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광훈 목사님 현재 상황.
1/20 트럼프 대통령 취임식. 민간인으로서 첫번째 초대 받음.
2024년 미국 현직 상원의원 21명 직접 만나 담화.
담화 내용 듣던 중 현직 상원의원으로부터 이건 사람의 음성이 아니라 하나님의 소리다. 온 몸에 소름이 돋는다라는 감탄을 받음.
내용인 즉, 현재 중국에서 북한으로 공유되는 송유관을 3달만 끊어라. 그럼 북한은 항복할 것이다.
전달의 한 부분.
2024년 초 국정원으로부터의 전달 내용.
북한 암호을 해독함.
'전광훈 목사를 죽이라는 명령에서 바꾼다. 기절시켜 산 채로 잡아 오라.'
이러한 내용이 발견 되었으니, 전광훈 목사님은 경호를 철저히 하시라느 전언이었습니다.
2023년 까지는
첫번째가 전광훈 목사를 죽이라.
두번째가 광화문 세력을 해체 시켜라
였습니다.
언론이 왜 전광훈 목사를 잡아 죽이려합니까?
그 분이 실제적으로 북한의 위협이 되며, 자유민주주의 조직을 만들고 대규모 집회를 이끌고 그 분을 따르는 사람들이 많으며 전광훈 말고는 그렇게 많은 인파를 이끌 인물이 없는걸 알기 때문입니다.
윤대통령이 감옥에 가며 김진홍 목사님께 부탁을 하여 성경에 친필싸인 하여 보내줄 것을 요구하였습니다.
그리고 김진홍 목사님은 이미 몇년 전 말씀하기를, 전광훈 목사님은 이 시대의 선지자라 하며 인정한 바 있습니다.
언론이 좌경화 되어 거짓 프레임을 씌워 속이니 기존 기독교인들조차 검증도 않고 똑같이 앵무새처럼 전광훈 목사를 욕합니다. 의인을 악하다 하는 것은 하나님께 합당하지 않다는 책망을 받지 않기 위해서 우리는 거짓에 속아 오만방자한 말을 따라해서는 안된다는 것을 알 것입니다.
전광훈 목사가 애국운동의 중심이거늘, 전광훈 목사에 대한 글이 하나도 없어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 참조사항.
광화문 세력
전광훈 중심.
신의한수(신혜식 대표) 합세.
신남성연대(배인규 대표, 2030의 주도자) 합세.
돌아오는 3.1(토)
1천만명 광화문 집결, 초대형 애국집회 날짜 정해졌습니다. 승리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