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직 무시는 필수적인 기능입니다
해당 옵션은 일부 캐릭터에 패시브로 적용이 되어 있고
그렇지 않은 캐릭터는 해당 옵션의 선택을 위해 다른 부분을 포기해야 하는 상황이거나
기간제 옵션을 획득해야 하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경직 무시를 갖고 있는 캐릭터보다는 무엇으로든 손해를 보는 상황입니다
이러한 부분들을 해결하고자 건의드립니다
1. 현재 게임 안에 있는 옵션, 패시브, 기간제 어떤 형태이든 모든 경직 무시를 삭제합니다
2. 연마류 같은 형태의 경직 무시를 출시합니다 획득하고 습득하는 방법은 연마류와 동일합니다
이렇게 해서 모든 캐릭터들이 공평하게 손해 보는 일없도록 하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첫댓글 굿아이디어네요 필수적인기능인데 얻는탐험 포인트는 한정적이라 ..
맞습니다 경직 무시는 캐릭터만의 개성이 아니라 공통된 필수 기능이기 때문에 부재 캐릭터들은 어떻게든 손해를 보고 있습니다
필수 기능이라고 말씀드린 이유는 테일즈위버는 몹 몰이사냥을 하는 게임이기 때문에 몹이 많아지면 경직 무시가 없는 캐릭터는 경직으로 인한 이동이 불가능합니다 그 외에도 손해 보는 부분들이 있기에 필수적으로 개선되어야 하는 기능이라고 생각합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맞습니다 탐험포인트로 대처가 가능한 부분이지만 그또한 손해라고 여겨질수 있기에
말씀하신 내용과도 일맥상통 한다고 보여집니다 말씀주신 부분들도 공통적인 스킬로 개선되면 좋겠습니다
탐험 포인트 1만 쌓았어도 손해 보는 느낌이라 안 쓰고 있었는데, 좋은 의견 감사합니다!! (슬퍼하며 경무 갑옷에 달음..)
공감합니다! 경무빼고 15%피감 달고 싶은 마음, 탐험포인트를 다른곳에 사용하거나 여유롭게 운영하고 싶은 마음은 경직무시 없는 캐릭터라면 누구나 갖고있는 불편함입니다. 필수적으로 개선이 되었으면 합니다!
너무 공감합니다.
뭐 캐릭마다 누구는 피해증가10, 받는피해감소 등등 조금씩 차이있는건 아무렇지 않습니다. 그건 뭐 캐릭 특성이라고 보고 수많은 패시브중에 하나라고 생각하면 되니까요.. 근데 경직무시는 특성에 상관없이 그냥 숨쉬기같은 공통사항인데, 모두다 있게 그냥 패치해주는게 좋을거같아요 ㅠㅋㅋㅋㅋㅋㅋ
어떤 캐릭에는 이러한 기능이 있고 어떤 캐릭에는 저러한 기능이 있어서 이게 받아들여지지는 않을거 같네요
경무 없어서 탐포 아끼려고 레어도핑 같은건 일절 못하고 공증마저 필요할때만 1시간 하면서 모으는 중인데 공감합니다ㅠ 이러고도 경무24시간 항상 쓰니 잘 안모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