삐리리 불어봐 재규어는 애니가 없습니다
아직 유명하지가 않아서
그러나 해머 알죠? 마빡냄세나는 돼지
그 해머가 부른 뭔가의 번데기 노래 파일 [진짜있더군요]
들어보신분은알겠지만 노래가 재규어군이 말한데로
'망할대로 망한 인간들이 듣는노래' 가사가.....
정말 재밌고 웃깁니다..
WOW WOW~~
WOW WOW WO~~~~~~♪
メレンゲってなぁ~に?
머랭이란 뭘까?
メレンゲって何だYO~?
머랭이가 뭐냐고Yo~
なんかのさなぎとかじゃない?)
(뭔가의 번데기가 아닐까?)
こないだ最惡だったよ-
요전에는 최악이었어
燒鳥屋で鳥雜炊たのんだら
닭요리 전문점에 가서 닭죽을 부탁했더니
レバ-ばっかり入ってたんだよ
간만 잔뜩 들어 있더라
俺レバ-嫌いなんだYO~
나 간 싫어한다고YO~~
(それなんかのさなぎだったんじゃない?)
그건 뭔가의 번데기가 아닐까?
WOW WOW YO
オレ去年は充電してたんだYO
나 작년엔 충전되어 있었어Yo
まぁおととしも充電してたけど
하긴 재작년에도 충전되어 있었지만
WOW WOW スパ-ク!!
WOW WOW 스파크! !
お前の傘の裏に張りついてんのなんかのさなぎじゃない!?
네 우산의 안쪽에 붙어 있는 건 뭔가의 번데기가 아닐까!?
Ah~~~~♪
DA BA DA DA BA DA DA
DO-DA DA!
Kiss me baby Kiss me baby
Kiss me baby Kiss me baby
첫댓글 want u!
우에노 공원의 비둘기들이 나보다는 더 잘 먹고 살겠다 정말 암울한 가사
이....이 노래는........ 코..코닛땅... ㅠ 아이고 들을때마다 나를 미치게 하는 뭔가의 번데기 ㅠ 마사루의 섹시 코만도랑 포르고레의 치치오모게와 더불어 참... 암울하게 만드는 노래에요, 이거 ㅠ
유명해요...발매하면 일본 만화책 베스트 셀러 BEST 10 에 항상 들어요.. 4위까지 한 거 봤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