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얼마 모아놨냐에 따라 갈린다고 봐야지, 월급으로 따지기엔 좀 애매하다고 보는 입장
나도 비엠타고싶다. 현재는 3-4 저기에 속하는데 qm5 18년도에 중고로사서 아직 타고댕김 ㅋㅋㅋㅋㅋ
실수령 기준인가??
정리해드림. 연봉의 80 ~ 90%
월급 3~400자기돈 100% 매매로 자가있는 사람은 뭘 타든
런닝화행
차 때문에 금전적인 어려움이 생기지 않는 선에서 사면 되는듯
비엠 3나 c클 살바에 큰 현기차 탐
저랑 생각이 정확히 일치
5~6년 전만 해도 외제차 하면 오~했지 지금은 3나c 사면 '돈도 없으면서 외제차는 타고 싶은 카푸어구나'라는 인식을 실제로 사람들이 많이 하니까 오히려 마이너스임
ㅋㅋㅋㅋㅋ
연봉이 아니라 재력으로 ..
뭔 말도 안되는 ㅋㅋ
300-400인데도 아반떼임..ㅠㅠㅋㅋㅋㅋ
연봉의 60-70프로가 맞는듯
유지비 이야기인듯?
쏘나타면 만족함
첫댓글 얼마 모아놨냐에 따라 갈린다고 봐야지, 월급으로 따지기엔 좀 애매하다고 보는 입장
나도 비엠타고싶다.
현재는 3-4 저기에 속하는데 qm5 18년도에 중고로사서 아직 타고댕김 ㅋㅋㅋㅋㅋ
실수령 기준인가??
정리해드림. 연봉의 80 ~ 90%
월급 3~400
자기돈 100% 매매로 자가있는 사람은 뭘 타든
런닝화행
차 때문에 금전적인 어려움이 생기지 않는 선에서 사면 되는듯
비엠 3나 c클 살바에 큰 현기차 탐
저랑 생각이 정확히 일치
5~6년 전만 해도 외제차 하면 오~했지 지금은 3나c 사면 '돈도 없으면서 외제차는 타고 싶은 카푸어구나'라는 인식을 실제로 사람들이 많이 하니까 오히려 마이너스임
ㅋㅋㅋㅋㅋ
연봉이 아니라 재력으로 ..
뭔 말도 안되는 ㅋㅋ
300-400인데도 아반떼임..ㅠㅠㅋㅋㅋㅋ
연봉의 60-70프로가 맞는듯
유지비 이야기인듯?
쏘나타면 만족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