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구 박사는 십자가에서 모든게 다 끝났다고 하는데 그렇다면 예수께서 하늘성소에서 중보사업을 하실 필요가 없는것이나 성경에는 분명히 예수께서 제사장과 대제사장으로서 봉사하신다고 하였습니다. 십자가에서 제물이 드려졌으니 그 제물을 가지고 성도들의 죄의 고백을 듣고 용서를 구하는 제사장의 직무가 이어지는 것입니다. 이것을 부인한다면 그런자들은 자기들의 죄는 어떻게 속죄가 되는지 거기에 대해서 밝혀야 할것입니다. 믿기만 하면 자동속죄인지 분명히 밝혀야 하고 앞으로 짓는 죄는 어떻게 되는지 그 메커니즘을 밝혀야 할것입니다. 속죄 시스템이 없는데 무슨 근거로 속죄가 되는지 밝히라는 것이지요.
일요일교회들의 십자가에서의 구원확정과 자동속죄의 교리는 현대판 면죄부라고 보면 될것입니다. 그런 교리를 따라가고자 2300 주야에 대한 해석을 어그러지게하고 성소와 중보교리를 부정함은 멸망받기로 작정한것과 같습니다. 이상구 박사가 건강기별로 유명해졌으나 그의 기별은 엄연히 한계가 있고 완성되지 못한 것입니다. 고로 자기의 한계를 인식하고 겸손하게 나아갔으면 될일인데 그렇지 않고 잘못된 방법으로 활로를 뚫으려하니 곁길로 가게 된것입니다. 이상구 박사는 앞으로 반드시 후회하고 부끄러워 뒤로 물러가 숨게 될것입니다.
첫댓글 이상구 박사는 말을 하는게 좀 어눌한듯하여 도무지 알아듣기 어렵네요. 그냥 뭐라고 웅얼거리는것 같군요.
화잇이 선지자임을 부정하고 화잇이 증언한 2300주야에 대한 명확한 해석을 거부한다면 이박사는 더이상 안식일교회에 있지 말고 스스로 나가야 할것입니다.
교단에서도 더이상 이박사를 용인해서는 안되고 출교조치를 하든지 해야할 것이고요.
이상구 박사는 십자가에서 모든게 다 끝났다고 하는데 그렇다면 예수께서 하늘성소에서 중보사업을 하실 필요가 없는것이나 성경에는 분명히 예수께서 제사장과 대제사장으로서 봉사하신다고 하였습니다. 십자가에서 제물이 드려졌으니 그 제물을 가지고 성도들의 죄의 고백을 듣고 용서를 구하는 제사장의 직무가 이어지는 것입니다. 이것을 부인한다면 그런자들은 자기들의 죄는 어떻게 속죄가 되는지 거기에 대해서 밝혀야 할것입니다. 믿기만 하면 자동속죄인지 분명히 밝혀야 하고 앞으로 짓는 죄는 어떻게 되는지 그 메커니즘을 밝혀야 할것입니다. 속죄 시스템이 없는데 무슨 근거로 속죄가 되는지 밝히라는 것이지요.
일요일교회들의 십자가에서의 구원확정과 자동속죄의 교리는 현대판 면죄부라고 보면 될것입니다. 그런 교리를 따라가고자 2300 주야에 대한 해석을 어그러지게하고 성소와 중보교리를 부정함은 멸망받기로 작정한것과 같습니다. 이상구 박사가 건강기별로 유명해졌으나 그의 기별은 엄연히 한계가 있고 완성되지 못한 것입니다. 고로 자기의 한계를 인식하고 겸손하게 나아갔으면 될일인데 그렇지 않고 잘못된 방법으로 활로를 뚫으려하니 곁길로 가게 된것입니다. 이상구 박사는 앞으로 반드시 후회하고 부끄러워 뒤로 물러가 숨게 될것입니다.
이상구박사는 개신교의 번제단 기초진리사상으로 이미 돌아선분입니다
사단의,영이 들어가 지성소문을 나와 닫아둔 성소문을 열고 다시 물러간분이라 봅니다
말세 SDA가 특별히 받은 지성소사업의 빛을 무시하고 있음.
토론중에 들어보니
95%는 박목사님의 말이 맞았지만
한가지 틀린것이 있네요
박진하목사는 재림교회의 교리로는 하늘에 실제 건물적(장막) 성소가 없다?고 하였는데
아닙니다. 지금도 분명히 있습니다 . 성경에도 여러 증언에도 나옵니다
이부분은 박목사가 지식이 없는것인지. 실수한것입니다
오히려 이상구박사가 이부분은 재림교회교리에 건물적 성소가 있다고 했고, 재림교회가 그렇게 과거부터 가르쳤다는것입니
오늘 있던 토론에서 이상구 박사는 자기입으로 분명하게 엘렌 화잇의 선지자성을 부인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