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생명교회(백석) 천국이정표.
최매실 목사님!
계시록에는 기간적인 예언이 명확하게
기록이 되어 있습니다
우리가 모르는 기간은 각 일곱
재앙들의 재앙이 내리는 기간을
모른다는 것이고 그 외는 분명하게
기록이 되어 있습니다
다섯 달(황충)
3년 반 (이방인의 때)
3년 반 (두 증인의 때)
3년 반 (짐승이 권세를 잡는 때)
이렇듯 명확하게 기록이 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다니엘서를 가져다가 해석을
하는 것을 보게 됩니다
계시록에 기간이 명확하게 기록이
되어 있고 그 기간에 무슨 일이 있을
것임이 명확하게 기록이 되어
있는데도 다니엘서를 가져다 해석할
이유가 없다는 것입니다
기록이 없다면 찾아 볼수가 있겠으나
계시록에 명확하게 기록이 되어
있는데 다니엘서를 계시록에 대입할
이유가 있는가?
없습니다
또한 결정적인 것은?
다니엘서의 끝에 기록된 1.290일과
1.335일입니다
다니엘서로 계시록을 해석해야
한다면?
1.290일과 1.335일이 다니엘서의
마지막에 기록이 되어 있습니다
그렇다면 다니엘서의 마지막에
1.290일과 1.335일이 기록되어
있기에 계시록에서도 마지막에 적용을
해야 옳게 됩니다
계시록에서의 마지막 기간이란?
짐승이 권세를 잡는 3년 반입니다
짐승이 권세를 잡는 3년 반 이후에
적용을 해야 옳게 됩니다
그래서 계시록에서는 기간적인 예언이
짐승이 권세를 잡는 3년 반으로 끝이
납니다
1.290일과 1.335일을 계시록에
적용할 공간이 없습니다
이것을 계시록의 끝 부분 어디에
적용을 해야 하는가? 입니다
적용을 해야 할 곳이 없습니다
그곳을 찾을 수가 없습니다
1.290일과 1.335일을 계시록 어디에
적용을 해야 하는가?
적용해야 하는 곳이 없습니다
이것은 다니엘서로 계시록을
해석해서는 안된다는 것입니다
다른 것은 다 틀려도 끝은 같아야
합니다
그런데 1.290일과 1.335일을
계시록의 끝에 적용할 곳이 없습니다
이것이 시사하는 바는 다니엘서는
과거에 관한 예언이다는 것입니다
그렇지가 않다면?
1.290일과 1.335일을 적용할 공간을
계시록에서 찾아 내야 합니다
다니엘서와 계시록의 끝이 정확히
맞아 떨어져야 하는데 그렇지가 않기
때문입니다
안식교 . 재림교ㆍ명광교회
명광미디어ㆍ박진하 . 제이콥 목사의
1.290일과 1.335일의 적용도 잘못된
것입니다
계시록의 끝에 적용을 해야 옳게
됩니다
다니엘서의 끝에 기록이 되어
있기에!
1.290일과 1.335일은 독립적인
기간입니다
계시록의 어디에 끼워 넣을 수가
없습니다
다니엘서의 마지막에 기록된 독립적인
기간
그런데 안식교 . 재림교ㆍ명광교회
명광미디어 박진하 . 제이콥 목사는
다니엘서의 끝에 기록된 독립적인
기간을 가져다가 이천삼백 주야에
끼워 넣어 버립니다
1.290일과 1.335일은 다니엘서의
가장 마지막에 있는 독립적인
기간입니다
그러기에 계시록에서도 마지막에
적용을 해야 옳게 됩니다
다니엘 12:11~13
11.매일 드리는 제사를 폐하며
멸망하게 할 가증한 것을 세울 때부터
천이백구십 일을 지낼 것이요
12.기다려서 천삼백삼십오 일까지
이르는 그 사람은 복이 있으리라
13.너는 가서 마지막을 기다리라
이는 네가 평안히 쉬다가 끝날에는 네
몫을 누릴 것임이라
위 본문이 다니엘서의 끝입니다
다니엘서의 끝에 기록되었다는 것은
이전의 기간과는 상관없는 독립적인
마지막 기간이라는 것이 됩니다
그렇다면 이 적용을 계시록에 해야
한다면?
당연히 계시록에서도 마지막의 기간에
적용을 해야 옳게 됩니다
그런데 적용할 곳이 없습니다
계시록의 기간적인 예언은 짐승이
권세를 잡는 3년 반으로 끝이 나기에!
다니엘서로 계시록을 어지럽게
만들고 있습니다
계시록에 한 이레가 어디에 등장을
합니까?
평화조약이 어디에 등장을 합니까?
이방인의 3년 반!
두 증인의 3년 반!
짐승이 권세를 잡는 3년 반!
명확하게 분리가 되어 기록이 되어
있는데!
1.290일과 1.335일의 시작점이
어디인가?
다니엘 12:11~12
11.매일 드리는 제사를 폐하며
멸망하게 할 가증한 것을 세울 때부터
천이백구십 일을 지낼 것이요
12.기다려서 천삼백삼십오 일까지
이르는 그 사람은 복이 있으리라
멸망케 할 가증 것이 설 때부터가
시작점이 됩니다
예루살렘의 멸망 당시의 멸망의
가증한 것은 로마군대가 되었습니다
로마군대가 예루살렘을 포위할 때부터
1.290일과 1.335일이 시작이 되는
것입니다
계시록에서는 짐승의 우상이 세워질
때부터가 시작점이 됩니다
그러나 계시록에서는 적용을 할수가
없습니다
짐승이 권세를 잡는 3년의 기간이
되기 때문입니다
짐승이 권세를 잡는1.260일이라는
기간이 버티고 있는데 1.290일과
1.335일을 어디에 적용을 할수가
있습니까?
안식교ㆍ재림교에서 가르치는
기간해석 . 기간적용도 모두 잘못된
것이 됩니다
멈추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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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05.29 09: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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