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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길학당 (New Silkroad Academ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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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落書) 도담 도란도란 불편한 진실(142)
far-reaching spirit 추천 0 조회 130 25.08.22 20:45 댓글 17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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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작성자 25.08.22 20:45

    첫댓글 https://www.youtube.com/watch?v=AjMx16nkE3Y

  • 25.08.22 22:29

    음~! 뽕은 옛날 사람들의 '머시기'에 대한 은어인데 ... 스핏님이 계속해서 "뽕따러 가세"를 올리는 걸 보니 거시기해 보이는군요^^

  • 25.08.23 08:30

    현재 대두목이 누굴까요?

  • 25.08.23 19:34

    박공우 종도분의 존함을 자꾸 또우를 들이데면서 박씨가 또 있다 라는 교화를 빙지한 끼워 맞추기식의 풀이는 아니라고 보는데 않 그런가요 ~강증산 구천상제님 제세시에 종도분의 존함을 갖고 이리끼워 맞추고 저리끼워 맞추기식의 교화 풀이는 앞으로는 않하는것이 맞아 보입니다
    강증산 구천상제님 모든 공사는 조정산 옥황상제님께서는 다 풀어내시고 조정산 옥황상제님 공사는 박우당 도전님께서 다 풀어내시고 박우당 도전님께서의 공사를 다 풀어내시는 분을 찾으면 됩니다 뭘 자꾸 종도분의 행위를 갖고 현실에 적용이 전혀 않되는 풀이는 아니라고 봅니다

  • 25.08.23 20:41

    .
    내가 어지간해서 댁한테 댓글 안달려고 했는데

    건달이 댁은 무족건 부정 할 것이 아니라 전경에 관한 공부 부터 하고 부정하소

  • 25.08.23 20:52

    행록 1장 4절
    이 【 “시루산 동쪽 들에 ①객망리(客望里)” 】 가 있고 그 산 남쪽으로 뻗은

    등(燈)판재 너머로 연촌(硯村)ㆍ강동(講洞)ㆍ배장골(拜將谷)ㆍ시목동(柿木洞)ㆍ
    유왕골(留王谷)ㆍ필동(筆洞) 등이 있으며 그 앞들이 기름들(油野)이오.

    그리고 이 들의 북쪽에 있는 산줄기가 뻗친 앞들에
    덕천 사거리(德川四巨里)마을이 있고 여기서 이평(梨坪)에

    이르는 【 “고갯길을 넘으면 ②부정리(扶鼎里)” 】가 있고

    【 “그 옆 골짜기가 ③“쪽박골”이로다“ 】
    +++++++++++++++++++++++++++++++

    【 “시루산 동쪽 들에 ①객망리(客望里)” 】=증산

    【 “고갯길을 넘으면 ②부정리(扶鼎里)” 】=정산(도주)

    【 “그 옆 골짜기가 ③“쪽박골”이로다“ 】=박우당과 박도전

    【 “쪽박골” 】이 생기는 과정은 쪽박을 반으로 잘라 엎으면 골이 생기죠

    반박 하나를 엎어봐야 골이 생기지도 않죠

    쪽박골은 반드시 반박 두개를 나란히 엎어야 중간에 골이 생깁니다

    반박 두 개중에 하나는 박우당이라 치고 반박 하나는 누구입니까??

    이 구절은 흘러가는 맥(脈)을 가르키는 것입니다

    하여 쪽박골은 박우당과 박성구이다알아습니까 건달씨

  • 25.08.23 20:56

    여기 글 쓰는 글쟁이들은 이렇게 설명도 못하니

    건달이 댁한테 댓글을 안다는 것입니다 나도 안달려고 하다가

    건달이 댁을 보니 답답해서 달아주는 겁니다

  • 25.08.24 08:58

    표주박님도 돌아가신 상도에 수임선감 이셨던분을 종통계승자로 인정하는 것이 큰 소임으로 가는군요 ~그럼 그 이후의 대두목은 표주박님이 대두목이 될수도 있다 뭐 그런 강한 의심이 듭니다
    쪽박골이라고 박씨가 두분 ~모던것은 어떻케 풀이를 하는가에 따라 다르죠 잘가면 대박 못 가면 쪽박 시중에 사람들은 쪽박찬다는 다 망한 즉 망했다 망해가는 세간살이를 버리고 새로운 배포를 차리라 즉 상도방면을 찾았던 분들은 다 쪽박을 찾스니 다 망했다 그러니 새로운 배포를 차리시라 표주박님은 대두목이 될수도 없습니다 뭔 왕후장상을 꿈꾸시는지

