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금요일, 오타니 온 기념으로 아들이랑 둘이서 오붓하게 다저스 구장에 다녀왔습니다.
이 날의 주인공은 바비 밀러와 리드오프 홈런 무키, 그리고 2홈런의 테오스카였네요.
홈런 4개와 선발투수의 역투, 오랜만의 직관이 다행이도 재밌는 경기였습니다.
첫댓글 관람비가 보통 얼마정도 하나요?
이 날은 코스코에서 산 $100에 티켓 2장짜리.. 자리는 우익수 파울석이었습니다. (그닥 좋은 자리가 아니란 말을 장황하게 했네요 ㅎㅎㅎ)$100에 인당 $15씩 음식에 쓸 수 있는 VOUCHER가 포함이었고요, 주차는 $35이었습니다. $135 플러스 군것질들이었네요. 좀 좋은 자리를 원하면 티켓만 인당 $200정도는 써야할거에요.
@UnbeataBull 우리나라 보단 비싸지만 그렇게 차이가 나진 않네요..우리나라도 포수 후면석은 거짐 6~8만원 정도 되는데..암튼 메이저리그 직관이라니 부럽습니다.
관중이 2만 이상은 들어올텐데 주차 하는건 어렵지 않나요? 여유있게 관람하려면 경기 몇시간전에 도착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아드님과 재미있는 직관 부럽네요^^
주차는 어렵지는 않습니다만... 좀 멀리 세워야 합니다. 온라인으로 돈 좀 더 주고 주차티켓을 사시면, 바로 옆에 세우실 수 있는데, 전 그 돈은 너무 아깝더라고요.. 저는 7시10분 게임 시작인데, 6시쯤 도착했습니다. 제 생각에 게임 전에 먹거리 사고(줄이 깁니다), 구장 구경 좀 하려면, 1시간반쯤전에 도착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크...좋네요.저도 지난주 토욜까지 LA에 있었는데, 하필 그때 다저스는 한국에서 샌디랑 개막시리즈 하고 오는 중이어서 못 갔어요 ㅎㅎ
아쉬우시겠어요. LA오시면 한번쯤 구경할만한 곳이에요.
예전에 시애틀 가면 주차로 늘 고생했어요한번은 홈리스가 일요일이라 근처 공장지대 주차장안내를 해주면서 팁을 받더라구요. 아이러니하게도 그때가 제일 가깝고 편했었어요. 다른구장도 그렇겠지만시애틀은 인기구단 방문 경기이면 거의 배 이상으로 비싸더라구요.(양키스때 갔었는데 오리올스보다 더요)아드님과 정말 좋은 추억 가지셨네요앞으로 종종 가시면 되겠어요다져스 너무 강해요
다저스 구장도 마찬가지로 상대 구단에 따라 가격이 변하더라고요. 오타니랑 하위타선이 삽을 들어도 꾸역꾸역 이기네요. 올해도 100승은 가능할거 같아요. 종종 직관갈 예정입니다. ^^
로스앤젤레스 함 가보는게 소원인데부럽습니다
꼭 한번 와보세요. 여행으로 와볼만 합니다.
첫댓글 관람비가 보통 얼마정도 하나요?
이 날은 코스코에서 산 $100에 티켓 2장짜리.. 자리는 우익수 파울석이었습니다. (그닥 좋은 자리가 아니란 말을 장황하게 했네요 ㅎㅎㅎ)
$100에 인당 $15씩 음식에 쓸 수 있는 VOUCHER가 포함이었고요, 주차는 $35이었습니다.
$135 플러스 군것질들이었네요.
좀 좋은 자리를 원하면 티켓만 인당 $200정도는 써야할거에요.
@UnbeataBull 우리나라 보단 비싸지만 그렇게 차이가 나진 않네요..
우리나라도 포수 후면석은 거짐 6~8만원 정도 되는데..
암튼 메이저리그 직관이라니 부럽습니다.
관중이 2만 이상은 들어올텐데 주차 하는건 어렵지 않나요? 여유있게 관람하려면 경기 몇시간전에 도착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아드님과 재미있는 직관 부럽네요^^
주차는 어렵지는 않습니다만... 좀 멀리 세워야 합니다. 온라인으로 돈 좀 더 주고 주차티켓을 사시면, 바로 옆에 세우실 수 있는데, 전 그 돈은 너무 아깝더라고요..
저는 7시10분 게임 시작인데, 6시쯤 도착했습니다. 제 생각에 게임 전에 먹거리 사고(줄이 깁니다), 구장 구경 좀 하려면, 1시간반쯤전에 도착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크...좋네요.
저도 지난주 토욜까지 LA에 있었는데, 하필 그때 다저스는 한국에서 샌디랑 개막시리즈 하고 오는 중이어서 못 갔어요 ㅎㅎ
아쉬우시겠어요. LA오시면 한번쯤 구경할만한 곳이에요.
예전에 시애틀 가면 주차로 늘 고생했어요
한번은 홈리스가 일요일이라 근처 공장지대 주차장안내를 해주면서 팁을 받더라구요. 아이러니하게도 그때가 제일 가깝고 편했었어요.
다른구장도 그렇겠지만
시애틀은 인기구단 방문 경기이면
거의 배 이상으로 비싸더라구요.
(양키스때 갔었는데 오리올스보다 더요)
아드님과 정말 좋은 추억 가지셨네요
앞으로 종종 가시면 되겠어요
다져스 너무 강해요
다저스 구장도 마찬가지로 상대 구단에 따라 가격이 변하더라고요.
오타니랑 하위타선이 삽을 들어도 꾸역꾸역 이기네요. 올해도 100승은 가능할거 같아요.
종종 직관갈 예정입니다. ^^
로스앤젤레스 함 가보는게 소원인데
부럽습니다
꼭 한번 와보세요. 여행으로 와볼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