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곳에서 열심히 활동하시는 자칭 애국 보수 목사님들, 힘내십시요. 이제부터 제가 목사님들을 지지해드리겠습니다. 오늘부터 저는 자칭 애국 보수, 목사님들 편입니다. 민주당은 생각해보니까 지지리 궁상, 돈도 없는 무능력자들 무리인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무슨 가난한 자들을 돕고 국민들을 돕는다고 설치고 다니는지 어처구니가 없습니다.
가만히 생각해봤더니 자칭 애국 보수 목사님들의 말씀이 진리인 것 같습니다.
그동안 목사님들이 잘못 행동한다고 오해했습니다. 회개하고 반성합니다. 이제 저도 함께 민주당을 욕하고 이재명을 욕하겠습니다.
윤석렬 대통령님과 그의 부인을 저도 함께 지지하겠습니다.
오늘 작성한 몇 편의 글들을 읽어보면 논조가 바뀐 것을 느끼실 것입니다.
저 잘하고 있지요?
물론 민주당 진영 사람들이 더 순하고 부드러운 점은 있고 자유주의자 진영은 전통적으로 거칠고 아랫사람에게 함부로 하는 점이 있는 거 같아서 그게 조금 두렵기는 하지만 저도 위로 올라가면 권력자가 되어서 아래에 있을 때 무시 당한 것에 대해서 그때 가서 보상 받으면 될 것 같습니다. 제가 상급자가 되면 저는 선배님들보다 더 무섭게 갈굴 예정입니다.
혹시 국힘당으로부터 댓글 알바에 대해서 수당을 받으신다면 저도 수당을 받도록 소개좀 부탁드립니다. 이왕에 이재명과 민주당을 욕하는데 저도 돈을 벌면서 글을 작성하고 싶습니다.
글 한 편 작성하는데 15만 원 정도는 받고 계시지요? 저는 15만원이 아니더라도 5만 원만 받아도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설마 50만 원 주지는 않을 것 같고요.
이제 이곳 자칭 애국 보수 목사님 장로님들 편에서 함께 활동할 것을 생각하니까 너무 설레고 행복합니다.
충성!
첫댓글 ㅈㄹㅎ고. 잪ㅃㅏ젼네.. ㅂㅅ
당신 한사람이 욕한다고 다하는게 아니고 지지자가 얼마나 많은데 윤대통령
반대 하는사람도 많다는걸 알아야 수다 떠벌이
댓글 알바 부대는
민주당의 주특기
그렇지요.. 저는 글 쓰면 돈 주는 루트를 몰라서 그럽니다. 블루버드님 혹시 국정원에서 돈 받고 일하고 계시면 저에게도 소개 좀 시켜 주시지요.
@바둑이 그런건 민주당한테 물어 보세요.
댓글,여론 주작은
민주당이 주특기 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