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분 광운공고 다니나부다
내가 광운댄대 -_-;;
울동네친구였군
얼굴알면 싸인이라도 받을텐데
: 공고생의 하루..알고잡냐?-
:
: (1) 아침 7:50 4호선 노원역.
:
: 8시 까지 등굔데 오늘도 늦잠을 자따. 허겁지겁 준비하고 노원역에 도착해따.
:
: 지하철을 타려는데 정액권은 어제 다 쓴것을 기억해 내따. 부랴부랴 마눤짜
:
: 리 정액권을 사고..어제 피카츄 빵에서 나온 `고라파덕` 스티커를
:
: 부쳐따. 혼자 뿌뜻해서 씩 우서따. 공고생은 이럴 때 행복함을 느낀다.
:
: (혹시 라이츄 스티커 있으신 분은 연락 바란다. 요즘에 그거 뽑기 참
:
: 으로 힘들다..얼마너치 빵을 머거떤가?? --a)
:
: 암튼 지하철을 타따.
:
: 사람이 이빠여따. 평소때같이 워쿠맨을 귀에 꼽고 서 있는데 갑자기 내
:
: 앞에 이떤 다리 굵은 아가씨가 내 뺨을 쒜리는 거시어따.
:
:
: 아가씨 : 야, 너 머야? (이빠 큰 목소리..)
:
:
: 사람들이 다 쳐다바따.. 쪽팔려따. 이게 무슨 일인가?
:
:
: 공고생 : 머..머가요?
:
: 아가씨 : 쉐야..니가 내 엉X이 만져짜나!
: (청소년 보호법에 의거 빈칸 처리함다.)
:
: 공고생 : 저..안 구랬는데여..
:
: 아가씨 : 너..이쉐이..창동에서 내려!
:
:
: 아..쪽팔려따. 아무 죄도 없는 공고생은 창동에 있는 지하철 수사대에서
:
: 한 시간 동안 심문을 받아야 해따.
:
:
: -오늘아침 7시 54분차..안산행 지하철의 앞으로 첫번째 칸에 타신 분..
:
: 혹시 있수심까? 위로해 주십셔...단박에 변태취급 당해쑵니다.-
:
:
:
: (2) 아침 10시 10분 1호선 월계역
:
: 창동 지하철 수사대에서 한 시간 동안의 실랑이 끝에 결국 난 나올 수
:
: 이써따. 얼굴 이쁘고 구런 뇬들은 하나두 못 봐씁니다..그쵸?
:
: 암툰, 허겁지겁 월계역으로 가서 개찰구 앞에 서따. 정액권을 꺼내따.
:
: 쓰윽~! 정액권을 보니 내 기분이 확 풀려따. 고라파덕이 날 보며 우꼬
:
: 이써따..화가 눈녹듯이 사라져따..암튼 표를 너코..
:
:
: 기계음: 우우우우우우웅!! 치킹.(로보캅이 아님다..--;;;)
:
:
: 표를 집으려는 순간, 나의 손을 쒜리는 한 손..노숙자 같이 생긴 아저씨..
:
: 갑자기 내 정액권을 들고 토시기 시작해따. 무슨 영문인지 몰라따..
:
:
: 공고생 : (마구 뒤쪼츠며) 아저쒸!! 거기 서바욧!!
:
: 아저씨 : (더 빨리 뛰며) .....
:
:
: 공고생..100M를 25초에 끊는 사상 최고의 스피드를 내찌만 아저씨를
:
: 잡는 데 실패해따. 별 이상한 도둑 다 바따. 오늘 하루는 왠지 조질 껏만
:
: 가튼 기분이어따.
:
:
: -아침 10시10분경...아저씨..이 글 보고 있으면 메일 주세요..
:
: 정액권은 가지세요..제발 고라파덕 스티커만은..돌려주세요..
:
: 어제 좋아서 잠두 못 자딴 말이에요..--;;;;;-
:
:
: (3) 인간의 조상은 과연 누굴일까? (수업시간 중...)
:
: 1. 1교시 문학시간
:
: 문학시간여따. 설화, 신화에 대해서 배우고 이써따. 내가 사모하는
:
: 선생님이기에...왜 내가 사모하는지 알고 싶은가? 말해주마.
:
: 그녀의 차는 좁은 길에서 티가 난다. 차가 지나갈 틈이 좁을 때
:
: 버튼 한 번만 누르면 자동으로 사이드 미러가 접힌다..그녀의
:
: 차의 사이드 미러를 사모한다..--;;;;;;
:
: 암튼, 문학선생은 이런 질문을 해따.
:
:
: 선생 : 너네들, 단군신화 아냐?
:
: 놈들 : 예에~~
:
: 선생 : 구럼 곰 한 마리와 호랑이 한 마리가 멀 머꼬 백일간 이써냐?
:
: 놈들 : 쑥이랑 마늘이요!!
:
: 선생 : 구래, 구럼 곰은 100일간 참는데 성공해따. 구래서?
