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이번에도......ㅠㅠ
메르스로 인해 서울도 취소 될줄 알았는데 결국 열리더니...
대구에서도....ㅠㅠ
기도해주세요....
대구 동성로서 내달 5일 퀴어문화축제
(대구=연합뉴스) 한무선 기자 = 제7회 대구퀴어문화축제가 다음 달 5일 오후 4시 대구 동성로 대구백화점 앞 광장에서 성 소수자 등 1천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열린다.
대구퀴어문화축제 조직위원회(이하 조직위)는 이날 오후 2시부터 행사장 주변에 부스를 설치해 성 소수자를 알리는 전시나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어 노래 공연, 퍼포먼스 등 행사를 하고 가장행렬과 같은 퍼레이드를 동성로 주변에서 펼친다.
조직위는 무대행사, 퍼레이드 외에도 사진전(1∼10일 무지개인권연대), 영화제(1∼12일 오오극장), 연극제(17∼19일 소극장 함세상)를 할 예정이다.
조직위 관계자는 "퀴어문화축제는 성 소수자들이 있는 그대로 모습으로 존재를 알리는 행사다"며 "이번 축제로 우리 사회 다양성과 소수자 인권 존중, 관용 정신을 가늠해 볼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대구백화점 앞 광장과 가까운 한일극장 앞에서는 대구퀴어문화축제를 반대하는 단체가 집회를 열 예정이다.
첫댓글 대구시장이 못하게 막지 않았나요?ㅜ
주님만 기다립니다.
전국적으로 하는 것으로 보아 뒤에서 조정하는 세력이 분명히 존재합니다...이건 개인이 아니고 뒤에서 정치적으로 도와주는 세력이 있다는 겁니다...일루나 프리 애들이 조장하고 전세계적으로 퀴어가 일어나고 있는 것으로 보아 이제는 주님오실날 멀지 않았네요...9월에 테트라드 쉐미타 유대인의 달력으로 7000년이 도래하는시기가 9월입니다...참고 하시고 아직 구원받지 않은 영혼을 위해 기도해주시길 바랍니다~
주님! 우상의 도시 대구가 또 저런 죄악을 일삼는 군요. 이제 다 내려놓고 기도 밖에 없습니다. 주여. 방금도 행자부 소속 공무원들이 사망했다고 들었습니다. 이 나라가 정말 위태합니다. 하나님 도와 주시옵소서.
대구지법 제1행정부(부장판사 김연우)가 25일 대구퀴어축제 조직위원회 배진교 공동대표가 "퀴어퍼레이드 금지통고처분을 취소하라'며 대구지방경찰청장과 중부경찰서장을 상대로 낸 옥외집회금지 통고처분 집행정지 신청을 일부 받아들여 5일 대구백화점 앞 광장에서 행사를 진행한답니다. 반대집회가 있을 예정이라고는 하는데 정보를 전혀 찾을 길이 없어서 저는 이날 예배를 드린 후 한일극장 앞으로 나가려고 합니다. 대구를 위해 그리고 대한민국을 위해 기도해 주세요~
7월 5일(일) 오후 3-6시에 대구 동성로 구 한일극장 앞에서 동성애 반대 국민대회를 하려고 합니다.
자세한 상항은 행사모임코너 확인하셨으면 합니다.^^마라나타
@영심이 안 그래도 댓글 단 그 날 밤에 길원평 교수님의 집회 문자를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날짜가 갑자기 확정되었습니까 .. 지난주 교회에서 광고 없었는데 ....
기도하고 참석 해야겠 습니다 ...
작년에도 난리 났습니다 ...
주님, 이런죄악울 짓는자들이 회개하고 돌아오길 바랍니다 ..
박원순 대권주자 여론조사 지지도가 1위래요. 세상이 미쳐갈수록 우리는 더 무릎으로 나아가야 합니다.
정말 기가 막힌 대한민국 현실입니다.
어째서 박원순이 대권주자 1위가 되는지 도무지 이해가 안되네요.. 악을 악으로 보지않고 선을 악으로 보는 꺼꾸로된세상 이네요
대구가 영적으로 참으로 어둡다고 하던데...분지에다 사찰의 영향권..기도가 많이 필요하군요. 우리나라도 소돔고모라 심판 2군데 확정인가요? 주님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