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 B 섭취, 뇌졸중 위험 최대 50% 낮춰… 22만 명 분석 결과
https://v.daum.net/v/20260414130202927
비타민 B군 섭취를 늘리고 혈중 농도를 높게 유지하면 뇌졸중 발생 위험이 크게 낮아진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미국 공동 연구팀은 미국 성인 22만여 명을 대상으로 비타민 B군의 장기 섭취 및
v.daum.net
먼저 먹기만 해도 혈당이 달라진다…전문가가 제안한 당뇨 잡는 식전 음식은?
https://v.daum.net/v/20260413060254273
당뇨 관리는 특정 음식 하나보다 전반적인 식습관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가정의학과 전문의 박용우 교수는 건강 유튜브 채널 '지식한상'을 통해 이러한 점을 강조했다. 탄수화물 중심 식단은
첫댓글
첫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