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가스공사 구단에 따르면 할로웨이는 남은 시즌을 정상적으로 소화할 예정이며, 31일 KT전에 정상적으로 다시 경기에 나설 계획이다. 가정사 문제로 어려움을 겪은 할로웨이는 팀 미팅을 통해 남은 시즌 소화에 대한 의지를 다진 것으로 알려졌다. 한국가스공사는 현재 시즌 대체 선수를 고려하지 않고 있다고 밝혔다.
한국가스공사 구단은 "최근 머피 할로웨이는 미국에 있는 어머니의 병환이 경각을 다투는 상황 중, 이를 돌보던 큰형마저 건강이 악화되어 경기에 집중할 수 없는 입장이었다. 이러한 사유로 인해 29일 KGC전에는 출전하지 않았으나, 팀 미팅을 통해 6강 경쟁을 위한 자신의 역할 및 동료들의 의지를 확인하고 시즌 참여에 대한 의지를 강력히 피력했다"고 전했다.
할로웨이는 31일 수원에서 열리는 KT와의 경기에 엔트리에 이름을 올린 뒤 정상적으로 팀 일정을 소화할 예정이다.
첫댓글 어머니랑 형이 동시에 아픈거면 흔들릴만 하네요. 그리고 자신은 외국에 있어서 곁에 있지도 못하니 ㅠㅜ 계속 하기로 결정한만큼 심기일전해서 좋은 플레이 보여주기를 바랍니다 화이팅!! 할로웨이의 활약이 절실해요
어머니랑 형도 완쾌하기를 바랍니다
대단하네요 할로웨이
아래 댓글에는 바꿨으면 좋겠다고 썼는데 반성될만큼 정말 훌륭하고 멋진 선수네요..
이런 사정이 있었군요 ㅠㅠ
이번 일로 비아냥 거렸는데 할로웨이 선수한테 사과 드립니다.
사과할 필요는 없죠. 이런 걸로 사과하면 커뮤니티 활동 어떻게 하나요
보아하니 님이 그 선수한테 쌍욕을 한 것도 아니던데 말이죠.
오히려 전후사정 없이 퇴단한다는 얘기만 먼저 퍼뜨린 기자들한테 책임이 있으면 더 있죠.
@디트커닝햄 글로는 자제를 했는데...속으로 비아냥 거리는 마음에서 썼던거라 좀 찔리더군요ㅠㅠ
건강하게 잘 뛰고 디비와 6강경쟁 잘 했으면 좋겠네요
화이팅
그런데 현실적으로 대체 선수는 알아보는게 맞을것 같습니다.
가족한테 가지... 결정을 존중합니다
프로페셔널한건 맞지만 저게 선수본인에게 옳은 결정인지 모르겠네요. 평생 후회할수도 있을텐데...
그런 상황이라면 가족보다 팀 선택하는 게 결코 쉽지 않은 일이었을 텐데, 대단하네요.
아.... 어머니랑 형까지 그러면..... 저같으면 경기 못 뛸거 같은데......
너무 안타깝습니다 ㅠㅠ 어머니 큰형님의 병환이 호전되기를 바랍니다