:
: 놈들 : 사람이 되어써요!
:
: 선생 : 사람이 되어서 환웅과 결혼해서 누굴 낳았냐?
:
: 놈들 : 단군이요!
:
: 선생 : 구래! 너희는 단군의 자손이라고들 한다. 결국 너네는
:
: 곰의 자식이어떤 거다.
:
:
: 당황해따. 우리가 곰의 자식이어따니..하지만 더 우리를 고민에 빠트리
:
: 게 한 시간은 다음시간 여따.
:
:
: 2. 2교시 과학시간.
:
: 선생 : 너희는 창조론과 진화론 중에 어떤것이 더 마따고 생각하냐?
:
: 놈들 : 진화론요우~~
:
: 선생 : 진화론..조타..구럼 사람은 무어시 진화한거냐?
:
: 놈들 : 원숭이요우~~
:
: 선생 : 그러타. 너네는 원숭이의 자식이어떤 거다..
:
:
: 더 놀라지 않을 수 없어따. 아까는 곰의 자식이라더니, 지금은 원숭
:
: 이의 자식이라는 거다. 모두들 허탈해 해따..우리는 과연 누구의
:
: 자손인가? 하지만 공고생들을 더 미궁에 빠트린 일은 3교시 국사
:
: 시간 이어따.
:
:
: 3. 3교시 국사시간.
:
: (수업 중략...)
:
: 선생 : 자, 자..조용히 하고..알에서 나온 왕은 누구냐?
:
: 놈들 : 혁거새요!!
:
: 선생 : 구래구래..너네는 알에서 나온 자식들이다. 결국 너희들은
:
: 알의 자식이다.
:
:
: 이에 분개한 공고생. 벌떡 일어나서 외쳐따.
:
:
: 공고생 : 선생님! 아까 문학시간에는 단군신화를 들면서 곰의 자식
:
: 이라 하고, 전 시간 과학시간에는 진화론 땜에 원숭이의 자식
:
: 이라더니, 지금은 또 알의 자식이라뇨..도데체 누구 말이
:
: 옳은 겁니까? 예?
:
: 선생님 : 조타..내 말이 진실이란 걸 예를 하나 더 들마.
:
: 알지왕은 어디서 나왔냐?
:
: 공고생 : 알이요......허억!!
:
: 선생님 : (씨~익) 구래..마따..두개의 예가 더 있으니 내 말이 마찌?
:
:
: 사람의 조상은 과연 누구인가? 공고생들은 고민에 빠져따..고민하다가
:
: 점심시간이 와꼬, 오늘 급식은 짜장밥에 계란국이어따.
:
: 평소 같으면 국이 하나도 안 남는데 그 날따라 반 이상이 남아따.
:
: 우리가 알의 자식이라서 그런 것이 아닐까 하는 생각도 해 본다.
:
:
:
: (4) 하교길 1호선 월계역에서 창동까지 가는 길.
:
: 오늘따라 무쟈게 피곤해따. 지하철에 타자마자 자리를 자바따.
:
: 지하철은 출발하고, 우연히 옆에 앉아있는 아저씨를 바따.
:
: 그는 수포추서울(가명)신문에 있는 가로세로를 하고 이써따. 난 구런
:
: 가 보다..하며 앉아있는데, 아저씨가 말을 거러따.
:
:
: 아저씨 : 학생, 2000년 5월5일을 예언한 건물은 머여?
:
: 공고생 : 피라미드요...
:
: 아저씨 : 아..마따! 마따! 학생 참 똑똑하구만 그랴..(정말임다.)
:
: 아저씨 : 구럼 이건 머야?
:
: 공고생 : 이거는유...
:
:
: 거의 모든 문제를 푸러따. 같이 모든 문제를 클리어 하고, 아저씨랑
:
: 감격의 악수를 나눌 때 지하철 방송을 들을 수 이써따.
:
:
: 지하철 : 이번역은 의정부, 의정부 역임다. 내리실 문은 왼쪽임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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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젠장젠장..아저씨는 도봉, 난 노원에서 내려야 하는데 다섯 정거장이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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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나와떤 거시어따..아저씨와 난 수포추투데이와 바카스 2병을 사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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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삼십분 동안 벤치에 앉아서 가로세로 문제를 다 푸러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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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아까 월계역서 본 검은 정장 아저씨..바카수 잘 마셨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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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나중에 가로세로 책 한 권 사다가 해요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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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오늘도 잼 없는 공고생의 글 끝까지 다 읽어주셔서 감사함다. 잠시나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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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얼굴에 미소가 돌으셔따면 추천 하나 해 주심 감사하겠숩니다. (_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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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추천 하심, 공고생이 살아가는데 큰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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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추천 하셔쑴까? 캬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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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추천 해 주신 분들 감사함다. 정말루요..읽어주신 분들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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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모두들 다 즐거운 하루 보내시고 건강하셨음 조케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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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언제나 행복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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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오늘에서야 느낀건데..세상의 여자들은 다 못 믿게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