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이클 콜 : 네, UBE가 다시 돌아왔습니다.
제리 롤러 : 이제 이번 화가 끝나면 슈퍼쇼가 펼쳐진다고 하네요!
그럼 슈퍼쇼 일정 보시죠!
1. 케인 vs 스톤콜드 스티브 오스틴 < 인터내셔날 챔피언 vs 유러피안 챔피언, 하드코어 매치 >
2. 더들리보이즈 vs 리얼리티 파라다이스 < 태그팀 챔피언쉽, 래더매치 >
3. 유인나 & 테리 & 세이블 & 김현아 & 랜디오턴 vs 켈리켈리 & 크리스티 헤미 & 스테파니 맥맨 & 전효성 & 언더테이커 < 제거 매치 >
4. 웨이드 바렛 vs 잭 라이더 vs 잭스웨거 < 승자는 NXT 2기 첫번째 탈락자 선정에서 제외된다 >
5. 15인 디바 배틀로얄 매치 < 우먼스 챔피언쉽 넘버원 컨텐더 매치 >
참가자 : 미쉘맥쿨, 세이블, 크리스티 헤미, 캔디스 미쉘, 김현아, 전효성, 베스피닉스, 마리즈, 마리아
릴리안 가르시아, 테리, 켈리켈리, 게일 킴, 유인나, 스테파니 맥맨
< 현 우먼스 챔피언인 테리가 이긴다면 새로운 디바가 그녀와 경기를 치루게 된다 >
6. RVD vs 사부 < 익스트림 룰, 라스트 맨 스탠딩 매치 >
조쉬 매튜스 : 여러분, 오늘 저의 게스트는 잠시 후 있을 UBE 챔피언쉽 넘버원 컨텐더 경기 참가자인 존 모리슨입니다!
모리슨, 잠시 후 DX를 상대로 RVD와 함께 UBE 챔피언쉽 넘버원 컨텐더 경기를 치루게 될텐데요. 오늘 기회가 굉장히 큰 기회일텐데 많은 준비는 하셨는지요?
존 모리슨 : 대충대충! 이라면 거짓말이겠죠? 오늘을 위해 제 가족들도 굉장한 돈을 들여서까지 저를 도와준 것 같네요.
D-X 놈들의 코를 납작하게 만들고, 제가 UBE 타이틀을 딸 수 있도록 말이죠. 오늘, 전 제 명예를 걸고서 기필고 넘버원 컨텐더가 될겁니다.
그리고 모두 다 원 나잇 스탠드에서 모리슨 만세!라고 외치는 그 날을 위해! 오늘 꼭 승리하겠습니다.
Fifth Match
크리스챤 vs 리키쉬
먼저 리키쉬가 등장합니다.
처음에 UBE 등장은 좋았는데 점점 쩌리 신세가 되가고 있는 불쌍한 상황입니다.
과연 오늘 크리스챤을 이기고 승리를 추가할 수 있을까요?
크리스챤이 거만한 표정으로 등장합니다.
지난 저지먼트 데이에서 에지와의 경기에서 승리 후에 기세등등한 표정인데요.
하지만 아직 대립은 끝난게 아닌기에... 오늘 경기 난입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Dang~
경기가 시작되자마자 크리스챤이 리키쉬에게 달려가 헤머링을 선사합니다. 계속해서 헤머링을 구사하는 크리스챤, 이어서 리키쉬를 코너 쪽으로 몰고가서 이번에는 리키쉬의 복부 쪽에 무자비하게 스텀핑을 하는군요. 그리고 이어서 이번에는 리키쉬를 일으켜 세워서 찹! 리키쉬라 그런지 더 찰지게 들어가는군요. 그리고 이어서 이번에는 크리스챤이 리키쉬를 반대쪽 코너로 아이리쉬 휩을 시도하지만 리키쉬가 무게로 버팁니다. 그리고 크리스챤을 들어서 파워슬램을 시전하지만, 크리스챤이 임페일러로 반격합니다.
