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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페 게시글
………… 유저의소리〃 [토론] 장문)우리 고객들은 테일즈위버팀에게 충분한 시간을 주었다
[하칸]뚜뚜스태프 추천 2 조회 820 23.11.28 10:27 댓글 5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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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23.11.28 11:06

    본질은 사상보다 저희가 무시받고 있다는 게 맹점인 거 같습니다

  • 23.11.28 21:19

    페미x 메갈 (= 일베) o

  • 빠른 대처가 있었다면 현 문제를 쉽게 잡는 것을 넘어서 오히려 호감 운영으로 이어질 수 있었다는건 옆 게임들만봐도 알 수 있죠 심지어 테일즈위버는 옆 게임이 터지기도 전에 논란의 여지가 있는 일러스트 수정을 한 상태였고 일이 터진 후에 다른 게임 디렉터들의 행동을 지켜봤음에도 불구하고 아무 입장을 내지 않는건 유저들과 소통 단절을 선언하고 남성 혐오 집단의 편에 서는 것과 다를 바 없다고 봅니다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다곤 안합니다 충분히 늦었습니다 하지만 지금이라도 이번 사건에 대한 입장을 밝혀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페미게임을 하고 싶지 않습니다 운영진의 반응을 이끌어내기위해 끝까지 공론화 할 것입니다

  • 23.11.28 12:43

    응원합니다! 운영진을 포함한 개발인력을 메이플이나 던파, 바람 등 큰 게임에서 잠깐씩 빌려오는거 아니라면 이 정도의 무소통은 이해할 수 없습니다. 후속대처가 늦어지는건 어쩔 수 없지만 현상황에 대한 브리핑 공지는 유저들에 대한 최소한의 예의라고 생각합니다.

    공지는 어제 올라왔어야 합니다. 이제는 PV와 일러에 묻은 ‘그 사상’에 대한 해명은 물론이고 공지가 왜 늦어졌는지에 대한 해명도 같이 올라와야 할 시점입니다. 더 이상 미적거리지 마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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