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L 순종을 통해 누린 축복들을 나누도록 하겠습니다.
<SCL 5권 3과 당신의 적을 아십시오>를 배우면서 항상 피하고 싶은 적용이 있었습니다.
밤마다 유튜브 보는 유혹이 너무 강한데, 이길 자신도 없고 이기고 싶지도 않은 마음이 많았습니다.
이 적용만은 피하고 싶지만 왠지 해야할 것 같은 항상 그런 마음이었습니다.
그런 마음으로 시작된 적용은 잘 할리 없었고 매번 승리를 못하는 저 자신에 대해 정죄감도 들었습니다.
유혹은 항상 똑같은 패턴으로 밤마다 강하게 다가왔습니다.
자석의 강한 힘에 끌려가듯 '이러면 안되는데..' 라는 생각을 하면서 빠르게 손가락은 핸드폰을 누르고 있었습니다.
나름 자기 합리화를 하면서 지금 졸리니까 잠깨기위해 딱 한 개만 보자, 알람설정하고 딱 10분만 보자, 누르지는 않고 제목만 보자 등등의 작은 속삭임으로 다가왔고 저는 그 속삭임에 끌려 사탄의 먹잇감처럼 오랜시간 헤어나오지 못하고 있었습니다.
늦게 취침하니 새벽에 일어나기가 너무 힘들고 알람시간을 1분씩 2분씩 계속 뒤로 미루며 재설정을 했습니다.
비몽사몽간에 눈을 뜨자 마자 사탄은 정죄감으로 맹공격을 해왔습니다.
그렇게 조금씩 늦게 일어나는 상쾌하지 못한 기상은 연쇄적으로 모든 플랜에 영향을 주었습니다.
하루종일 피곤한 상태가 유지되었고 할 일을 제대로 못하니 짜증도 나고 자책감은 심해졌습니다.
<SCL 5권 4과 죄와 승리>에서 또 이 적용을 피하고 싶지만 다시 적용을 하며 정말 더 이상 이렇게 죄의 유혹에서 살고 싶지 않다는 마음이 들었습니다. 승리의 기쁨을 맛보고 싶었습니다.
"눈은 몸의 등불이니 그러므로 네 눈이 성하면 온몸이 밝을것이요 (마태복음 6:22)"
이 말씀에서 나온것처럼 눈이 이렇게 중요한 역할을 하니 사탄이 눈으로 엄청난 유혹을 하는구나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이 말씀을 주장하며 내 눈을 핸드폰에서 돌이켜 말씀을 보고 암송을 보는 눈이 되도록 기도하게되었습니다.
월요일 첫날 적용을 강력한 유혹에서 승리하고 일찍 취침을 하게 되었고, 다음날 새벽에 눈을 뜨니 승리했다는 기쁨으로 너무 기분이 좋았습니다.
낮시간에도 종종 유혹이 있었는데 그 때마다 암송을 했습니다. 유혹에 넘어가길 너무나 바랬던 사탄에게 메롱을 날렸습니다.
화요일 둘째날 또 역시 강력한 유혹에 흔들흔들하다 두 번째 승리를 하고 일찍 취침을 하게되었고, 승리의 기쁨이 다음날까지 이어졌습니다.
여러 뉴스들이 너무 궁금했는데 간절히 기도했습니다.
내가 넘어지길 너무나 바랬던 사탄에게 또 메롱을 날렸습니다.
'내가 넘어갈줄 알았지?' 틈틈이 암송하며 내 눈을 말씀에 집중했습니다.
수요일 셋째날에는 두 번 승리를 하니 더 힘이 강해져서 좀 덜 보고 싶어졌습니다.
셋째날도 승리! 적용 순종을 잘 하고 피곤하지 않으니 여러 가지로 삶이 효율적이 되었습니다.
그렇게 그 주 내내 승리를 하게되었습니다.
그리고 신기하게 그렇게 강력했던 유혹과 너무 궁금했던 관심들이 점점 사그라졌습니다.
천로역정의 주인공이 무거운 죄의 짐을 지고 산꼭대기에 오르며 죄의 짐을 벗어버리고 산 정상에서 "프리덤"하고 외친것처럼 저도 속으로 "프리덤!"을 외쳤습니다.
사탄이 주는 잘못된 개념들을 성서적으로 다시 바른 개념을 갖게되었습니다.
사탄은 마음껏 영상보는게 자유라고 속삭이며 영상에 가두어 놓았고 분산된 관심, 피곤, 짜증을 채워넣었습니다.
그러나 이제 영상의 족쇠에서 벗어나니 바른 목표에 집중하고 건강한 생활을 하게되어 무엇이 참된 자유인지 깨닫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또 SCL 적용으로 새벽 5시 정각에 딱 일어나는 것을 훈련하고 있습니다.
조금도 지체하지 않고 바로 알람 끄자마자 일어나서 바로 양치질하고 따뜻한 차를 끓여 책상에 앉습니다.
그리고 찬양시와 QT를 하고있는데 3월 25일부터 지금까지 잘하고있습니다.
작은 결단들이었는데 제 삶에 많은 변화가 일어났습니다.
유튜브 안보고 일찍 취침하고 5시 정각에 일어나 맑은 정신으로 주님과 교제하고 기도한 후에 운동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운동 후 아침식사를 건강하게 차리고 집정리하고 특별한일 없으면 소망관으로 일찍 가서 시간사용을 집중해서 잘 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운동을 하니 어느날은 소망관 7층을 계단으로 단숨에 올라가기도 했습니다.
적용 순종의 축복을 많이 누리게 하신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첫댓글 와 순종의축복 넘감사하고 도전되어요!!!
아멘!
아멘
우와 너무 공감되고 유익한 글 감사합니다!!
우와 귀한 간증 넘감사해요
아멘♡♡
저도 잘실천할께요!!
적용에 깨어 순종해야겟어요
와 승리했네요!!!_)
은혜롭네요
깨어 순종해야겠어요!!
우와~~~ 순종의 축복 감사하네요😁
오와 저도 핸드폰 ㅜㅜ 넘 방해되고 승리해야 되는 것인데!!
승리의 간증 감사해요!! 저도 배운것을 따라 순종해야겠어요
아멘
읽어도 읽어도 자주 읽고 순종의 축복을 함께 경험하고 싶네요
정말 유익하네요!ㅎㅎ
우와 넘 좋은 간증이예요!!
순종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