커버 One... 벗어나는 리키쉬. 그리고 이번에는 리키쉬가 크리스챤을 로프반동 하려하자 크리스챤이 이를 팔을 꺾고 그대로 러시안 레그 스윕! 커버를 하지만 리키쉬 다시 한 번 벗어납니다. 그리고 이어서 이번에는 크리스챤이 리키쉬의 다리를 들어올리고 샤프 슈터! 고통스러워하는 리키쉬, 로프가 보이지만 과연 잡을 수 있을까요? 로프쪽으로 엉금엉금 기어가기 시작하는 크리스챤, 하지만 크리스챤이 링 중앙으로 리키쉬를 끌고 갑니다. 대단한 괴력이네요. 리키쉬를 끌고 가다뇨! 하지만 포기를 모르는 리키쉬가 자신의 모든 힘을 쏟아 크리스챤을 밀어냅니다! 그리고 이어서 이번에는 리키쉬의 포어 암! 포어 암! 그리고 리키쉬가 슈퍼 킥!을 시도하려고 하자 크리스챤이 피하는군요. 하지만 크리스챤을 로프반동 시킨 후에 사모안 드랍을 작렬시킵니다!
크리스챤을 코너 쪽으로 끌고 간 후에 관중들에게 어필을 하는 리키쉬, 관중들도 악역 크리스챤과 경기를 펼치고 있는 리키쉬에게 환호를 보내줍니다. 그리고 반자이 드랍!!!!!!!
커버 One, Two, THr... 크리스챤이 겨우겨우 로프를 잡아버립니다. 이제는 둘 다 잔뜩 지쳐보이는군요. 하지만 리키쉬가 다시 한 번 크리스챤을 일으켜세워서 자신의 피니쉬 기술 중 하나인 리키쉬 드라이버를 준비합니다! 그러나 뒤로 빠져나오면서 임플란트 DDT!
자신의 친구이자 전 태그팀 파트너였던 에지의 에지쿠션과 비슷한데요. 이제 자신은 반대편 코너 쪽으로 가서 리키쉬가 일어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혹시 그 기술인가요!~!!!! 스피어 작렬! 커버 One, Two, THr.... 아, 리키쉬가 벗어납니다!!! 아직 자신의 주 기술이 아니라 좀 약하게 들어간 면이 있나보군요. 어쨋든 크리스챤이 마지막 킬스위치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리키쉬가 일어나자마자 크리스챤에게 슈퍼킥!! 커버 One, Two, THree... 결국 리키쉬가 오랜만에 1승을 추가하게 됩니다.
Winner : 리키쉬
- 결국 크리스챤이 패배하게 됩니다. 이 때! 에지가 등장합니다. 역시나 관중들의 엄청난 환호가 이어지는군요.
그리고 겨우 몸을 가누며 일어나는 크리스챤에게 스피어! 역시 진짜는 저런 거군요.
그리고 한 마디 하는군요.
" One Night Stand, one more match...... "
에지가 웃으면서 퇴장합니다.
곧! 새로운 디바 케이틀린이 UBE에 옵니다!
많은 기대를....
마이클 콜 : 네, 아주 재밌는 경기였습니다. 그리고 경기 후에 에지의 등장도 있었죠
제리 롤러 : 아마 원 나잇 스탠드에서 한 경기 더 하자는 애기같아요! 그리고 새로운 디바 케이틀린에 대한 프로모도 나왔구요.
마이클 콜 : 많은 기대가 되는 디바입니다. 왜냐하면 제 이상형...
제리 롤러 : 당신은 평생 혼자 사시고요! 자, 이제 마지막 메인이벤트만 남았습니다.
마이클 콜 : ( 우쒸! ) 네네네네네
제리 롤러 : 하기 싫으면 관두시던가요
마이클 콜 : 그럼 마지막 경기로 가시죠! 난 짤리기 싫어염!
........... 몹쓸 애교 ...........
