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황이 없어서 인사를 못드렸네요. 해 넘어가기 전에 인사드립니다.
지난 12월 23일 팅커벨 입양센터에서 있었던 송년회 및 감사장 전달식 때 많은 분들이 참여를 하였습니다. 대청소도 하고, 산책봉사도 하는 등 즐거운 분위기로 일정을 마치고 송년회 겸 감사장 시상식과 뒷풀이로 이어졌었죠.
도움을 주신 분들에게 이제서야 감사 인사드립니다.
1) 이번에 감사장을 받으신 분들께서는 부상이 생각보다 더 좋은 것에 놀라지 않았을까 싶네요. 감사장 받은 회원님들께 드린 부상은 여성용 바디케어 용품인데 조말론 런던 제품입니다. 상품은 여성용 고급 브랜드를 런칭하고 국내 에이전시를 하고 계시는 유레카님이 후원해주셨습니다. 유레카님 고맙습니다.
2) 그날 강릉에서 올라오셔서 뒷풀이 때 깜짝 계산을 하신 아루맘님께 감사드립니다. 멀리서 참여해주신 것만 해도 고마운데 계산을 하려고 카운터로 가보니 벌써 어떤 분이 계산을 하셨다고 해서 알아봤더니 아루맘님이셨네요. 아루맘님, 고맙습니다.
3) 그날 의미있는 후원금이 두 군데서 답지 했습니다. 고등학생들이 손으로 만든 제품을 판매한 수익금을 우리 팅커벨에 후원한 것입니다. 진명여고 샤프론 봉사단 300,000원 신목고 샤프론 봉사단 250,000원의 귀한 후원금을 보내주셨습니다. 학생들 고맙습니다. 그리고 이 학생들과 함께 봉사 지도 선생님이신 무궁화님 고맙습니다.
4) 그날 멀리 부산, 창원에서 송년회에 참석하기 위해 올라와주신 까미 이사님, 테티스 운영위원님, 원이님 고맙습니다. 부산에서 서울 한 번 올라오기가 쉽지 않을텐데 송년회 자리를 빛내주기 위해 와주셔서 고맙습니다. 그리고 또 고생하는 간사들 먹으라고 간식도 보내주셔서 간사님들이 맛있게 잘먹고 있습니다. 고맙습니다.
5) 그날 다른 분들오면 깨끗한 모습으로 맞이해주고 싶다고 모임시간보다 2시간이나 일찍부터 와서 대청소를 해주신 호빵호떡맘님과 김복례 운영위원님께도 따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6) 그날 산책봉사 때 우리 아이들 다 함께 산책 갈 수 있도록 많은 학생들이 참여했습니다. 홍익대 인액터스 학생들과 영훈고 봉사동아리 YAP 학생들 고맙습니다. 덕분에 아이들 전부 산책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7) 그날 수상을 하신 오민아님, 열받게하지마님, 인천번개탄님, 필립아빠님, 참석은 하지 못했지만 노견 아이들을 임보해주신 다나님, 그리고 수상자는 아니었지만 함께 늘 봉사를 해주신 회원님들 모두 고맙습니다. 덕분에 팅커벨 아이들이 따뜻한 사람의 정과 손길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지난 12월 23일. 송년회 식전 행사로 진행된 팅커벨 아이들 산책 모임.
.
.
.
그리고 지난 6월 10일 팅커벨 상암동 입양캠페인 때 멀리 미국에서 오셔서 함께 하신 분이 계세요. 팅커벨 초창기부터 꾸준히 활동을 하신 치치루루님이십니다. 제가 따로 게시판에 고맙다는 인사드린다고 생각했다가 깜빡하고 6개월이나 훌쩍 지났지만 해가 넘어가기 전에 꼭 인사드리고 넘어가려구요.
팅커벨 설립 초창기에 가입하셔서 지난 5년 동안 한결 같은 마음으로 온라인 행사에 참여하시고 꾸준히 후원을 해주신 치치루루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미국에서도 늘 변치않는 마음으로 함께 해주셔서 고맙습니다.
사진이 이것 한 장 밖에 안남았네요. 사진 속에 뚱아저씨 뒤에 계시는 흰 블라우스 입고 계신 곱게 생긴 여성분이 치치루루님이세요. 실제 얼굴 처음뵙고 50대처럼 보였는데 60대 중반이시라고 해서 깜짝 놀랐습니다.
지난 6월 10일. 유기견과 함께하는 행복한 산책에 찾아와주신 미국에 살고 계시는 치치루루님.
가운데 뚱아저씨 뒷쪽 흰블라우스 입은 분.
.
.
.
한 해 동안 정말 고마운 분들이 많네요. 올 한 해 다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저도 내년에는 더욱 분발해서 한 생명이라도 더 살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팅커벨 회원님들 모두 고맙습니다.
첫댓글 모든분들 감사드립니다
모두들 고생 많으셨습니다
새해 무술년에도 더욱 힘찬 팅프가 되길 바랍니다~^^
한 해동안 묵묵히 팅프를 지켜주신 모든분께 감사드립니다 새해에는 특별히 황금개띠라는데 좋은일만 가득할것 같아요 진심으로 감사했습니다 대표님도 올 한해 수고많으셨습니다! 간사님세분 애들 돌보시느라 진짜 고생많으셨어요!
여러 좋은분들 덕분에 팅프가 많은생명을 살릴수 있었습니다 감사하고 또 감사하고 고맙습니다 아름답고 멋진분들 이십니다^^다음해에는 좋은소식들이 더많아지길 기원합니다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
올한해 너무 수고들많으셨습니다~~
내년에는 더~으샤으샤~힘내서 우리아이들 가족도 많이찿아주고~~우리손길을 기다리는 아이들도 많이 구조하입시더~~~
치치루루님이 한국에 나오셔서 입양캠페인도 참석해주셨네요~~
너무감사합니다~~^^ 다음에 한국 또 오실일계심 연락주셔요~~~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모두모두 고생많으셨어요!! 항상 감사합니다!!
한해 동안 대표님도 간사님들도 회원님들도 고생 많으셨어요~ 주제에 넘치는 상을 받은 것 같아 죄송하고 감사합니다ㅠㅠ~ 새해에는 센터에 궁딩이 붙이고 있는 아이들 모두 입양가길!! 🙏🙏
민아님도 고생하셨어요
모두모두 고맙습니다~ 팅커벨엔 참 멋진 분들이 많아요^^
회원님들 감사합니다.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수상하신분들 축하드리고요
모든님들 감사합니다~^^
새해엔 모두 더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모든분들 감사하고 감사합니다...그리고 수상하신 모든분들 많이 많이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