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분들이 이 문제 때문에 고객센터에 전화 또는 문의하셨지만 해결 못하셨을꺼에요.
저 또한 그러했고 이런저런 시도하면서 해결방법을 찾아서 공유합니다.
일단은 네이버에 카카오 고객센터 검색 후 해당 계정을 로그인하세요.
그 다음 왼쪽 하단에 보시면 카카오계정 정보관리에 들어가세요.
계정 이용 누르시면 다음 카카오계정과 통합하여 이용 중 이쪽을 상세보기 누르시고요.
다음 모든 서비스 탈퇴하시고 재시도 하시면 됩니다.
(그 계정 메일은 날라가실꺼 같아요. 참고하세요.)
해결 하신분들은 댓글 부탁드려요~
케릭터 지워질까봐 걱정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댓글 부탁드립니다. (연결된 서비스 관리에서 오딘은 절대 건드리시면 안됩니다. 케릭터 지워집니다.)
첫댓글 안돼요
어라 전 그렇게 해결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