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pressian.com/article/article.asp?article_num=20120116184515§ion=02&t1=n
예전에는 민족 고대라 해서 고대생들이 철학도 알고 학문도 알고, 역사도 안다고 엘리트라고 생각했는데, 왜 엠비 측근 들은 민족을 말아 먹는 짓만 하는지.. 이제 회사에서는 고대생들을 뽑으면 안되겠군요.
제발 당신들 선배들 좀 말리세요. 고대가 이렇게 무너지는건 학교에서 역사와 민족 의식을 안 가르쳐서 그래요. 맨날 연고전 한다고 술쳐 먹고 서울 시내서 깽판 치지말고 당신들 선배들 좀 말리소.
국제해사기구 사무총장 선거에도 고려대 채이식 교수가 나가서 2표 얻어서 1차에서 꼴찌로 떨어지더만, 다른 전문가들이 그 사람 행정경험 없어서 안된다고 말렸는데, 밀어 붙여서 우리가 꼴지 했어요.
필리핀 5표, 키프로스 6표 획득 일본인이 사무총장 당선. 키프로스가 어디 있는지 아시오? 고대 출신들 때문에 대한민국이 무너지고 있군요.
일본은 국제해사기구 사무총장 빽 믿고 우리 독도 넘보는게 노골적으로 덤빌건데... 아휴 민족 고대인지? 민족을 죽이는 고대인지?
총동창회에서는 경고를 넣던지 하시오. 총동창회가 못 막으면 고려대 출신들은 앞으로 대한민국 역사에서 중용되기 힘들거요.
아참 오세훈이도 고려대지? 개새끼들은 다 고려대구만... 우리 형이 고려대라서 가급적 점수를 잘 주려고 해도..
해도해도 너무 합니다. 그려 제발 좀 말리시오.
첫댓글 고대 동문들 알고서 좀~깨어나라! 전에 고대는 이러하지 않았다고 믿고
지금 이사태를 분명하게 해결하도록 나서야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