Sixth Match
RVD & 존 모리슨 vs 트리플 H & 숀마이클스
< RVD & 존모리슨이 승리한다면 페이탈 포 웨이 매치
트리플 H & 숀마이클스가 승리한다면 1 vs 1 매치 >
먼저 숀마이클스가 등장합니다. 일단 승리한다면 기분은 좋겠지만 패배해도 숀에게 나쁜 것은 없습니다.
그래도 흥겨운 춤사위를 추며 나오는군요. 관객들의 엄청난 반응입니다.
전 UBE 챔피언이었던 트리플 H가 등장합니다. 재경기 조항을 사용하려 했더니 결국 이런 꼴이 되버렸네요.
하지만 오늘 승리를 거두게 된다면 RVD와 1대1 경기를 치룰 수 있습니다.
오늘 꼭 승리하겠다고 혼잣말로 다짐을 하고 있군요.
오늘 모리슨은 벌써 2경기 째입니다.
첫 경기에서 바티스타와 맨슨을 상대로 승리했는데요.
공교롭게도 오늘 태그팀 매치만 2경기네요. 유난히 태그팀 경기에 강한 모리슨이기 때문에 이번 경기도 승리할 수 있을 지
관중들이 주목하고 있습니다.
Mr. 머니 인 더 뱅크이자 현 UBE 챔피언인 RVD가 등장합니다.
머니 인 더 뱅크를 사용했음에도 불구하고 오늘도 들고 나왔군요. 자랑하고 싶나 봅니다.
이제 경기가 시작됩니다.
DANG~
경기가 시작이 되는 그 순간.... 바로 RVD와 모리슨에게 달려드는 D-X! 서로 전략을 짜놓았다는 듯이, 숀이 모리슨을 잡아 링 밖으로 던져버리고, 트리플 H는 RVD를 쓰러트린 후에 그의 다리를 잡아 링 중앙으로 끌고 옵니다. 한편, 링 밖으로 나가, 모리슨을 공격하는 숀!! 그리고 링 안에서는 트리플 H가 RVD의 발목을 잡는데요!! 바로 트리플 H를 밀어내며 위기에서 벗어나는 RVD! 성치도 않는 다리를 이끌며 트리플 H에게로 향합니다. RVD의 헤머링! 헤머링! 헤머링! 헤머링! 헤머링! 하지만.... 오~ RVD의 아픈 다리를 가차없이 걷어차는 트리플 H! 공중기를 많이 쓰고 킥을 많이 하는 RVD에게는 너무 가혹한 공격이죠. 트리플 H가 RVD의 머리를 검지 손가락으로 밀며 " RVD! 겨우 이것 밖에 안돼냐! " 라는 식으로 말하며 RVD를 조롱하는 그 때, 링 밖에서 쿵하는 소리가 들리는데요. 바로 화면이 전환이 되고, 모리슨이 숀을 바리케이드에 쳐 던져버리는군요. 이어 숀을 일으키는 모리슨! 링 밖에서 문 라이트 드라이브!
예상과 빗나가버린 상황 탓에 경기에 집중을 못하는 트리플 H! 발을 동동구르며 존 모리슨에게 화를 내기 시작하는데요. 그 사이에 심판의 도움을 받아 일어나는 RVD! 이 때 제리코가 링 안으로 철제 의자를 넣어줍니다. 그것을 본 모리슨! 그리곤 트리플 H에게 뒤쪽을 바라보라며 손가락으로 RVD를 가리키는데요. 설마 하는 표정에 바로 뒤돌아보는 트리플 H! 그 순간 RVD의 반 터미네이터!
심판은 링 밖에 있는 숀의 상태를 살피느라 보지 못하는군요. 바로 커버하는 RVD! 심판의 카운트 One, Two... 풀려나는 트리플 H!
철제 의자를 사용하고도 일어난 트리플 H! 그리고 쓰러진 숀! 그 둘은 승리를 거둘 수 있을까요?
