델 모두 약 10 % 3. 완제품 모델 S 및 X 자동차의 재고는 결과적으로 감소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회사는 또한 비 GAAP 자동차 매출 총 이익률이 4 분기에 일시적으로 약 15 %로 약간 떨어지면서 2018 년 1 분기에 회복 할 것으로 예상했다.
테슬라는 9 월 30 일 끝난 분기에 1 년 전에 약 2190 만 달러 (주당 14 센트)의 순손익과 비교하여 약 6 억 1940 만 달러 (주당 3.70 달러)의 순 손실을 기록했다.
조정 된 기준으로 테슬라는 톰슨 로이터 (Thomson Reuters)의 합의에 따르면 예상보다 넓은 2.92 달러의 손실을 기록했다.
1 년 전에 23 억 달러에서 30 억 달러 증가한 29 억 8000 만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회사는 4/4 분기에 35 억 달러의 현금 잔고가 있음을 밝혔다. 테슬라는 4 분기 자본 지출이 모델 3 생산 장비에 대한 지불, Gigafactory 1에 대한 지출, 매장, 서비스 센터, 배달 허브 및 수퍼 차저 네트워크의 추가 확장으로 인해 약 10 억 달러가 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한편 테슬라는 11 월 16 일 테슬라 세미 (Tesla Semi)를 공개 할 것이라고 밝혔다.
테슬라는 생산 증가에 계속 집중하고 있기 때문에 노동력과의 관계에 관한 논란에 직면 해있다. 테슬라 는 최근 몇 주 동안 모델 S 및 X 부서와 태양 광 패널 사업부 에서 수백 명의 직원을 해고했다 . 미국 자동차 노동 조합 ( United Auto Workers)은 테 슬러 (Tesla) 를 상대로 해고에 대한 전국 노동 관계위원회 (National Labor Relations Board) 와의 불평을 제기했다 .
테슬라는 성과 검토를 기반으로 직원들을 해고했다고 말했다. 그러나 일부 직원들과 전직 직원 들은 리뷰가 실시되지 않았다고 말했다.
테슬라 주가는 연초 이후 50 % 이상 상승했다. 포드 (Ford) 주식이 거의 2 % 상승한 반면, 훨씬 더 큰 자동차 회사 인 제너럴 모터스 (General Motors)의 주식은 약 23 % 올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