  • 25.08.24 15:35

    【 “그 옆 골짜기가 ③“쪽박골”이로다“ 】<<===이걸 부정 하면 박우당도 부정 하는 꼴입니다

  • 25.08.25 09:34

    @표주박 삼신께서는 신성성을 보여주신것은 바로 대원사 마하사 수리사 이 곳에서~왜? 삼신께서는 많코 많은 사찰(절) 중에서 이 곳 사찰에서 공부를 하셨슬까요 사람마다 다 이름이 있듯이 삼신께서는 사람으로 인간계의 인간으로 태어나 다 원과한이 맺친것을 대원사에서 풀어주실려고 또한 마하사는 상극세상에서 상생세상으로 갈수있게 모던 마왕들도 풀어 줍니다 그래서 상생군자들이 될려면 육천마왕을 필두로 만들어진 모던 업을 잘 견디고 잘 판단을 해야 합니다 수리사에서는 시중에 말로써 삼라만사 다 수리한다 즉 다 고친다
    그래서 박우당께서의 원신에 신위를 제대로 밝혀 모신곳이 삼라만사가 고쳐지는 수리가 된다 즉 의통군자들이 나타납니다 우리 도는 신도 입니다 그 신도의 의미는 사람의 능력으로는 않되는것을 할수있겠금 만들어 주는것이 신도 입니다
    종통은 신성성을 또한 연속성을 그럼 차기 대두목도 그 신성성을 보여주어야 한다고 봅니다
    주구장창 주장만 할것이 아닌 어떤 행위를~

  • 25.08.24 07:22

    표주박님께 질문있습니다
    표주박님의 진법주에 15신위를 어떻케 모시는지
    아님 표주박님이 주장을 하고싶은 주문은 뭔 가요 돌아가신 상도에 수임선감 이셨던분도 신위에 모시는것이 합당하다고 보시는지 초등학생의 수준에 글 쓰기지만 그 초등학생은 영이 맑습니다
    영이 탁한분들은 다 왕후장상을 꿈꾸는데 따라주는 분들이 없다면 그냥 혼자서 대두목 놀이를 한다고 보는데 않 그런가요 ~

  • 25.08.24 15:36

    도판이 깨졌는데 15신위가 왜 필요 합니까 15신위가 도통 줍니까??

  • 25.08.25 11:42

    @표주박 네 ~진법주의 15신위가 도통을 줍니다
    삼신께서의 신위를 제대로 밝혀 모시면 ~그래야 공부와강식을 하므로 하나된 종단대순진리회를 하나로 화합을하고 일치단결로 만들어져야만 가능합니다

  • 25.08.24 10:43

    참 다들 대두목깜도 않되시는 분들이 다 대두목이 되고 싶어한다
    삼신의 종통은~ 강증산 구천상제님께서는 조정산 옥황상제님께 주문과 봉서를 주셨고 그 조정산 옥황상제님께서는 주문과 봉서를 받으시고 공부법방과강식 만드시고 그 기운을 을 내려주십니다 박우당 도전님께서는 그 공부법방과강식을 받으시고 그 합당한 장소에서 공부법방과강식을 행 하겠금 도장과 대학교를 만드십니다
    차후의 대두목이 그 박우당 도전님께서 만들어 주신 도장과 대학교에서 공부법방과강식을 행 하겠금 인반을 짜서 공부법방과강식을 행 하겠금 공부법방과강식을 돌리는 기운 입니다
    돌아가신 상도에 수임선감 이셨던분은 처음에는 그렇케 하는것처럼 즉 상도에서는 포천도장에 입성을 할수있는 기운이 도래 되었던적이 있었는데 딱 거기까지 만 그칠 뿐 그래서 상도는 종통과는 거리가 먼 그런 사이비 천제단성회를 만들고 더 많은 이상한 분들이 나타나 대두목이 되겠다고 하는 기운이라
    뭐 자유도수니 다 자기 잘난탓에 이러쿵 저러쿵 때로는 이 도가 무섭다는 것을 알때가 오리라 다 까불면 다 엄청나게 다칩니다 다들 조심 또 조심합시다

  • 25.08.24 15:43

    【 “그 옆 골짜기가 ③“쪽박골”이로다“ 】<<==이것은 반쪽짜리 박이 두 개라는 것입니다

    전경을 모르고 산위만 주장 하니 건달이 댁의 눈에는 전경 구절이 안보이는 것입니다

    댁처럼 말하면 도주도 박우당도 아니죠 15신위가 종맥이 이어 지는 것이 아닙니다

    종맥은 시루산==>>부鼎(솥-정)리==>>쪽박골 이것이 맥이 이어지는 것이지

    신위로 맥이 이어지는 것이 아니죠

  • 25.08.24 22:22

    그럼 기성종교인 처럼 기도를 모시자는 것인지
    표주박님이 추구하는 미래의 도판은 당최 무엇을 주장을 하고싶은것인지~

  • 25.08.25 09:44

    어쩜 지금의 미륵세존 하감지위가 맞다고 왔던 수도인들이 현재는 상생을 찾았던것이 아닌 상극으로 치닫고 있습니다 미래의 불확실성이 명백한 그런 비젼으로는 참 진리가 아닌 거짓이 난무합니다 모던 마왕들도 해원도수로써 다 풀어 두었스니 말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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