광고 후에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 -------------------------------------------
-------------------------------------------
네, 다시 돌아왔습니다. 트리플 H가 존모리슨에게 카멜 클러치를 걸고 있습니다. 존 모리슨이 기술에서 헤어나오지 못하고 있는데요. 중들이 박수와 함께 모리슨을 응원하고 있습니다. 응원에 힘입어 모리슨이 몸을 일으키려는데.... 기술을 푼 후에 그대로 모리슨의 등을 엉덩이로 누르는 트리플 H! 모리슨이 굉장히 고통스러워합니다. 이어 트리플 H, 모리슨을 일으키고 로프 반동을 시도합니다. 재빨리 고개를 숙이며 백 바디 드랍을 준비하지만.... 빠르게 트리플 H의 가슴을 걷어차는 모리슨! 계속해서 트리플 H에게 크로스라인! 다시 크로스라인! 서둘러 로프를 향해 돌진! 미들 로프를 밟고서 일어나는 트리플 H에게 플라잉 척! 하지만 자신도 많이 지쳤는지 함께 쓰러집니다.
갑자기 숀 마이클스가 링 안으로 들어옵니다. 그리고선 존 모리슨에게 스윗친 뮤직! 그리고 나선 트리플 H에게도 스윗 친 뮤직! 이게 어찌 된 일이죠!!!! 겨우 정신 차린 모리슨이 RVD와 태그합니다! 마지막 RVD가 파이브 스타 프로그 스플래쉬! 커버 One, Two, Three..... 결국 원 나잇 스탠드의 메인 이벤트가 페이탈 포 웨이로 변경되는군요!
Winner : RVD & 존모리슨
- 경기 후 숀마이클스가 다시 링 안으로 들어옵니다. 그리고 트리플 H를 링 밖으로 던져버립니다. 숀을 말리려는 심판, 자신의 길을 막으려는 방해물로 밖에 보이지 않는지, 숀이 심판에게 스윗 친 뮤직!
그러고선 자신도 링 밖으로 나가는 숀! 쓰러져 있는 트리플 H를 일으키더니, 중계석으로 밀어붙이며 그의 머리에 마구마구 공격을 퍼붓기 시작합니다. 헤머링! 헤머링! 헤머링! 헤머링! 헤머링! 그리곤 트리플 H를 바로보는 숀의 저 표정 .... 정말로 우리가 알고 있는 그 착한 숀이 맞는걸까요?
서둘러, 중계석의 테이블의 커버를 벗겨내는 숀! 정신을 잃은 트리플 H를 일으킨 후에 바로 테이블 위에 올려놓고, 자신은 탑 로프로 올라갑니다. 잠깐만요. 숀! 안돼요! 숀! 제발! 숀 .... NO!!!!!! 그대로 테이블에 플라잉 엘보우 드랍!!!!
숀이 악랄한 웃음을 지으며 트리플 H를 바라보고 있는 장면을 끝으로 UBE 21화가 마무리 됩니다.
출처 : WWE 레슬매니아, 네이버, 제 GIF
|
첫댓글 숀의 모습이.... 좀 놀랍군요ㅎㅎ 페이탈 포웨이 기대되네요ㅎㅎ 승자는 누가될지....
네,다음 PPV인 원 나잇 스탠드도 기대해주세요
님도 저처럼 하나 쓰는데 시간 오래 걸릴 듯... 담주 잼겠다.
네, 기대해주세요... 폰이라 글쓰는게 불편 ㅋ
어 ! 케이틀린이다 !!! ㅋㅋㅋ
곧 등장할 케이틀린 기대해주세요 ㅋㅋ
숀vsH 흥미진진^^;
숀과 트리플 H의 대립과 월드 타이틀 대립 지켜봐주시길 ㅋ
그리고도 내쉬vs H랑 대립 했지만 아쉽지만 1:1 무승부 ㅋ
제가 만들어드린 UBE로고 아직 사용하시네요..ㅋㅋ 나름장수로고..ㅋㅋ
네, 제가 새로운 로고만들 실력이 안되서 하나로 오래쓰는 중
이참에 새로 하나...?ㅋㅋㅋㅋ
하나 해주시면 감사하죠. NXT로고도 해주시면 감사ㅠ 제가 부탁좀드림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